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4편이.. 점점 베일을 벗어가고 있습니다. 멋진 플래쉬 포스터를 필두로.. 아트워크 및 스크린샷이 간간이..
공개되어.곧 개봉 할 본편에 대한 기대를 고조 시키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인간과의 전쟁을 벌일.. T-600이 공개 되었습니다.
T-600의 공개 사진만 올리려 보니..좀 심심해서.. 터미네이터의 과거사를 들쳐보며.. 족보를 좀 만들어 봤습니다~~~
우선.. 인간과 전쟁을 벌 일.. 이번에 새로이 공개되어진 T-600!!

이것이 초기 프로토타입으로... 스카이넷에 의해 만들어진 최초의 인간형 로봇이 되겠습니다.
4편에서 존 코너로 분하는 크리스쳔 베일과 피 터지게 싸울 친구이기도 하지요~

다음은 본격적으로 존 코너를 죽이기 위해.. 타임머쉰을 타고 과거로 온.. 터미네이터 입니다.

존 코너를 죽이기 위해..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죽이기 위해.. 왔었지만.. 저항군의 병사의 도움으로.. 터미네이터를
물리 쳤지요. 1편의 터미네이터는 그냥 "터미네이터" 입니다. ㅎ
그러고 나선.. 2편 부터는 본격적으로 쌈박질을 시작합니다. 2편 심판의 날에는 총 두대의 터미네이터가 등장하지요

아놀드 형님이 분한.."T-800" 형 입니다. 기계인 터미네이터를 격파하기 위해서는 인간 보다는 기계가 더 적합하다하여..
존 코너를 보호하기 위해.. T-800형이 등장 합니다. 초기형 보다.. 더 앞선.. 기술로 만들어진.. 터미네이터 지요~
기계위에.. 단백질 자가구성분을 입혀서 인간의 형태를 띄웁니다. 이 단백질 피부는 자생능력도 있어서.. 저렇게 구멍이 나도..
상처 아물듯.. 다시금 매꾸어 지죠~
그런데 상대는 800 보다 윗 버젼인..1000 입니다.

기계쪽은 더더욱 월등한 성능의 "T-1000"을 보냅니다~ 액체금속 타입으로.. 파괴가 불가능한 터미네이터 였지요
모습을 바꾸는대에도 능하여.. 변장은 물론.. 수족을 흉기로 바꾸기도 했습니다만.. T-800 에게.. 카운터를 얻어 맞고..
용광로에 빠져 파괴 되었습니다.
이후.. 3편에선 새로운 터미네이터가 등장 합니다.

여성형 터미네이터.."T-X" 입니다. 2편의 T-1000과 같이.. 액체금속형 로봇이지만... 기계에 침투하는 기능과 더불어..
T-1000은 수족을..흉기로만 변화시키는 반면에.. T-X는 동력을 이용한 여러 원거리 타격형 무기를 사용 했지요.
최강의 터미네이터 였지만.. 이 역시.. T-800인 아놀드 형님의 자폭공격으로 파괴 당합니다.
아하하하하!! 그리고 보니.. T-600을 제외한.. 모든 상위버젼 터미네이터들이.. T-800 에게 파괴를 당했군요.
명실상부~ 최강의 터미네이터 버젼은 아놀드 형님의 T-800같습니다~ 캬캬캬캬캬캬
아래는 이번 4편에 공개 되어질 T-600 서비스 컷 입니다.


첫댓글 이런 장르가 좋다는거... 개봉하면 바로 봐야지.... 기대만땅.
댓글은 관심~ ㅠㅠ 개봉하면 단체관람~~
단체관람.............. 콜~~~
나드나드~~~~~~~~~~~^^
기대만땅.......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