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상승의 문
 
 
 
카페 게시글
고다마 붓다 스크랩 제 28 장(Chapter Twenty-Eighth).
리알레토 추천 1 조회 68 16.05.20 11:36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28 (Chapter Twenty-Eighth).

 

낮은 차원 존재들의 유입(Arrive of Laggards)

 

 

태양 로고스(Solar Logos)와 행성 로고스(Planetary Logos)의 보호와 안내에 따라서 행성지구(planet earth)는 황금시대(golden age)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기쁘고 아름다운 출발이었으며, 첫 번째 아원인 인종(first second source race)은 자신들이 방금 떠나온 내면의 천상세계(heaven world of inner)와 현재의 환경사이에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인류들에게 신(God)이 부여한 에너지는 적절하게 사용되었으며, 그들의 생각과 느낌에는 그들 자신의 나는 현존한다.(I AM Presence)”로부터 신성한 진동(divine vibrations)이 자유롭게 흘러나왔습니다. 인류들에 대한 신(God)의 주요 선물(gift) 중의 하나인 자유의지(free will)는 각각의 인류로 하여금 그의 에너지를 그 자신의 설계에 따라 사용하도록 허용(許容)함으로써, 천상세계의 음악(music of heavens world)에 화음(chord)을 더 할 수 있도록 하고, 새로운 행성 지구위에 신의 의지(will of God)를 확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것은 가장 신비로운 시작이었으며, 이것을 비유하자면 에덴의 동산(garden of Eden)”에서는 어떠한 생명 흐름도 불협화음(不協和音:dissonance)의 진동을 창조하지 않았습니다. 행성 지구와 거주하는 인류들은 모두가 장대한 화음(grandiose chord)의 일부분으로서 마치 천국(heaven), 그 자체처럼 조화로웠으며, 각 인류들은 그 자신의 신성한 그리스도 자아(divine Christ self)와 현존(presence)으로 부터의 율동적인 빛의 방사(放射)에 완전한 순종(perfect obedience)을 하였습니다.

 

대기(Air)에는 정체(停滯)가 없었으며, 천사군단(Angel corps), 상승 마스터들(Ascension Masters), 성천사들(Seraphim), 천사들(Cherubim), 그리고 요정들(Devas)은 인류들과 함께 동행 했습니다. 불협화음(不協和音)과 부조화(不調和)에 따른 진동(振動)이 발생함으로서 야기되는 혼탁함은 찾아볼 수 없었으며, 모든 것은 눈에 뚜렷하게 개방되어 있었습니다. 손이 닿을 수 있는 거리 내에서는 모든 이들이 눈에 보이는 빛을 방사(放射)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인류들은 어떠한 종류의 거짓도 할 수 없었는데, 이는 이들이 방사(放射)하는 빛 속에 이들의 생각(think)과 감정(feelings) 속에 담겨 있는 모든 것들이 나타났기 때문이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들이 알고 있는 노쇠현상(老衰現像), 질병(疾病), 죽음(death)은 이들에게는 알려져 있지 않았는데, 오늘날과 다르게 이들의 수명(壽命)이 길었었고, 죽음(death) 대신에 의식적인 에테르화(etherialization)를 통한 육체를 구성하는 원소들(elements)을 우주로 환원(還元)하였습니다. 그들 자신의 상념과 감정의 사용으로 인류는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의식적인 빛 광선(light ray)의 유도를 통하여 형상(image)으로 촉발(促發)하였으며, 이것은 노력 없이도 이루어졌습니다.

 

인류는 신(God)이 부여한 권능(權能)으로 우주로부터 빛의 질료(stuff of light)를 이끌어내어 형상(image)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변환시켰습니다. 사원들(Temples), 집들(houses), 정원(garden), 개인적인 생활, 기타 필요한 무엇이든지 원하는 것은 상념들과 감정들(thoughts & feelings)을 통하여 빛의 질료들(stuffs of light)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평화(peace)는 오랜 세월동안 지속되었으며, 3원인 인종들(third source races)인 레무리아인들(Lemurians)이 살던 시대까지 이어졌습니다. 그러다가 무엇인가가 일어났으며, 전혀 예측하지 못하였는데, 그것이 일어났을 때의 결과와 충격을 충분히 자각(自覺)하지도 못하였습니다.

