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이번에도 얼면 벤츠코리아에서 동절기 한국지형에 대한 cdi 필터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신 홍구리님께 감사장 및 프러스 알파를 줄것으루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횡계갈일 있으면 지하주차장 부터 예약하구 가야겠읍니다., 이번 주말 연휴 강 추위에 인천공항 장기주차시에 대한 데이터는 제가 제공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EKAY님 말씀은..첨가제는 겨울철 오려는 시점에 상온에서 섞는 것이 의미 있다는 말씀이네요.제가 이번 설에 고향가려고 하는데요..그 때 영하 10도 정도 된다고 일기예보에서 듣고 첨가제 섞으려고 했는데..상관이 없는거네요..동네 GS칼텍스 직영점에서 고성능 경유만 넣고 있으니 문제가 없겠네요..
첫댓글 이번에도 얼면 벤츠코리아에서 동절기 한국지형에 대한 cdi 필터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신 홍구리님께 감사장 및 프러스 알파를 줄것으루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횡계갈일 있으면 지하주차장 부터 예약하구 가야겠읍니다., 이번 주말 연휴 강 추위에 인천공항 장기주차시에 대한 데이터는 제가 제공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상온에서 첨가제 섞는거 잊지마세요. 그리고 첨가제는 하절기와 혼합이 되지, 동절기와는 혼합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동절기 경유 자체의 결빙점이 영하 -17.5도니까요. 그 전에 연료필터가 얼었다면, 그건 동절기가 아닌거죠. 하지만 정말 추운 -15~-20도라면 차라리 고성능 경유를 찾아서 넣어보실 것을 권합니다. 고성능 경유는 -35도까지 결빙되지 않습니다. 필터가 안막힌다는 뜻입니다. 필터막힘 = 왁스현상 = 시동성 문제
EKAY님 말씀은..첨가제는 겨울철 오려는 시점에 상온에서 섞는 것이 의미 있다는 말씀이네요.제가 이번 설에 고향가려고 하는데요..그 때 영하 10도 정도 된다고 일기예보에서 듣고 첨가제 섞으려고 했는데..상관이 없는거네요..동네 GS칼텍스 직영점에서 고성능 경유만 넣고 있으니 문제가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