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포항시어머니배구사랑회 원문보기 글쓴이: 정석목
첫댓글 배구에서 제일로 기본적이며 중요한 자세인건 아시져`? ^^" 그러나 젤 안되는 자세중 하나입니다~! 일딴 손을 뻣은 상태에서 팔꿈치를 붙여주시고 하체는 어깨넓이보다 좀 넓게 사선으로 스셔야 안정적이구요~ 무릅은 적당히 굽혀줘야합니다~
첫댓글 배구에서 제일로 기본적이며 중요한 자세인건 아시져`? ^^" 그러나 젤 안되는 자세중 하나입니다~! 일딴 손을 뻣은 상태에서 팔꿈치를 붙여주시고 하체는 어깨넓이보다 좀 넓게 사선으로 스셔야 안정적이구요~ 무릅은 적당히 굽혀줘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