 

우주에서는 오리온 성단(Orion cluster)에 속해있는 행성들이 보다 높은 차원으로 상승하고 있었는데, 그들 구성원들 가운데는 끝없이 윤회(rotation)하는 동안 진화(進化)가 뒤처지고 지체(遲滯)되어, 이들 행성을 주관하고 있는 존재들은 이들의 상승 이동과정에서 다른 존재들의 진화(evolution)에 장애(障碍)가 될 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이들을 같이 데리고 가는 것을 거부(拒否)하는 사태가 벌어진 것이었습니다.

 

이 결과에 의해 이들 낮은 차원의 존재들(laggards)”이 자신들의 궁극적(窮極的)인 진화를 완성할 행성을 빼앗긴 채로 행성의 고아(孤兒)들이 될 운명이 되었던 것이었습니다. 그 당시에 행성지구(planet earth)는 우주적 진화 대계에서 매우 젊었으며, 이 상황에서 우주적 헌신(獻身) 봉사(Cosmic selfless service)의 기회가 왔다고 느꼈으며, 영단(hierarchy)을 통하여 이들 버려질 낮은 차원의 존재들(laggards)을 받아들이겠다고 제안(提案)하였습니다. 말 할 필요도 없이 이 제안(proposal)은 바로 수락(受諾)되었으나 그 결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기대하고 의도한 바와는 다르게 펼쳐지게 되었음을 알게 된 것입니다. 행성지구와 인류들은 그 충격의 영향과 순진하게 받아들인 우주적 헌신 봉사(Cosmic selfless service)”에 따른 지워진 무거운 속박(束縛) 때문에 아직도 신음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행성지구(planet earth)의 대기를 오염(汚染)시켰으며, 인류들의 타락(fall)을 가져왔고, 인류들의 진화를 수백만 년 뒤로 후퇴(後退)시킴으로서 결국 잘못 입력된 프로그램(program)이 되고 말았던 것입니다. 행성지구가 다른 시스템(system)으로부터 그들 자신들의 행성들과 함께 더 강력한 빛의 진동으로 상승할 정도로 진화하지 못한 낮은 차원의 존재들(laggards)을 받아들이기로 허용(許容)하였을 때에 사심 없는 봉사의 기회는 다가왔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지구 상승의 수호 영(Guardian spirits)이었던 이들은 낮은 차원의 존재들이 들어오기 전에 정보를 들었는데, 그들이 들어오면 선과 악의 지식(knowledge of good & evil)과 의식(意識)이 지구의 대기 속으로 침투할 것이고, 그 존재들의 의식이 처음으로 들어올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이 행성으로, 그리고 순진무구(純眞無垢)했던 인류들에게로 그런 부정의 기운들과 존재들이 들어온다는 것을 전해들은 수호 영들(Guardian spirits)은 더욱 더 증폭(增幅)된 빛의 상승과 힘을 요구하는 그들의 영적 지원을 증대시킴으로써, 그들이 어둠의 그림자를 가지고 들어오는 의식의 영향에 대하여 준비를 갖추고, 행성 지구에 속하는 순진무구(純眞無垢)한 생명흐름들을 감염(感染), 오염(汚染)으로부터 방어(防禦)하고자 하였습니다.

 

마침내 행성지구(planet earth)에는 자유의지(free will)로 그들의 파괴적인 상념과 감정들의 실험을 통하여 신의 신성한 마음(divine mind)과 조화되지 않는, 신의 현존(presence of God)의 아름다움(beauty)과 완전성(perfection)과 조화를 이루지 않는 원형들(patterns)과 현현물(顯顯物)들을 창조한 개별 존재들이 들어왔습니다. 낮은 차원의 존재들은 퇴행적(退行的)이며, 파괴적(破壞的)인 지식들을 가져왔고, 그들 자신의 창조물들인 기괴한 생물들(monsters)을 가져왔는데, 겉으로는 지적 존재들로 보였으나 신(God)에 의해 창조되지 않았으며, 다른 항성계(stellar system)에서 고도로 진보된 과학자(科學者)들에 의하여 창조된 것들이었습니다. 이들은 안드로이드(Android), 복제생명(複製生命)들과, 유전공학적(遺傳工學的)으로 혼혈(hybrid)된 생명들과, 여러분들이 그레이(Grey)이라고 부르는 존재들이었습니다. 이들 낮은 차원의 존재들과, 이들의 창조물들이 가져온 해악(害惡)의 정도가 매우 심각하였으며, 이들이 인류들에게 행한 억압(抑壓)은 보기에도 가공할 정도였습니다.

