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내가 하는 일이 바빴다.태극기 집회에 먼 지방에서 ktx타고 올라오시는 지인들을 만나기 위해 서울역 대합실서 만나기로 하여 11시10분까지 가야하고,가게의 일을 정리하고 이것-저것 챙기는데 나의 시작이 바빴다.시간이 안 되어 택시를 타고 지하철 역에 내려 전철타고 서울역 대합실에 지인들을 만나 남대문시장 안에 있는 음식점에 가 직장 다닐때 가끔가서 먹어본 음식
을 먹으면서 옛날 생각이 나고 12시30분에 대한문.시청 광장에 가보니 벌써 집회 참여자가 인산인해로 걷기가 어려웠다.
우리 지인들과 우선 광하문 광장을 둘러보기 위해 같이 갔는데 가는중에 태극기 집회 참여자 수를 보기위해 을지로 롯데백화점 쪽으로 걸어면서 엄청난 참여자가 시청광장.을지로 롯데 백화점까지 그리고 삼성건물 지나 숭레문 앞까지 태극기 참여자가 가득 메웠다.매번 태극기 집회에 참여 했지만 이렇게 많은 집회를 인생 살면서 처음 이였으며,3월1일에는 더 이상 얼마나 참여하겠는가를 상상도 하면서 광화문 광장으로 가 봤다.
광화문 광장에 가니 촛불 집회는 오후4시부터 시작한다고 인원이 1000명도 안 되는 것 같았으며.일부 민노총 소속 상가 연합회 소속 길거리 포장마차 장사치들이 정부와 박대통령을 우롱.욕하며 깃발을 들고 집회를 열면서 광화문 광장을 오가며 행진 했으며,세종문화 회관의 넓고 오르막계단에 박대통령에 욕과 모욕의 글과 특검 연장의 글씨로 뒤덮여 있었고,간첩 국개이원 양심수 이석기 석방 그리고 민노총 의장이였던 한상균 석방!!이라는 플랭카드 그리고 민속놀이 춤으로 꽹과리와 북을 치고 신나 뿌리고 자살한 정원 중의 놀이마당을 하였으며,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봤지만 전부 박대통령과 정부 그리고 김기춘.민간인 돈 빼먹는 이재용 삼성 부회장 욕지거리 팸플릿.박대통령 나체그림을 끓고 다니며 돈통달아 돈 모으는 거렁뱅이 천막촌과 포장마차 촌으로 바뀐 광화문 광장이 마치 대한민국 뒷골목 우범지역 같았다.
광화문 광장을 둘러보고 대한문.시청광장으로 오면서 경찰차가 이중.삼중으로 철벽을 둘렸으며,서울신문 뒷쪽으로 오면서 4-5M되는 길이의 대나무에 태극기를 달고 실은 1톤 트럭 한차를 경찰이 인수하는 광경이 보였으며,을지로 롯데호텔과 프레지던트호텔을 가득메운 참여자의 태극기 흔드는 모습과 화면의 고.연대 출신 연사들의 연설을 듣고,그리고 이석구 변호사 와 김평우 변호사의 연설에 300만명의 태극기 집회 참여자의 우렁찬 음성과 열렬한 환호의 열의가 대한민국의 서울에 울려 퍼졌으며,지인과 저는 숭레문까지 걸어서 거제도 그리고 전국 방방곳곳에서 올라오신 참여자에게 인사를 하며 이야기를 하는데 모든 참여자들이 "대한민국 빨갱이 국가가 되었다!!" "우리가 지켜야 한다" "국개의원 과 정치인들 다 때려 죽이고 싶다" 고 말씀 하셨으며,외국인이 사진 찢는데 "어디서 왔느냐?고 물어보니 캐나다.프랑스 대사관 소속이라 말을 했으며,집회가 어떻느냐?물어니 대단하고 이런 집회의 자유.질서.아름다움을 처음 본다'는 칭찬을 했고 우리 집회 참여자 연설을 들을때 국개와 정치인 그리고 헌재가 "대한민국의 정체성.정통성인 헌법을 유린하고,위헌을 한다"는 것이며,정광용 탄기국 대변인의 연설에서 "더 이상 대한민국을 이렇게 두면 안 된다.위헌과 헌법을 유린하는 인간을 파괴하라"고 말씀 하시고 "3월1일에 모든 대한민국 국민이 모여서 촛불장소 광화문을 탈환하고 청와대를 가서 대통령 얼굴을 봐야 한다고 말씀 하셨다."
6시부터 행진이 시작되고 숭레문에서 출발하여 서울역 주변을 돌고 서소문 염천교를 거쳐 중앙일보앞에서 손석희 구속과 야유를 소리 높이는 행진 참여자의 열의와 보무도 당당한 육사.공사.해사.3사.여군 간호장교.해병대 전임들의 펄렁이는 깃발과 수백만의 행진이 2시간 만에 끝나고 대한문.시청광장에서 참여자 연설에 대한민국 헌법을 유린하고 위헌을 한 국개와 헌재를 없애버리고 3.1일 태극기 집회에서 광화문을 깨끗이 청소하고 박근혜 대통령 얼굴을 보게 하자면서 저녁 9시에 집회를 마쳤다.
저와 집회 참여자 지인 30여명이 중국집에 짬뽕.짜장 한사발 마시고 현재의 대한민국에 정치인과 헌재들 그리고 좌빨적인 민노총.전교조 그리고 언론.헌재.국개의원들을 논하면서 맥주 한사발 마시면서 밤 10시에 마치고 집에 12시에 들어왔습니다.
첫댓글 정말 정말 수고가 많으셨슴다.
참가치 못함에 탄기국 영상을 밤9시
마지막까지 눈물로 봤슴다.
애국동지 여러분 감사함다.
건강하십시요.
저는 여기 우리 지인들 중에 이형우 선생님(백작약)과 활동적인 선동대라서 어제 광화문 대한문.시청 광장을 오가며 수만번 걷고 행진하는 활동적인 보수우익 입니다.대한민국 만세!1만세!!만세!!
여러분들이 진정한 애국자입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애국시민덕에 탄핵은 각하될겁니다.
불칼님의 애국 애족은
길이 후손의 영광된 기억이
될 것입니다 .
충 ~~~~~~~~~~~~~~~~~~~~~~~~~ 성 !!!!!!!!!!
잦띠안님! 시골집 사진 편집했습니다.
잣띠~~안 님의 보수우익 애국자 님의 까페앨범에 대전집 사진을 보고서
동내 마을 회관인줄 알았시유!!경치도 좋고~~!!나중에 우리 애국자 님들과
방문해서 잣띠~안 님의 애국정신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살펴 볼 집 입니다.~~하~하~하~!!
@금수강산 아이쿠 감사합니다 .
@불칼 모두다 선생님들의 덕분에 매국은 면한 것이지요 .
언제나 감사 드립니다 .
멸 ~~~~~~~~~~~~~~~~~~~~~~~~ 공 !!!!!!!!!!!!!!!!
어제 몸으로 대단했습니다. 현장을 잘 쓰셔서 저를 편하게 해줍니다.
열혈 애국시민의 상징이십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존경합니다.
태극기, 애국시민은
진실과 자유정신으로
거짓과 위선의 촛불 세력을
응징,단죄하고 있습니다. 승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