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주일을 준비합니다. 이번 주간에는 대대장님 이취임식이 있었고, 예배팀에 속하여 성실하게 섬겨 주었던 형제들 3명이 전역하였고(2명의 군종병 포함) 교회 리모델링을 후원을 위한 남서울교회 바자회도 있었습니다.
여전히 헤어짐은 익숙치 않고 어색합니다. 군인교회는 예배당 빼고 모두가 지나가는 곳입니다. 그래서 오고 가는 사람들을 환대하고 환송함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면서 무형전력에 기여하고 나아가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거룩한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살아있는 교회, 생명 넘치는 교회는 이렇게 복음과 사랑이 흘러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교회입니다. 승전교회 파이팅!
예배 성공은 인생 성공! 온전한 예배로 주일을 거룩하게!
1. 예배 순서 담당자 기도-전바다 성도 성경-강명균 형제 *본문은 창 35:1~7
2. 예배 중에 본부중대 군종병 임명과 전민오,김의진집사 가정 특송과 환송의 순서가 있습니다.
3. 이번 주 함께 기도할 내용입니다. 마음으로 읽어 주는 것만으로 기도가 됩니다. ❶ 전민오, 김의진 집사 가정을 위하여 ; 새로운 보직을 충성되게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능력을 주시고 필승교회를 통해 신우들을 사랑으로 품고 기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며, 두 자녀들이 믿음의 뿌리를 잘 내릴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❷ 담임목사와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수술받은 부위가 재발하지 않고 잘 회복되어 일상으로 ᅟᅩᆨ히 회복시켜 주소서. ❸ 군종병들을 위하여; 군인으로서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는 병사,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신우들을 섬기는 주의 종, 탁월한 영성으로 믿음의 삶을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