 

태초(太初)에는 행성지구상의 생명흐름들은 본래 그들 자신의 현존(presence)에게만 신의 사상의 형태로 지도(指導)를 받았으며, 그러한 신의 사상을 완전한 형태로 출현시키는 것만을 소망(所望)하여 원초적 생명(primitive life)을 불러내었고, 원소들(elements)은 기꺼이 그 사상의 표현을 만드는데 분주하게 일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부터는 신성한 사상의 실현에 대한 반란(叛亂)으로서 첫 번째 불복종(不服從)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인류들은 그들 자신들의 상념(想念)과 감정(感情)의 창조센터(creation center)를 이용할 것을 선택하고, 그들 자신의 에너지와 원초생명(primal life)으로부터 그들이 보게 된 낮은 차원으로부터 들어온 존재들에 의해 구체화(embodiment)되어 나온 것과 동일한 원형들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원초적 생명(Primitive life)은 그러한 상념(想念)과 감정형태(感情形態)를 비록 그것들이 불완전(不完全)함에도 불구하고 창조하여 유지되도록 해야만 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이들의 가슴에 있는 생명불꽃(life flame)의 권능에 의해 이루어졌고, 이에 따라 광대한 어둠의 장막(vail of dark)이 엮어졌으며, 인류들의 타락(fall of humans)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나는 현존(I AM Presence)한다. 라는 의식은 너무나 청정(淸淨)하여 죄악(罪惡)을 보지 못하였지만, 영혼(spirit)은 그의 주의력(注意力)에 의하여 창조의 남용(濫用)에 애착을 가졌으며, 그에 따라서 그가 보았던 형태와 동일한 왜곡들을 생성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자 대천사 미카엘(Archangel Michael)”은 그의 빛의 모든 힘을 다하여 빛의 질료(stuff of light)로부터 그의 푸른 불꽃의 검(sword of blue flame)을 사랑으로 만들어 내었으며, 그런 연후에 미카엘(Michael)은 맹세하기를 인류의 창조력 센터가 원초적 생명을 이러한 왜곡에 구속하는 한, 자신은 남아있을 것이고, 그의 강력한 검(powerful sword)을 사용하여 왜곡을 불식(拂拭) 시켜서 원초적 생명(primitive life)을 다시 해방 시킨 후에 중앙 태양(central son)으로 송환(送還)할 것이며, 그곳에서 다시 재-편광(re-polarization)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인류들의 주의력(注意力)이 더 이상 행성 인류들 활동의 지도자(leader)인 그들의 현존(現存:presence)에 의지하지 않게 되었을 때에 그 장대한 내면의 현존(presence of grandiose inner)인 삼중불꽃(three fold flame)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각 개인들에게 속한 원초적 정수(primitive essence)인 생명력(vitality)이 신(God)에게 우선권(precedence)을 두지 않게 되었을 때에 가슴속의 빛과, 생명의 초점은 그 크기와 감응력(感應力)이 축소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생명력(Vitality)이 부양(扶養)하는 쪽은 더 크게 자라나기 시작하면서 인류들의 창조물(創造物)인 어둠의 그림자(shadow of dark), 개별적인 코쿤들(cocoons), 그리고 대량의 카르마(big karma)는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불꽃 자체가 축소되었을 때에 인류는 행성 지구의 진화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절을 맞이하게 된 것입니다. 인류의 주의력(注意力)은 더 이상 신성한 이미지(divine image)를 고수(固守)하지 않았으며, 불멸의 불꽃(Immortal Flame)의 오직 하나의 섬광(spark)만이 가슴속에 남게 되었습니다.

 

이 불꽃(flame)이 지구상에 있는 이들의 가슴속에서 후퇴하여 그 크기가 겨우 16/1인치(inch)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축소되었을 때에, 별들 사이의 우주공간에서는 커다란 위기가 발생하였습니다. 신성한 그리스도 자아들(divine Christ selves)은 원래 실버코드(silver cord)를 통하여 물리적 형체를 감쌀 정도의 생명력(生命力)과 방사 에너지(radiation energy)를 전달해 왔었으나, 이제는 연민(憐憫) 속에서 인류들의 파멸적(破滅的)인 창조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실버코드(silver cord)를 통한 에너지(energy)의 크기와 분량을 감소(減少) 시켰습니다.

