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울산 법원민원상담,법무사실..등,
여러군데 알아보고 다녔습니다만...남편명의 집(22평형 은행융자2천6백만원)
20년분할상환에서 현재 10년 지났고 주택융자도 연체가 몇백만원 밀려있는데요..
암튼 남편재산은 남편꺼구..저와는 상관없다면서도 제가 개인회생 대상이 안되는건
직업이 없고 제가 버는 수입이 없다는겁니다.
작은 잡화점(패션악세사리.가방.신발등)을 하면서
4년전 카드발급 해 주겠다고 하루에도 몇명씩 찾아오는 영업사원들의
권유로 자금은 딸리고하여 카드를 만들게 되었고 두개에서, 세개 ,네개,
나중엔 스무살짜리 딸아이의 이름으로까지 카드를 발급받게된 것이 둘이 합해 무려9개,
돌려막기식으로 하다보니 1년이 채 못되어 모든게 엄망이 되었고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습니다.
연체되고,대환대출,신용회복,,,
몇 개월 넣다가 다시 3개월 연체 실효..이런과정을 거쳐서 다시 옛날상태로 돌아와
날마다 전화독촉받아가며 ..그렇게 4년이 지나는 동안 어느정도 갚았습니다.
갚아도 갚아도 자꾸 불어나는 연체이자 감당이 안되 ..이제 1년정도 모든게 정지된 상태이며
관리비 1년 밀려 전기수도 끊기고 가스비 못내 1년에 두 세번 끊기고..생활이 엄망이며
도무지 이젠 자포자기상태입니다...빈집에 열쇠공 데리고 들어와 가압류딱지 붙여놓고
신발신고 안방 거실 발자국이 나있어서 전 도둑이 들어온줄 알았습니다.
외출해서 집에 들어와보니..섬찟하고 머리가 쭈뼛했습니다.
그 후로 엘지카드에서 또 그런식으로 가압류시켜놓고 갔더라구요..
그 후로 여기저기서..가압류...갚아도 다 갚기전까진 게속 압류시킬 수 있다고 하더군요...
현재 많이 갚고 국민은행 600,엘지400,신한200,우리카드150,롯데케피탈 100.현대케피탈70입니다.
전 현재 혈관성뇌질환으로 3년 가까이 지속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씩 혈관주사맞고 매일 약없인
살아갈 수 없는실정이며 나이는 오십이나 직장을 다닐 수도 없답니다.
한 달 수입은 남편이 벌어오는 150만원이 전부인데...
파산도 개인회생도 대상이 아니라니요...죽고싶어요..정말입니다.
첫댓글 상세한 정보가 더 있어야겠지만 .. 저는 님께 파산면책을 권하겠고 또한 가능성이 엿보입니다. 개인회생은..꿈꾸지마십시오. 혈관성 뇌질환에 관하여 제가 공부를 좀 해봐야겠네요. 아니면 어떤 질환인지에 관하여 답을 하여 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신발도 벗지않고 남의 집을 휘젖고 다니다니... 기본적인 인간성 상실이군요.
혈관성뇌질환이란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거나 마음이 불안할 때 뇌세포혈관이 좁아져 혈액공급이 원활히 안될 때 심한 편두통(뒷골땡기고.열이 나며..)뇌졸증에 중풍이 오는겁니다.가금 손발이 마비가 되기도 하군요...안정이 필요하다는데..그게 됩니까..암튼 조언 고맙습니다.
총 채무가 얼마나 된다는건지요. 상세한정보을 한번더 올려주시구여, 위 리엔님께서 답변했듯이 파산하십시요. 소득이 없으니 개인회생안되고, 현 50대에, 안고있는질병, 총 소득이라봐야 남편분께서버는 150정도인대 이것으로 생활비에 사용하시구여, 님 께서 반드시 살수있는길은 파산밖에 살길이라고 판단됩니다. 너무 낙심하지 마시구여 파산에 대해서 공부해보세요. 정보가 많이있으니 도움이 될겁니다. 또한 카페에 좋은분들도 많이 잇습니다. 개별적으로 상담 요청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죽고싶다는말 함부로 하는거 아닙니다. 파산하시면 이젠살고싶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제 빚이 1천3백만원정도 됩니다..남편명의 아파트가 있어서 파산대상이 아니라던데요 답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좀더 알아보고 조언 해 주신대로 해 보겠습니다.
저 또한 파산을 권유합니다. 저두 빚땜에 인생포기 직전까지 갔다가 현재는 회생인가받고 열심히 삽니다. 분명 길이 있습니다. 절대로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먼저 무료로 파산변호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장애등급을 받으시면 더 수월할 겁니다. 잘 알아보세요.
우리 고마운 님들 감사합니다.모두들 이 역경을 딛고 일어나 꼭 행복하게 사시리라 믿습니다..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윗 분들 조언대로 어서 파산을 준비 하셔야 될 것 같아요..몇년동안 빚갚으려 고생도 많이 하셨으니..다시 힘내시고 도움 받으셔서 짐을 벗어버리셔야지요..가족들을 위해서도 용기를 가지시구요..
녜..여기서 정보를 얻어서 다시 한번 도전 해 볼까 합니다.용기 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