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콘텐츠 (게임 내 콘텐츠, 이벤트 등) : 게임 내 콘텐츠
2. 건의 상세 내용 : 게임 컨텐츠 강화
아레스를 하면서 다른 린라와 다른 장점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았다.
바로 화려한 액션성이라고 생각한다. 스킬 액션이 이렇게 화려한 게임은 린라들 게임중에 거의 찾아보기가 힘들다. 이 맛에 이 게임을 한다고 생각한다 ~
그럼 이 부분을 강화 시키고 부각 시키면 아레스는 흥한다.
점프 - 이중점프,고공점프 같은것을 만들어서 싸울때 더 재미나게 싸울 수 있게 만들어봅시다.
회피 - 2단회피 3단회피 같은걸 만들어서 몹이나 상대방의 스킬을 피해서 화려하게 반박할 수 있게 만들어봅시다그리고 이 부분에 대해선 있었으면 하는 시스템인데바로 가드임. 방어형 캐릭이 거의 없다시피 하는게 아레스 공뻥만 있으니깐 상대방 기술에 쳐 맞거나 피하거나둘중에 하나를 해야 되어서 반격하는 재미가 너무 단순해짐쉴드치는거나 워로드 방패 들고 하는게 가드라면 가드라고 할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몹 공격을 무마 시키거나 완전 방어하거나흡수하는 그런 가드 시스템이 필요함. (설마 이런 방어형 캐릭을 신직업으로 내놓는건 아니겟..???)
R 아이템 만드는건 어렵게 재료 구해서 만든다고 치자 ~R 스킬 얻는건 조금 쉽게 풀어줬으면 한다. 이제 1년 지났는데 아직도 R 스킬 얻는게 이렇게 힘들어선 새로 나온 R스킬들은 저투 중투들은 구경도 못 할 정도로 얻는게 빡세다 차라리 그냥 SR 스킬 만들어서 R 스킬은 얻기 쉽게 풀어줬으면 한다 ~ (성운돌파가 있지만 120렙 근처도 못 가보긴 했는데 권장투력이 140만투인데 이거 루옹 아니고선 누가 잡는지 모르겟다)
이 게임을 하다보면 근처리형팀 제작자들은 느끼는지 모르겠지만 애초에 방향이 협동이 아니라 솔플용에 최적화된 린라게임이다. 보스만
주구장창 만들게 아니라 1:1 pve 용 몹을 더 화려하게 만들면 아레스는 더 흥한다. (똥손 발컨 작업장놈들은 발도 못들이게 만들자 ~ )
아레스는 하면 할 수록 pvp 보다 pve 가 장점인 게임인것입네다.그래서 성운돌파 같은 도전의 탑 같은 시리즈가 더욱 더 많았으면 한다.아니면 차라리 pve용 필드를 하나 내놓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다. 몹 한놈 한놈이 보스급으로 스킬쓰고 피하고 ai 능지 높여서내놓아서 자사를 못하게 수동 사냥으로 조지게끔 하는 그런 맵도 하나 나오면 좋을듯 함이렇게 화려한 스킬 내놓고 자사 위주로 가고 있으니 작업장만 쳐 늘어나지. 아레스 오래하고 싶다.
옆동네 게임 이야기 안할라고 했는데 RF 인지 뭔지 참여한 지인의 지인 이야기 들어보면 아레스 액션성 발가락 때만도 안된다고 하니깐 RF 나오고 실망 하고 할 때가 물고기를 잡을때다 이때 확 터뜨려야 아레스 유저가 더 늘어나면서 흥한다 ~ 20일 이후가 오히려 기회일 수 있다 ~~ 아레스 흥하자 ~ 이런 게임류의 린라 진짜 없다고 본다.
첫댓글 유저가업ㄱ는데 뭘 흥해 ㅋㅋㅋㅋ
솔직히 늦었지 본인들도 알텐데 섭종 디데이만 기다릴듯
액션하면 아레스지~^^
아레스 3개 vs 리니지 1개 확률??
버그도 못고치는 사람들한테 길게도 써놨네 이글 끝까지 읽지도 않을꺼다
힘들어서 패스. 이럴걸?
곽철이형 - 고공점프 좋은데? 6초월부터 넣으면되겠군?
- 알스킬 풀겠습니다. 스킬초월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