 

그러자 행성지구(planet earth)는 그들의 행성과 인류들 모두가 낮은 차원의 존재들 때문에 전체적인 창조의 계획이 지연(遲延)되었습니다. 행성지구 가이아(Planet Earth Gaia)의 진화는 다른 행성들보다 더욱 농축된 진동성 기능 작용(vibratory action)상태에 있었기에 이들 낮은 차원의 존재들(laggards)을 받아들이겠다고 제안하였고, 이는 인류들과 그들의 수호 영들(Guardian spirits)에 내재한 감화력(感化力), 청정의 압력(pressure of purity)에 의하여 낮은 차원의 존재들을 신속하게 구원한다는 희망에 기반을 둔 것이었습니다. 일백년 동안 사원의 사제들(priests of temple)과 여사제들(priestess)은 불완전한 상황의 근접상황으로 말미암아 의식 속에 새겨지는 감염(感染)으로부터 행성인류들의 의식을 보호하기 위한 계속적인 청원(請願)을 하였으며, 그 시점까지 인류들은 완전하지 않은 것을 본적이 없었습니다.

 

낮은 차원의 존재들(laggards)은 어떤 방식으로 행성지구의 진화 속으로 들어왔을까요? 그들은 완전하고, 조화로우며, 순진무구(純眞無垢)한 진화에 속하는 여성들의 정결한 육체(chastity body)를 통하여 들어왔는데, 이 여성들은 지구에 육화(肉化)할 수 있는 기회를 그들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이 여성들은 거대한 영적 힘을 가지고 있어서 선택되었는데, 이는 임신기간(姙娠期間)과 어릴 적의 지구의 생애 동안에 육체의 원초성(原初性)이 가능한 모든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며, 또한 낮은 차원 존재들 속의 선과악의 유산(heritage of good & evil)이 완화되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이들 개체들은 태어났으며, 이들 낮은 차원 존재들의 부모들은 지구를 오늘날의 현 상태로 초래한 방사에너지(radiation energy)를 가진 개체들을 그들의 육체(肉體), 의식(意識), 가정(家庭) 속으로 받아들임으로서, 은하들 세계에 알려진 가장 큰 희생의 하나를 실행한 것입니다. 그때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여러분! 이때가 바로 여러분들이 스스로 있는 나(I AM)” 의식을 떠나게 된 시점입니다. 태어난 낮은 차원 존재들의 에고들(egos)이 어느 정도 자랐을 때에 신성한 그리스도 자아(divine Christ self)는 구원의 기회를 가지고 그들의 카르마(karma)를 어느 정도는 방출(放出)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구원(救援)하기는커녕 그들은 카르마(karma)의 유해한 영향력에 굴복하고 말았으며, 비밀리에 불순(不純)하고, 왜곡된 성질의 형상(image)을 상념과 감정(thought & feeling)속에 창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들은 도시의 스모그(smog)처럼 대기 중으로 퍼져 나갔으며, 인류들의 예민한 의식에 의하여 육체(body)에 스며들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전에는 인류들은 현존(presence)으로부터 아름다움(beauty)만을 이끌어내어 신성한 완전성(divine perfection)으로 구체화(具體化)하는데 익숙해있었습니다. 유혹을 쫓아 버릴 수 있었으며, 마음이 그러한 상념과 감정(thought & feeling)을 받아들이거나 품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었는데, 인류가운데 일부는 비밀리에 의식을 그러한 상념패턴(thought pattern)에 열고, 그들의 감정을 가지고 즐겨 다루게 되면서 마침내 불완전성(imperfection)이 구체화(具體化)되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호기심은 신성한 원형(divine pattern)을 올바르게 고수(固守)하는 것에 대한 반란(叛亂)과 불완전성(不完全性)을 창조(creation)하는데 있어서 상념과 감정들(thought & feelings)의 사용이 여러분들이 소위 (soul)”이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것은 신(God)의 온전한 정결(perfect chastity)과는 동떨어진 의식이었습니다. 인류가 가졌던 최초의 불완전(不完全)하고 불순한 상념(impure thought)으로서 비밀스러운 감정에 의하여 활력(活力)을 받았던 것은 하나의 원인이었으며, 이것은 대기 중으로 내보내져서 하나의 결과를 창조하였습니다. 부메랑(boomerang)과 같이 그 결과는 의식 속으로 되돌아와서 기록을 남겼으며, 그 기록은 인상(impression)의 시작이었습니다.

