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asketball.realgm.com/wiretap/229233/Butler-Bulls-Cant-Let-Heat-Three-Peat-Happen
최근 지미 버틀러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지미는 마이애미와 시카고 선수들이 서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지미는 마이애미가 쓰리핏을 하지 못하게 시카고가 할거라고 하네요.
"우리의 라이벌 관계는 정말 미쳤어요. 그들은 백투백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쓰리핏에 대해 생각하면 시카고를 떠오를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이애미가 쓰리핏을 하게 놔둘순 없어요.(마이애미가 쓰리핏을 하면 "쓰리핏=시카고"의 이미지가 사라질것이라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현재 10월29일로 예정된 시카고 대 마이애미 경기에서 시카고 선수들은 반지 수여식을 보지 않을것이라고 합니다.
"아마 우리 팀에서 반지 수여식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을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수여식에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반지를 받을만한 자격이 있습니다. 그들은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반지를 받자마자 시카고를 48분 동안 상대해야하는 것을 걱정해야 할것입니다."
지미 버틀러의 패기가 보이는 인터뷰 내용입니다. 멘탈부분에서 많은 성장을 한것 같습니다.
뭔가 로즈한테 영향을 많이 받은것 같습니다.
시카고 팬으로써 이런 패기 넘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다음 시즌 정말 기대되네요.
그리고 현재 안트완 재미슨한테 시카고가 관심 있다는 기사가 떴는데.....
아마 재미슨을 잡지 못하면 말콤 토마스를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첫댓글 ( 이러한 지미 버틀러의 발언에 대하여, 마이애미 히트 선수들이나 팬들이야 별다른 생각이 없을테지만 ) 저는 이 기사를 읽고 무척 흐뭇했습니다.
특히 " They deserved it. They won a championship, definitely, but they got to deal with the Chicago Bulls for 48 minutes coming out right after that, they get their rings. " 이 부분,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저도 저 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ㅋ ▶◀鼻 Like Mike 님 패기도 좋네요.ㅋㅋ
ㅋㅋㅋ (⌒-⌒ a)
로즈가 이런말해주면 좋겟는뎁.. 쇼미 유얼 패기 장미군
캬 버틀러 멋지네요!!!!!!!!!! 이번 시즌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
너의 패기가 좋다!
Mvp, 우승 다 막아주길....
르브론 "너에겐 무리다"
버틀러 "내가 아니다 로즈가 한다"
굿!! 슬램덩크는 정말 까도까도...또 나오네요^^
로즈가 시범경기부터 뛴다고 하던데 개막전에서도 좋은 활약 했으면 ㅎㅎ
재미슨 이라도 잡아야 하는데...
이거 참 옆 동네는 하루가
다르게 무서워져 가는데...
시카고만 작년과 아무것도
달라진게 없는 느낌에... ㅜㅜ
오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