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 민언련이 오는 5월 26일 창립 11주년 기념식 및 후원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매년 반복되는 후원행사에 회원님들을 비롯해 후원자님들께서 많은 부담을 느끼실텐데요 시민단체가 처한 상황에서는 마땅히 대안이 없네요. 사무국에서는 후원 행사와 함께 이를 조금이라도 극복하고자 올 해 회원확장운동도 진행하고 있는데 이 역시 회원님들과 후원자님들의 도움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대전충남 민언련은 이번 후원 모금을 통해 열악한 사무국 인력 충원과 함께 지방자치 20주년을 맞이하는 하반기에 지역언론 활성화 및 지역언론 제역할 찾기 사업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충남지역의 조직 확대와 퍼블릭액세스 시민영상제, 다큐멘터리 영상제작 강좌, 언론학교 등의 강좌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치단체와 정부의 시민단체보조금을 받지 않고 사업을 꾸려 나가다보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많이 격고 있습니다만 그동안 그래왔던 것 처럼 회원님들과 후원자님들 후원으로 대전충남 민언련이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올 해 후원회는 회원님들과 후원자님들과 좀 더 가깝게 만나는 시간을 갖기 위해 후원호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모니터 활동을 해 오신 강정숙 선생님께서 직접 만드신 수제맥주를 준비했습니다. 후원은 대전충남민언련 후원계좌로 소정의 금액을 입금해 주시거나 5월 26일 개최되는 후원호프 티켓(1장 10,000원)을 후원해 주실 수량만큼 구매하시면 됩니다.
후원 및 회원확장에 참여하실 분들은 첨부해 드린 회원가입서 및 후원약정서를 작성하셔서 이메일(ccdmdj@gmail.com) 또는 FAX 042-472-0685로 보내주시거나 사무국으로 직접 전화 042-472-0601, 이기동 사무국장 010-3433-4671에게 전화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도 사무국과 이기동 사무국장에게 연락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난 10년 간 변함없이 후원해 주신 회원님들과 후원자님들의 후원으로 대전충남 민언련이 부족하지만 지역 사회에서 지역언론을 감시, 비판하고 지역언론이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부담이 많이 가시겠지만 올 해도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대전충남민언련 창립 11주년 기념식 및 후원호프
일시 : 2011년 5월 26일(목) 오후 6시~11시(창립기념식 및 민주언론상 시상식 7시)
첫댓글 잘 다녀오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