 

특정한 방식으로 내보내진 에너지는 그것을 내보낸 생명흐름에게로 되돌아와서 영향을 미쳤고, 이로써 나는 현존한다(I AM Presence)”와의 사이에는 어두운 그림자(dark shadow)가 창조되기 시작하였으며, 개인들은 이렇게 방랑하는 상념과 감정들(thought & feelings)이 그러한 접촉통로(接觸通路)를 통하여 흐르는 것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것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여 점점 더 많은 불완전성(不完全性)들이 창조되었습니다. 마침내 이러한 센터들(centers)은 에고(ego)를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완전히 떠나게 되었으며, 그와 무관(無關)하게 작용하였습니다. 개인들이 본 것은 무엇이든지 마음에 새기어졌고, 감정에 의하여 탄력을 받아 현현(顯顯) 되었습니다. 현존(Presence)과는 별개(別個)로 움직이면서 상념과 감정(thought & feeling)은 여러분이 오늘날 기능하고 있는 대부분의 상황들을 창조하게 된 것입니다.

 

제 시대를 통하여 상념체(thought forms)의 창조와 이들 상념체(想念體)들에게 감정과 육체를 통하여 뒤따르는 행위가 에너지를 공급하게 되면서 에테르 의식(etheric)이 형성 되었습니다. “(soul)”은 여러분의 생명(life), 행위(action), 반작용(反作用)에 대한 실험적인 사용에서 귀결(歸結)되는 직접 된 의식(conscious)입니다.

 

여러분 (Soul)”의 성벽들과, 습관들과, 특성은 시대와 시대를 넘어 여러분이 제 시대를 통하여 생애를 이용하는 방식과, 그 생애가 여러분들에게 되돌려 준 것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여러분의 혼(soul)은 환생(embodiment)중이나 환생체들 사이에서나 지속됩니다. 여러분들의 혼(soul)은 여러분 가슴의 불꽃(flame of heart)에 의하여 변형되어 더 이상 그리스도(Christ)로부터 떨어져 있다고 느끼는 그림자 자아(shadow self)가 사라질 때까지 계속하여 살게 됩니다. 여러분의 혼(soul)은 여러분들이 이용하는 모든 개성들을 통하여 내내 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름을 가지고 한 족보(族譜)에 태어났으며, 운이 좋으면 여러분들은 대략 70평생을 살고, 그러고 나서는 하나의 개체로서 소멸(消滅)합니다. 그 개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에테르 옷(ethenic garment)을 입은 여러분의 혼(soul)은 각각의 계속 이어지는 윤회(輪廻)를 통하여 여러분이 육화(肉化)하는 각 개체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만약 지구상에서의 중단 없는 100개의 생애(生涯)들을 보게 된다면 여러분은 혼(soul)이 각 개체를 통하여 대략 동일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낮은 차원존재들은 완벽한 조화(harmony)와 아름다움(beauty), 정결(貞潔), 완전성(完全性)의 진동성 기능 작용(vibratory action)을 간직하지 않은 의식들이었는데, 행성지구에 들어와서 인류들과 함께 전진하기 위하여 그들 내면(inner)의 매개체들의 진동성 기능 작용을 가속화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행성지구의 수호 영들이 이러한 연민의 선물(gift of compassion)을 제공하기 까지는 상당한 시간과 많은 생각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레무리아(Lemuria)의 사제들과 여사제들(priests & priestess)은 우주법칙이 결정을 내린 후에 함께 모여서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이 탄생의 관문을 통한 첫 번째 생명흐름을 허용하기 전에 많은 기간 동안 다음과 같은 사항을 요청하게 됩니다. 대천사 위대한 자드키엘(Archangel mighty Zadkiel)하에서 기원(基源)과 에너지방사(energy radiation)의 힘에 대한 훈련을 받았던 사원의 사제들과 여사제들(priests & priestess of temple)은 이들 생명흐름들의 영의 빛(light of spirit)을 정화하고, 육화한 인류와 행성의 인류들이 온갖 종류의 미묘한 암시(暗示)에도 견딜 수 있도록 인류들 내부로부터의 빛의 압력(pressure of light)을 증폭(增幅)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레무리아(Lemuria)에서 사제(priest)로서의 생애(生涯)는 장엄한 활동의 생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자화력(自火力)을 통하여 태양과 신의 덕성(virtue of God)으로부터 모든 축복을 이끌어 내어 그들의 사원을 통과하는 빛나는 태양을 형성하는 것을 배웠으며, 그것을 대기 중으로 내어 보냈는데, 사제단(priest hierarchy) 스스로 구체화하도록 봉헌(奉獻)한 것들에 부합(附合)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사제단(priest hierarchy)은 이러한 빛의 압력을 발산하고, 구체화함으로서 행성지구의 조화와 아름다움과 완전성을 증대시키고, 대기를 더욱 더 빛나도록 하였으며, 인류의 영적아들은 이들 초점으로 인하여 더욱 살찌워 졌습니다.

