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독 : 제임스 매더, 스테판 St, 레게르 출연 : 라이 피어스, 매기 그레이스, 피터 스토에어, 빈센트 레간 제작국가 : 미국, 프랑스 장르 : SF, 액션 상영시간 : 94분 개봉일자 : 2012. 06. 14. 관람일자 : 2012. 06. 26.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환경에 익숙해지는건 가랑비에 옷 젖는 것처럼 나도 모르게 슬며시 스며드는 것 같다. SF, 액션은 그다지 좋아하는 장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젠 망설임없이 선택하게 되었으니 말이다.
이젠 SF, 액션이라도 장르를 가리지 않고 보게 되었다.
공상과학이다보니 안되는것도 되게하는 미션들이 많기 때문에 스토리는 완전 무시다.
밥 먹듯이 보는 영화이지만 나는 역시 단순해서 몰입도가 좋다. 영화시작부터 폭탄이 터지고 총알이 날아가는 장면속에서 또 헤메이고 있다. 아주 훌륭한 영화보는 태도가 아닌가?
굳이 3D영화가 아니더라도 초반의 긴장모드에 고스란히 빠져드는 나의 몰입력에 감사한다.
몰입없이 긴장없이 밋밋하게 영화를 만난다면 매번 만나는 스크린에 재미를 느끼지 못했을 것이다.
때로는 이런 나의 단순함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이번 영화 <락아웃Lockout : 익스트림미션extreme mission>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극난이도의 지령을 수행하는것이 주를 이룬다.
지구로부터 완벽히 격리된 우주감옥에 특수요원 ‘스노우’는 비밀잠입해서 대통령의 딸을 구해오는 익스트림미션이 주어진다.
식성도 변하듯이 취향이 바뀐것일까? SF, 액션을 이렇게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까? 조건을 배제하면 즐길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는 건 분명하다.
재미있게 감상하고 웃으며 나올 수 있는 영화 추천입니다 <락아웃Lockout : 익스트림미션extreme mission>
죄수들이 왜 멋져 보이는지 모르겠다... 컨셉이 너무 좋다... 이러는 나 비정상??
|
|
첫댓글 저도 개봉날 봤는데 나름 재미있더라구여~~
저도 죄수들이 멋져보이는데요..ㅎ
정말? 방가방가요~ 비정상 아닌거죠 ㅋㅋ~~
지극히 정상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