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기획단 열 여덟번째 회의록 - 온라인
회의 진행 : 김경묵
회의 기록 : 허지은
회의일시 및 장소 : 일시) 9월 1일 시간 체크 안 했음 장소) [반] 카페 채팅방
회의 참가자 : 이정현, 김경묵, 김동현, 김진희, 장소라, 장지형,
정여울, 허지은, 박정욱, 변아영, 이주선, 김혜경 - 총 12분
회의 안건 : 1. 각 부 경과 보고 및 앞으로 할 일 보고
2. 기타 토의(질의응답 포함)
세부적 결정 사안
1. ① 공연부 : 경과 보고) ·공연팀 85% 섭외 확정
·옷 제작
앞으로 할 일) ·계속해서 옷 제작
·3일내로 정확한 공연 일정 및 큐시트 작성
·9월 첫째주 주말에 모델 미팅
·남자 사회자 섭외 및 멘트 작성
·미정된 댄스팀 섭외 2팀 확정
·모델 리허설 워킹 연습
② 마당부 : 경과 보고) ·나눔마당 - 현재 85%정도 섭외완료
·놀이마당 - 마무리 제작단계
·전시마당 - 현재 TALK이 진행 중
- 전시내용 정리 및 디자인 대부분 결정
- 6파트 작업 중 2파트 작성 완료
앞으로 할 일) ·나눔마당 - 섭외자분들 확인
·전시마당 - 남은 4파트, 집과 학교에서 틈틈히 제작
·도우미 - 전화로 일일이 부스개수와 세부사항, 시간대 확정
·9월 8일 일요일에 리허설 예정
·남자 사회자 섭외 및 멘트 작성
·미정된 댄스팀 섭외 2팀 확정
·모델 리허설 워킹 연습
③ 자유부 : 경과 보고) ·길거리 특강 - 강의자 섭외 및 강의 내용 작성 완료
·청소년 대통령 선거 - 대본 작성 완료
- 후보자 4명 결정, 선거도우미 25% 모집
- 당 표시 띠 완성. 투표용지 완성.
홍보용 피켓 약 40% 완성
·자유발언대 - 다모임을 통해 각 학교 모임에 홍보문 게시.
- 다음카페, 세이클럽을 통해
각 청소년 동아리에 홍보문 게시.
- [반] 홈페이지 내 자유발언대 신청 게시판 링크.
·현수막 및 조형물 - 도안 완성. 생과일주스컵 25% 수집
앞으로 할 일) ·소프로그램 표제 만들기
·사회자 섭외 및 멘트 작성
·길거리 특강 - 강의 장소 꾸밀만한 아이디어; 생각하기
·청소년 대통령 선거 - 연기자들과의 의견 조율
- 연기 시 필요 물품 체크 -> 제작
- 각 후보 홍보문 제작 관련 논의
- 각 후보 대자보 제작
-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
- 홍보용 피켓 만들기
·자유발언대 - 개학 후, 인맥을 통해 최소 5명의 신청자 확보
·현수막 및 조형물 - 생과일주스컵 수집 완료 -> 제작
④ 거행부 : 경과 보고) ·섭외 상황 - 마임, 농악대, 댄스팀, 코스프레팀, 사회자(1명)
- 다음주 중, 밝은미소의 째즈댄스팀, 눈동자의 단막극 확정
구체적인 공연 프로그램 완성
·제작 진행 상태 - 현수막이 제작 완료
- 피켓 60개 중 45개 정도 완료
앞으로 할 일) ·도우미 모집 및 교육
·집회 신고
·방송차량 및 농악대 섭외 관련 차량 필요
⑤ 홍보부 : 경과 보고) ·도우미 30여 명 모집
·캐릭터, 홈페이지, 포스터 완료
앞으로 할 일) ·팜플렛 - 임미선님과 장지형님 담당
·리얼터치 및 한국청소년방송에 취재 요청
·캐릭터옷(홍보용) 및 피켓 제작
2. 기타 토의
- 질의응답 : 눈동자의 단막극 여부 ~ 취소 가능성이 커, 다른 극단의 극을 재연 예정
① 단합회에 대한 논의 - 찬성이 우세 (전제: 1박, 포스터 포함, 도우미 교육)
- 장소 및 준비는 오프 모임 때 논의
② 조형물 제작 서두르자
③ 평일 모임 관련 공문 발송 여부 - 필요에 따라 최대한 빨리!
④ 축제 홍보 관련 논의 - 게릴라 홍보 오프 모임 때 논의
- 전단지 배포 및 포스터 붙이는 것은 도우미 및 기획단이 함께!
기타 - 확실한 공연 일정 잡기
- 홈페이지에 도움주신 분들 기재
- 도우미 관련 확실한 논의
- 공연부 리허설 언제쯤 가능한가 논의
- 도우미들의 상세한; 연락처 및 메일 주소 기재 요망
--------------------------------------------------------------------
회의에 참여하셨는데도- 빠지신 분은
말씀해 주세요~ 바로 바로 수정합니다..!!
그리고 틀린 내용이 있어도 가르쳐주세요~
수정할게요... -_ㅠ
(역시.. 하던데로 했어야 하는 건데..... ㅠ_ㅠ)
잘 이해가 안 가시는 분들은;
각 소모임에 올라와있는 내용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