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에 설렁탕이 먹고 싶어서 비산동에 있는 이조성쑥돌밥설렁탕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종합운동장 4거리에서 이마트 쪽으로 다가보면 미륭아파트 맞은편 1층에 있어요. 그리고 주차장도넓고 안내요원이 있어 편한 편입니다.
메뉴는 설렁탕, 갈비탕, 수육, 도가니탕 등 소에 관련된 음식이 많았죠. 저희가 주문한 것은 이집의 대표음식인 설렁탕과 갈비탕이었고 맛평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요일 저녁 7시경이었는데 손님이 무지하게 많았습니다. 근데 실내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그런지 좀 어둡게 나왔네요.
주문을 하니까 배추김치와 깍뚜기가 담겨 있는 항아리를 가져 옵니다. 종업원들이 꽤 친절한 편이군요. 주문받을 때도 자세히 설명해주고 아주 신속히 처리 해줍니다.
밑반찬이 깔끔하고 정성이 담긴듯 정갈스럽습니다.
설렁탕에 넣어 먹는 사리입니다. 쑥국수 같은 맛.
소스죠.
돌솥밥인데 좋아하는 분들은 괜찮습니다. 여기 특징은 쑥떡 같은 한조각을 이 돌밥에 얹어서 밥을 한다는 것입니다. 은행, 검정콩, 흑미등이 들어가 있는 돌밥 맛좋습니다.
설렁탕입니다. 여기에 사리 넣고 밥말아 먹죠. 맛 좋습니다. 안양옛집 설렁탕보다 훨씬 괜찮습니다.
이건 돌밥갈비탕인데 차라리 설렁탕보단 이 갈비탕이 더 괜찮았죠. 강추. 국물은 후추가루를 섞어서 나와서 그런지 후추맛이 강하고 시원합니다.
천둥소리 갈비탕 처럼 맛있습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물을 막걸리통에 담아 가져다 줍니다. 특이해서 한컷.
돌밥설렁탕은 6,000원, 돌밥갈비탕은 7,000원
사람이 북적이는 이유가 있군요. 친절하고 정성이 담긴듯한 음식에 전체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돌밥에다 설렁탕 드시고 싶으면 함 가보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그리고 이집의 대표음식이 설렁탕인데 갈비탕도 수준이상인듯합니다.
첫댓글 저도 가끔가는데 돌밥하고 설렁탕이 잘 어울린다고 할까요.
조금 멀긴 한데, 전 안양대교 앞에 있는 교북동도가니를 자주 갑니다..회사근처라... 갈비탕이 꽤 괜찮습니다.. 언제 한 번 들리셔도 괜찮을 듯....^^
음... 교북동도가니 꼭 가보겠습니다.
오호~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함 가봐야 겠군요~~
근데 있짜나여. 교북동이 어딘가여~
추천^^ 설렁탕과 불고기 먹어봤는데 국물이 시원한 설렁탕이 정말 맛있어요^^
네. 이집 설렁탕 국물 최고입니다.
도가니 수육도 강추입니다~ ^^ 정말 맛있었어요~ 저도 첨갔을때 다들 막걸리 마시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음.. 여기 갈비탕은 갈비가 질기던데...쩝..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 였던거 같아요.
별루.. 여기 보다 천둥소리가 쫌 난 것 같은데.. 아닌가? ㅋㅋ 글두.. 그 돌솥밥은 진짜 괜찮은듯..
뭐니뭐니 해도 갈비탕이 저는 좋더라구요..
여기 정말 맛있구요^^ 특히 설렁탕.. 정말맛있습니다.. 실내도.. 꾀.. 청결하기 때문에^^
설렁탕은 비추. 갈비탕 약간 추천. 도가니탕 강추입니다. 저희 집 옆에 있어요 ^^ ㅋㅋ
크리스님이 거기 사시는 구나...
도가니 강추요!!! 쫀득쫀득하니..맛 좋아요~ 도가니 못하는데는 정말 먹지도 못하는데..여긴...도가니강추예요^^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가격대 성능비 괜찮습니다...별3개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