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 의식 함양과 관리능력 향상을 통한 사고감소 및 공제 경영수지 개선’을 위한
전세버스공제조합 관리자 워크숍 개최
- 관리자 역량 강화를 통한 전세버스 안전관리 강화 -
전국전세버스공제조합(회장 이병철)에서는, 7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 체험교육센터에서 공제조합 본부 및 각 시도지부 관리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안전 의식 함양과 관리능력 함양을 통해 사고감소 및 공제경영 수지개선 향상 등을 위한 “본부 및 각 시도지부 관리자 역량강화 워크샵”을 개최하였다.
금번 워크샵은 정부 사업용자동차 안전관리 강화 대책 방안 마련 시책에 부응하고 공제조합 관리자의 안전운전 직접체험을 통해 관리자의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과 사고예방 의식 제고등 사고감소 공감대를 형성하고 본부 및 각 시도지부 안전사업 체계 구축과 사업자 및 운전자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확산 유도하고, 특히, 공제지부 지부장 제도 변경에 따른 지부장 운영 관리능력 함양 및 역량 계발을 통해 공제조합 경영여건 개선과 공제사업 성과 향상 방안을 마련하고자 시행되었다.
전세버스 공제조합에서는 금번 워크샵을 통해 관리자 안전의식 제고를 통해 각 시도 조합원의 지속적 교통안전 관리능력 향상으로 전세버스 교통사고감소 및 전세버스공제조합 지급보험료 감소효과 거양 등 공제 경영수지를 향상 시켜나갈 계획이다.
또한, 리더쉽 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관리자의 관리의식 함양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의식 배양으로 공제사업 성과 창출에 있어 중추적 역할 수행해 나갈 것이다.
전국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연합회․공제조합(회장 이병철)은 관리자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금번 워크숍이 전세버스 교통사고 감소와 공제조합 경영성과 개선에 크게 이바지할 것임을 확신하고 앞으로 워크샵 정례화를 통해 교통사고 감소 및 예방으로 공제 경영수지 개선과 공제서비스 향상에 역량을 모아줄 것을 당부하였다.


[사진설명] 전국전세버스연합회․공제조합(회장 이병철)이 7월3일(화)∼4일(수) ‘전세버스 교통사고 감소 및 공제조합 경영수지 개선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