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태블릿 PC 특종보도를 시작으로 국회 탄핵가결, 헌재 대통령 파면결정 그리고 박대통령의 수감, 홍후보의 낙선, ㅁ씨의 당선, 그리고 현재도 끊임없이 진행되고 있는 보수세력 궤멸과 보복정치를 보며 많은 분들이 마음 속에 어이없음, 상실감, 무기력감, 분노, 안타까움, 아픔 등을 겪는 듯 합니다.
저 역시 사건들 한 부분에서 느꼈던 감정들이고 부단히 눈을 들어 하나님을 바라보고 기도하며 마음을 다잡으려 합니다. 나라를 위해 기도한다지만 저는 머리털 하나 조차도 희게도, 검게도 할 수 없는 자이기에 오직 역사의 주관자되신 하나님께 눈을 두고 믿음의 기도를 올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은 나라위해 중보기도하다가 낙심하신 분들을 위해서입니다. 저의 간증은 아니고 저와 같이 기도하는 집사님의 간증입니다. 연세가 70이 넘으신 분이고 인터넷, 스마트폰 전혀 모르시고 하나님이 교회와 나라위한 중보기도 사명을 주셔서 이 분은 정말 평생 이 기도제목만 놓고 기도하시는 분입니다. 아래에서 몇 가지를 구체적으로 언급하겠지만 이 분의 간증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하나님이 역사의 주관자시기에 근심하지 말고 오직 십자가 붙들고 기도하라는 말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라고 포도나무 되신 예수님께 꼭 붙어 있는 인격적 관계 속에서 주께 소망을 두고 주로 인해 기뻐하는 기도의 날들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탄핵사태 이후부터 평소에는 각자 기도하고 매주 금요일에는 나라위한 중보기도회를 하다가 5월부터는 2~3명이 저녁에 매일 모여서 대선을 놓고 기도회를 하고 있었습니다. 대선을 이틀 앞둔 5월 7일 기도가 끝나고 나서 그 집사님이 이번에 하나님이 ㅁ씨를 세우신다고 전해 주었습니다. 물론 저와 다른 분들은 ㅎ후보 당선을 위해 기도하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예전에도 그 집사님은 나라위해 기도하던 중 하나님께서 노무현, 박근혜대통령의 당선을 미리 알려주신 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ㅁ씨의 당선을 확신하며 제게 전해 주었지만 아직 대선이 끝난 건 아니기에 저는 크게 마음에 담아두지 않고 끝까지 홍후보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대선이 있었던 9일에는 하나님이 집사님께 뱀과 용으로 뒤엉켜있는 ㅁ씨의 커다란 머리, 그 위에 악한 영들이 가득 끼여있는 혼란하고 검은 하늘, 그리고 그 위로 밝은 빛이 하늘로부터 쏟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시더래요. 그 분 해석으로는 ㅁ씨가 악한 영에게 쓰임 받지만, 그 위에는 하나님이 계시며 역사를 주관하신다고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도 몇 가지를 보여주셨는데, ㅁ씨가 작은 네모난 공간에 들어가 있는데, 강한 전기같은 것이 나와 연기처럼 순식간에 사라지는 모습(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때에 순식간에 ㅁ씨 심판하겠다는 뜻으로 해석) 시체가 가득 쌓여 흰천으로 덮여진 갱도 열차가 줄줄이 나오더니 불구덩이로 떨어지는 모습(ㅁ씨로 인해 많은 이들이 다치게 될 것으로 해석),
어떤 울타리 안에 더럽고 추하게 생긴 악한 영들이 춤추며 기뻐하며 발광하는 모습(ㅁ씨의 당선으로 악한 영들이 기뻐하는 모습으로 해석)을 울타리 밖에서 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하나님이 음성으로 계시록 시대가 시작되었다며 오직 십자가 붙들고, 기도하는 자만이 살 것이라고 말씀하셨대요. 그리고 나서 며칠 전에는 나라가 걱정되어서 기도하는데 대한민국 전체에 무궁화가 가득 피어난 모습(결국엔 하나님이 한국을 회복시키겠다 뜻)도 보여주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걱정하지 말라고 하나님이 이 나라에 놀라운 방법으로 역사하실 거라고 하셨대요. 물론 그 놀라운 방법이 무엇인지는 말씀 주시지 않았다면서요.
