스위스 과학자들이 새로운 고양이 알레르기 백신 개발
스위스 과학자들은 동물 애호가에게 알레르기를 예방할 수있는 고양이 백신을 개발했습니다.
스위스 기반의 회사 HypoPet AG는 말했다 HypoCat이라고 불리는 새로 개발 된 백신이 "자신의 주요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면역 고양이, 어떻게 패 1"고양이 비듬에있는 알레르기 항원에 의해 작동합니다. 알레르기 및 임상 면역학 저널 (Journal of Allergy and Clinical Immunology) 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간의 10 %가이 특정 비듬에 알레르기가 있다고합니다.
HypoPet AG의 게리 제닝스 (Gary Jennings) CEO는이 백신이 고양이에서 높은 수준의 항체를 생산한다고 말하면서 "이 항체는 동물이 생산 한 Fel d 1 알레르겐에 결합하고 중화시킬 수있다"고 덧붙였다.
New York Post 는 “이 백신은 고양이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이 발진, 코 막힘 및 눈 자극과 같은 전형적인 반응을 피하는 동시에 천식 악화 또는 만성 호흡기 문제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Jennings 는 “필요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유럽 및 미국 규제 기관과 협력하고있다”고 말했다.
HypoPet 은 보도 자료에서 인간 고양이 알레르기가 고양이를 보호소로 데려가거나 완전히 버리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라고 썼습니다 .
보도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유자, 친구 및 친척이 겪는 알레르기는 고양이를 버리는 주요 원인입니다. 안타깝게도, 매년 340 만 마리의 고양이가 미국 고양이 보호소에 버려져 약 140 만 마리가 안락사됩니다. 알레르기는 고양이를 도시 및 자연 환경으로 버리는 주요 원인이기도합니다.
HypoPet은“애완 동물 자체의 알레르기 성”을 낮춤으로써 고양이 애호가들은 애완 동물을 완전히 포기하는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HypoPet은 혁신적인 바이러스 유사 입자 백신 기술을 애완 동물의 알레르기 성을 안전하게 줄이기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금까지이 회사는 테스트 한 고양이의 장기 또는 심각한 부작용을 보지 못했다고한다. 이것은 고양이가 Fel d 1에서 이미 자연적으로 낮고 단백질 자체가 동물 자체에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계획에 따르면, 제닝스는 하이포 펫이 2022 년까지 백신을 시장에 출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