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 새로운 럭셔리 스파가 탄생을 했습니다. 과거 영턱스클럽의 보컬로 활동했던 임성은씨와 그의 부군이 3년의 공사끝에 완성한 꿈의 결실 이지요. 보라카이를 사랑하고 보라카이에서 꿈을 불태울 각오를 하셨나 봅니다. 그들의 노력이 성공의 결실로 이어지기를 바라면서 소개 들어 갑니다.
2008년 10월 초와 중순에 걸쳐서 방문을 했답니다. 마무리 인테리어가 끝이 나고 본격적으로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꽃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놓는 손길 하나하나의 정성이 누군가의 바램을 말해 주는 것 같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면 보라카이 최고의 스파대문?이 손님을 맞이 합니다.
그리고 길다랗게 이어진 길을 걷게 됩니다. 시원한 바람과 은은한 풀향이 사람의 기분을 느슨하게 만들어 줍니다.
저녁 6시쯤에 찍은 사진입니다. 스파가 일반 마사지와 구분되는 가장 결정적인 부분은 바로 시설과 분위기 일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엄청난 자본이 들어갔다는 이야기가 될 것 같네요.
걸어서 들어가면 이런 멋진 리셉션이 손님을 기다립니다. 이곳에 들어서며 손님으로써의 맞이를 받게 되지요.
밤에 6시쯤 찍어본 사진입니다.
도착해서 한국인 매니져분의 친절한 설명을 흠뻑~~ 받은 후에 스파동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각각의 동이 프라이버시가 잘 지켜지며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져 있습니다. 보라카이의 복닥이는 메인로드변에 위치해 있지 않기에 들려오는 소리는 온리~~~ 자연의 소리와 스파음악 소리 랍니다.
총8개의 스파동이 있으며 각각의 동은 단독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동에는 스파룸,샤워시설, 꽃욕조 그리고 개별 수영장이 있습니다.
야간에 찍어본 스파동의 모습입니다.
룸에 입실을 했습니다. 넓다란 룸에 커다란 마사지 베드가 두개 나란히 있습니다.
룸에서 바라본 바깥의 전경 입니다.
넓다란 바깥의 야외 공간에
욕조가 있으며
비즈사워를 할 수 있는 시설과
넓다란 프라이빗 수영장이 별도로 마련이 되었습니다.
첫댓글 ^^ 몇일전 맛사지 받고 왔는데 정말 좋네요. 룸마다 넓직한 개별 수영장이 딸려 있어서 연인끼리 시간 보내기 너무 너무 좋은 장소랍니다. 새로 오픈하고 가격도 무척 좋게 나왔답니다.
가격알수있을까요?
우와~ 여기 가보고 싶어용 ^^
후~~아~~ 직이네용!!!
애들은 수영장에 넣어(?)놓고,신랑이랑 맛사지 받으면 딱 좋겠네요
포세이돈 신청했는데...
2시간 반동안 마싸지 받고/이후 시간 동안 수영하고 놀아도 되는 건가요?/수영복을 준비해야 하나요?
허니문이라 가능했던곳...
다 벗고 수영장에서 수영해보긴 첨인듯...ㅎㅎ
예약은 어떡해 하나여??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처음 받았을때는 그냥 그랬는데 두번째 받을때는 좋은분 만나서 잘 받고 왔습니다. 보라카이내 2번째로 만족감이 있는 곳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