저는 기도하고 말씀 묵상하는 것에는 좀 익숙하지만, 또 방언으로 기도는 해도 이렇게 집사님처럼 음성을 듣거나 환상을 보는 경험은 전혀 없습니다. 성경말씀도 또 환상도 예언도 다 하나님께로 부터 말미암은 것이지만, 제 입장에서 보면 환상, 예언은 악한 영이 주는 경우도 있고 빗나가기도 하기 때문에 완전히 100% 믿거나 또 부정하는 게 아닌 참고하는 정도로 받아들입니다. 그런데 이 집사님의 간증과 은혜 나눔이 제게는 좀 위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무리 ㅁ씨, 그 옹호 세력이 불의를 행하고 지금은 의기양양하지만, 결국 그 불의함을 우리 하나님이 심판하실 것이다. 우리 하나님이 ’코레아‘라는 이름을 주신 그 선한 뜻대로 이땅에 이루어 가실 것이다’ 이렇게 그 결국을 생각하니 마음에 낙심하지 않고 소망 중에 기도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주기신에도 보면 탈북자 돕다가 중국 감옥에 갇힌 두 선교사님의 소식, 사드배치로 고소당한 황교안 총리, 손상대사회자의 구속, 김진태의원의 의원직 상실 위기, 재판 중에 있는 박대통령 등등 이런 소식을 들을 때마다 마음 한편은 이를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도 되고 안 좋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럴수록 또다시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입술로 고백합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 말씀하셨습니다.(요 19:30) 그리고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변화될 순간을 남겨두고 있으며, 예수님의 부활의 생명이 사망을 삼키고 이길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숭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며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수고는 주 안에서 헛되지 않기 때문입니다.(고전 15:51~58)
아무리 그들이 불의와 거짓을 밥으로 삼고 악한 짓을 대담히 행할 지라도
결국에는 우리 하나님이 승리하십니다. 하나님 편에 서 있는 우리는 승리를 보게 될 것입니다. 아침에 잠시 있다가 허망하게 사라지는 안개와 같은 그들의 영광을 볼 것이며 우리 영광의 주님이 철장의 권세로 질그릇처럼 부수어버리고 악한 자들을 밟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아무리 불법이 성하여 많은 이들의 사랑이 식어질 지라도 끝까지 견디어 구원을 얻고(마태 24:12,13), 세상 끝날까지 우리와 함께 하시겠다고 예수님이 약속하셨으니(마태 28:30), 우리는 땅끝까지 주의 증인으로 살기 원하며(사도 1:8), 또 생명의 면류관을 얻기 위해 죽기까지 충성해야 할 것입니다.(계2:10)
아무쪼록 예수그리스도의 몸으로서 함께 지어져 가는 주기신님들,
사망과 죄악의 땅 위에서 살아갈 지라도 낙심하지 말고 오늘도 진리되신 주의 말씀과 생명의 영, 성령으로 충만해지기 원합니다. 쉬지말고 믿음과 소망의 기도를 주께 올리며 저와 주기신님들 모두가 굳게 서서 각자의 부르심, 택하심의 자리를 잘 지키시길 소망합니다.
첫댓글 아멘! 귀한 말씀으로 위로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한 글 감사합니다~큰 위로가 됩니다~!!!
아멘!!!
위로가 됩니다.
주님 오실 날을 기다리며 십자가만 붙들겠습니다.
소망이 보입니다. 선거가 끝나고 살맛이 안났는데 주님의 뜻이 이땅에 온전히 이루어 지기 만을 고대 합니다
아멘
이 글을 읽다보니 왕국의 역습에 나오신 김태웅님의 하루 찬양이 생각나네요^^
아멘 위로가 됩니다 계속 나라를 위한 기도를 합시다
하나님은 이민족을 끝까지 사랑하실줄 믿습니다.
