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 동대문 워터프런트
여긴 한번 가보지도 않고 12월에 하는 돌잔치를 3월에 계약을 했다.
왜냐면 오픈이벤트를 파격적으로 하고 있었기 때문에 집에서 멀었지만 어차피 손님들은 여기저기서 오니 문제될게 없었다.
그리고 오픈이니 음식이나 서비스는 당근 좋을거라 생각했고 홍대 워터프런트가 워낙 유명해 걱정이 없었다.
그런데 날짜가 다가올수록 후기는 안좋고, 예약한 블루홀은 정말 맘에 안들고, 파격이벤트로 내가 한 금액보다 더 싸게 행사를 하고있었다.
그래서 사실 계약금 떼일 작정하고 다른데를 알아봤는데 12월이라 홀이 없었다.
그래서 워터프런트에 전화를 했더니 파격이벤트지만 내가 한 계약이 더 싼거였다.. 헐.. 계약서를 꼼꼼히 안봤구나..
그래도 역시나 찜찜했던건 후기.. 그런데 날이 갈수록 다시 후기는 좋아졌고.
블루홀은 정말 맘에 안들었지만 빼도 박도 못하는 상황이라 그냥그냥 고고~~
행사당일..
후기에서 말한대로 앞타임과 30분 텀을 두고 하니 일찍 온 손님들이 대기하게 되었다..
그런데 다행히 3층에 소파가 많아서 거기서 다들 대기했고 거기에 대해서 예민하게 얘기하는 사람은 없었다.
참 다들 바쁘게 움직여서 별 무리없이 시작을 했다.
식 하는 날 블루홀은 첨 봤다.. 젤 안쪽이라 다른 홀들 다 지나서 오니 사실 비교되게 작았다.
그래도 생화장식을 해서 차분하니 고급스러운 느낌은 들었다..
오렌지홀만은 못했지만.. 딸아이라 좀 화사한데서 해주고 싶었는데..
이건 지금도 불만이다..
왜 50명 좌석은 블루홀만 있는지.. 선택의 여지가 없다.. 여름은 또 괜챦은데 겨울이라 더욱..
그나마 벽에 그림을 아기자기하게 그래서 좀 나았다.
그리고 덕담보드 말들 마니 하는데 첫째때도 사람들 엽서 몇장 안적었는데 뭐 중요한거 같진 않다.. ㅋㅋ
글구 음식맛은 보통수준..
서비스는 좋은편.. 왜냐면 끝나고 떡을 다 팩에 나눠서 쇼핑백에 담아주기 까지 하니 나눠주기 좋았다.. 첫째땐 안그랬는데..
주차도 여유있었다.
성장동영상에 진행자도 재밌었구..
포토테이블도 무난하니 에쁘구..
그래서 공짜 성장동영상에 풍선장식 포토테이블 다 신경 안써도 되니 직장맘이나 둘째한텐 너무 좋은 환경이었다.
첫째는 성장동영상도 직접 만들었는데 ㅠ.ㅠ





헤어+메이크업 : 지젤뷰티
업스타일은 첫째때 했었고 굳이 올림머리 안 어울려서 얘기했더니 사진을 가지고 오라고 했다.
그래서 김혜수 청룡영화제 사진을 핸폰에 저장해서 가지고 갔다.
어두워서 자세히는 안보인다고 했지만 아주 맘에 들게 해주었다.
그런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김혜수와는 너무 거리가 먼~~ 스타일이었다.. 뭐 인물이 틀리니까 ㅎㅎ
그리고 메이크업은 좀 순해보이면서 눈은 커보이게 해달라고 했더니 그건 힘들다고 웃었다. ㅎㅎ
그래서 눈만 커보이게 해달라고 했는데 사실 약한 스모키를 하고 싶었으나 원장님이 별 호응이 없었다.
그냥 메이크업 ㅠ.ㅠ
첨엔 섀도우 색상이 진해서 컬러를 톤다운시켰다..
돌잔치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었던것 같다.

드레스
엄마/둘째 : 꿈꾸는 드레스_clara(http://cafe.daum.net/dressclara)
클라라는 드레스 종류는 많지 않지만 딱 맘에 드는 옷이 있었고 게다가 파격이벤트 중이었다. 원+원행사 ㅋㅋ
그래서 대여했는데 반응 아주 굿~
둘째 드레스는 입은 후기가 하나도 없어서 정말 걱정이었는데 입혀보니 넘넘~ 이쁜 디자인에 컬러..
블루홀이라 너무 차갑지 않을까 일부러 베이지 계통으로 골랐는데 그것도 한몫했다 사실~
우리 오동주 아직 머리숱이 많지 않아 뭐 씌우고 싶었지만 다 벗겨내는 통에 머리띠라도 했는데
정말 머리카락이 인물을 좌우한다..
첫째도 머리카락이 없어 돌때 다 발휘를 못하더니 이제야 이뿐데 우리 오동주를 똑같다..
드레스에게는 좀 미안한.. 멋진 사진 찍어서 카페를 더 알려주고 싶었는데 쩝..
주인장언니가 서비스로 내 악세사리와 오동주 헤어핀에 머리띠도 하나 더 주었다..
마음좋은 언니~





급하게 올리는 바람에 보정을 대충 했더니 이모양이네요..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엄마표는 셀프에서 찍은 포토앨범밖에 없구요..
검색하면서 보니까 홀사진이랑 드레스, 헤어메이컵 상세 사진이 잘 나온게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인물은 아니지만 가까이 들이댔네요.
좋은 의도로 에쁘게 봐주세요.
사이트링크
임산부모여라 http://cafe.naver.com/15668981/2014067
맘스홀릭베이비 http://cafe.naver.com/imsanbu/14172848
해오름 http://www.haeorum.com/First_Birth/dol_post/content.asp?page=1&idx=161307
워터프런트 http://cafe.naver.com/dwfront/4096
미션완수했슴다~~ㅋㅋ
첫댓글 후기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