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용선생의 임용 전공 수학 바라보기
 
 
 
카페 게시글
공지사항 2009년 해석학 완존히 때려잡기 강좌
용선생 추천 0 조회 3,337 08.10.19 10:59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08.12.09 12:38

    첫댓글 강좌는 신청하는건가요? 어떻게되는건가요?

  • 작성자 08.12.09 20:57

    예 신청하는 것이구요... 희소학원에 강희성 씨를 찾아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저도 언제 오픈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학원에서 계획중이라고 말씀하셔서... ㅎㅎ

  • 08.12.14 23:59

    인터넷 강의는 어디에서 하는지용?? 샘플러스에 올라오는건가용??

  • 08.12.17 23:44

    쌤플러스에 강의 직접 소개해주시는 오리엔테이션 올라와있어요^^

  • 작성자 08.12.18 17:58

    어머머 감사합니다. 저 대신에 이렇게 답글까지 달아주시고... 넘넘 고맙습니다. ^^ 제가 미처 보지를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해요... ㅠㅠ

  • 08.12.20 00:04

    허기야.. 이 글이 엄청 오래전에 올린글이셔서 못보실수도.. 있죵.. ㅎㅎ

  • 작성자 08.12.21 16:46

    이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용~~ 홍홍홍

  • 08.12.20 00:34

    인강만 하고 직강은 안하나요? ^^

  • 작성자 08.12.21 16:46

    올해는 어찌하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직강보다 더 관리를 해서 좋은 인강이 되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ㅠㅠ... 그리고 제가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제 강의보다 너무 좋은 강의가 노량진에 정말 많습니다. 물론 직강으로요... 그러니 다른 강의도 꼭 둘러보시기를 바랍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08.12.23 22:09

    선생님~ 이제서야 사진 보네요 ㅎㅎ 사진 잘나왔는걸요~ ^^;;

  • 작성자 08.12.24 01:55

    쑥스러워서 죽고 싶을 지경이랍니다.... 저 잘 아시면서... 준비는 잘 되가고 계신거죠?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조창우 쌤... 지금 어디선가도 고기를 구어 드실것 같은 느낌... ㅎㅎ 연락주세요... 어떻게 되가고 계시는지... 먼저 전화 드리기도 그렇고... ㅠㅠ 그럼... ~

  • 08.12.28 16:56

    선생님~ 2009년에는 직강 계획은 없으신가요?? 모든 강의가 인강으로만 하시나요??

  • 작성자 08.12.29 11:28

    한진덕 선생님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지금 계획은 여름 방학에 한달 동안 집중 강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제 해석학 강의는 굳이 두 번 들으실 필요는 없다는거 알고 계시죠? 여하튼... 지금으로서는 다음 강의는 여름방학인데... 그것도 학원에서 기회를 줄지 모르겠네요...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