슬픔중에 있는 우리에게 많은 위로의 간증 감사하네요
아멘~~마라나타😄😄
아멘, 소망을 잃지않고 끝까지 기도하겠습니다
아멘
눈물이 핑 도네요.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더욱 기도하겠습니다
저또한 박대통령 재판과 나란히나오는 노전대통령 추모식 뉴스를 보며 마음이 통탄스러웠습니다.그때 제마음인지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인지 모르겠는데
'그의 날이 짧으리라'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라함은 물론 문대통령입니다.
주의 하실일이 기대가됩니다.
정말요?마음이 설레입니다.
정말 귀한글, 간증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정말로 은혜롭네요. 분명 성령님이 인도하심 같습니다.
간증 감사합니다 이 나라를 회복시키실줄 믿습니다!!!
주님!!감사합니다!눈물이나네요
아멘!
기도하겠습니다
간증 나누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정권 그리길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만왕의왕이시고 의의 재판장이신 우리주님이 우리나라 붙들어 주실거라 밑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이납니다.
할렐루야 아멘 아멘♥♥♥♥♥
주여 !!!!!
대한민국을 사랑하심을
똑똑히 알겠나이다
감사합니다
아멘입니다~~주여! 간증대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아멘
아멘! 할렐루야!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아멘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예수님 감사합니다.
간증대로 꼭 이루어지길 간절히 원합니다.아멘
아멘~ 위로와 소망주시니 감사합니다..힘이됩니다
아멘!!!
할렐루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이 좀 밝아지네요.ㅠ
아멘!
감사합니다.
더욱더 기도해야겠습니다.^^
아멘 주님오심과 그 영원한 나라를 더욱 사모해야겠네요 택시아저씨들 전도하다보면 좋으신 대통령이 됬으니 살기좋아질거라고 ㅋㅋㅠㅠ 웃어야될지 울어야될지ㅠㅠ나라돌아가는 꼴이 넘 걱정스러운데 ㅠ뉴스. 미디어에서 미화시키는 꼴은 더 기가찹니다ㅠ
좋으신대통령?ㅎㅎ 땅을 치며 후회올 날이 오겠죠..
아멘!!감사합니다 반드시 꼭 그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 드림니다
아멘!
아멘!
우리의 믿음을 지금 하나님께서 그 어떤 때보다 더욱 눈여겨 보실 것 같습니다.여기서 무너지느냐 더 강력한 믿음으로 밟고 지나가느냐.. 우리가 선택할 일이겠죠.우리는 믿음을 선택하여 더욱 기도해야겠습니다.ㅁ씨를 찍은 기독교인들,목회자들 모두 회개하고 이 시대를 밝히 볼 날이 오길 소망해봅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위로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ㅎ ...
아멘! 하나님의 뜻이 이땅 대한민국에 이루어집니다.
아멘! 힘과 확신의 글 감사합니다~
아멘
이렇게 또 하나님께서 우리 주기신님들께 위로를 주시네요~할렐루야!!!
네..저도 저렇게 받았어요..특히...얼마못가
ㅁ....잘못되더군요.지금은 마귀에 쓰임받아 의기양양하지만..쓰고 버리는게 마귀니까요. 어찌보면 또한 불쌍한 영혼입니다.
네 ... 저도 그 분 ... 처음엔
이상하리만치 그냥 ? 싫었는데
지금은 긍휼의 마음이 많습니다
김 정숙 씨도요 ... 견딜 수 없는데 견뎌야 하는 지옥에
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 ... ㅠ ...
아멘! 귀한 간증 감사드립니다. 소망으로 기도합니다.
황총리님이 고소..???뉴스 보기실허 안본지 어언 몇달되니 이런일도 몰랐네요 주여~~!!!우리를 불쌍히여기시고 긍휼로 덮어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