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해석학 이론 완존히 때려잡기 강좌 내용을 올립니다.
강의만 딸랑 올라오는 인강이 아닌,
수강생 선생님들과 직강 보다도 더 가까이에서 대화하면서
해석학을 공부하고 배워나가실 수 있도록 하는,
직강의 장점과 인강의 장점을 모두 합친 새로운 인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2009년 해석학 이론 공부... 서로 도와 가며
알때까지 달려가보도록 합시다.
해석학 강좌 내용 new.pdf
해석학 강좌 오리엔테이션과 Sample강좌들이 쌤플러스에 올라와 있으니
강좌 내용에 관심(?) 있는 선생님들은 내용을 확인해 보셔요....
Sample강좌들으실 선생님들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쌤 여기여 !!! (클릭)ㅎㅎㅎ
또한 Sample강좌를 들으실때 필요한 "강의용 도움이 노트"를 여기에 올립니다.
첫댓글 강좌는 신청하는건가요? 어떻게되는건가요?
예 신청하는 것이구요... 희소학원에 강희성 씨를 찾아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저도 언제 오픈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학원에서 계획중이라고 말씀하셔서... ㅎㅎ
인터넷 강의는 어디에서 하는지용?? 샘플러스에 올라오는건가용??
쌤플러스에 강의 직접 소개해주시는 오리엔테이션 올라와있어요^^
어머머 감사합니다. 저 대신에 이렇게 답글까지 달아주시고... 넘넘 고맙습니다. ^^ 제가 미처 보지를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해요... ㅠㅠ
허기야.. 이 글이 엄청 오래전에 올린글이셔서 못보실수도.. 있죵.. ㅎㅎ
이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용~~ 홍홍홍
인강만 하고 직강은 안하나요? ^^
올해는 어찌하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직강보다 더 관리를 해서 좋은 인강이 되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ㅠㅠ... 그리고 제가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제 강의보다 너무 좋은 강의가 노량진에 정말 많습니다. 물론 직강으로요... 그러니 다른 강의도 꼭 둘러보시기를 바랍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이제서야 사진 보네요 ㅎㅎ 사진 잘나왔는걸요~ ^^;;
쑥스러워서 죽고 싶을 지경이랍니다.... 저 잘 아시면서... 준비는 잘 되가고 계신거죠?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조창우 쌤... 지금 어디선가도 고기를 구어 드실것 같은 느낌... ㅎㅎ 연락주세요... 어떻게 되가고 계시는지... 먼저 전화 드리기도 그렇고... ㅠㅠ 그럼... ~
선생님~ 2009년에는 직강 계획은 없으신가요?? 모든 강의가 인강으로만 하시나요??
한진덕 선생님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지금 계획은 여름 방학에 한달 동안 집중 강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제 해석학 강의는 굳이 두 번 들으실 필요는 없다는거 알고 계시죠? 여하튼... 지금으로서는 다음 강의는 여름방학인데... 그것도 학원에서 기회를 줄지 모르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