 

이들을 여러분은 다르샴의 마스터들(Masters of Darsham)”이라고 부를 수도 있는데, 이 말은 서양식 어법(西洋式 語法)으로 하면 단순히 현존(presence)과의 접촉으로 상승할 수 있는 영혼의 능력이라고 할 수 있으며, 원인체(causal body)로 부터의 빛을 의식적으로 감정체(sentiment body)와 멘탈체(mental body)와 에테르체(ether body)와 육체(matter body)를 거슬러 이끌어 내어 건설적인 특성의 긍정적인 발산(發散)을 유지하는 능력이고, 개인에게 접촉되는 모든 에너지의 대사(Master)를 지칭합니다. 이러한 다르샴 마스터(Darsham Master)”가 된 개인은 정신적 고통이라는 진동성의 작용에 결코 걸리지 않습니다.

 

자드키엘의 교단(Order of Zadkiel)에 속하는 이들 사제들과 여사제들(priests & priestess)은 이러한 봉사들을 행하였으며, 행성지구(planet earth)는 매우 빠르게 상승하였습니다. 원인 인종(source race)과 아원인 인종들(second source races)은 자화(自火)된 빛의 폭포 속에서 그들의 과정을 빠르게 완성하였습니다. 그러나 상념(想念)과 감정(感情)을 통하여 부조화(不調和)를 창조하는 능력인 분열(分列)의 조짐을 그들 자신 속에 가졌던 영혼들이 육체로 들어와 의식을 통제할 수 있을 정도로 성숙하게 되자, 그들은 상념(想念)과 감정(感情) 속에 그것을 유출시키기 시작하였으며, 그것은 보이지 않는 대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인류들 가운데 일부는 사제들(priests)과 여사제들(priestess)의 에너지 방사로 인하여 그릇된 안정감(安定感)에 도취되어 그들에게 의지하기 시작했으며, 이들은 감염을 통해 상념체(想念體)와 감정의 일부를 흡수하기 시작하면서 몰래 그것들을 즐겨 다루게 되었고, 이들 역시도 그것들을 창조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그 결과로 많은 정신적 고통이 구체화되어 나왔으며, 번뇌의 장막(veil of anxiety)이 빛을 흐리게 하기 시작하면서 위대한 이들은 사제들(priests)을 제외하고 일반 대중들에게는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때에 여러분들은 사제단(司祭團)의 첫 번째 대분열(大分裂)을 겪었으며, 인류들이 불순(不純)과 부조화(不調和)의 성질을 창조하여 내보내고 있다는 것을 사제단(司祭團)이 자각(自覺)하고 있다는 시점에 다른 항성계(stellar system)로부터 낮은 차원 존재들(laggards)을 행성 지구 안으로 받아들이도록 하는 일단의 상념(想念)이 전면(全面)으로 떠올랐으며, 이제는 그들을 머물도록 허용함에 따른 인종의 오염에 반대하는 것이 정당하다고 느끼는 이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 존재들은 기원(invocation)의 힘을 잘 익히고 있었으며, 그로부터 여러분은 주문명령과 칙령(decrees)을 시작하였고, 이는 오늘날까지 여러분에게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그들이 승화(sublimation)오 변형(transmutation)을 신봉하는 학파와 분리된 상태가 되었을 때에 그들은 자기 자신들의 사원(寺院)의 구석진 방속에서 그들 모두를 행성 지구로부터 분리해서 제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들 생명 흐름들(life streams)을 지구로부터 분리해서 비 환생의 영역(area of discarnate)으로 제거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들은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앞에 서야만 될 것이고, 가능한 빨리 다시 이 세상으로 태어나야 될 터인데 말입니다. 그것은 우주법칙(cosmic law)의 결정에 대한 반란이었습니다. 만약 법칙과 빛의 힘이 느끼기를 사제단(司祭團)과 계몽자(啓蒙者)들이 그러한 반항적인 구성원들을 순화시키고, 방사에너지(radiation energy)에 의해서 구원할 수 있겠다고 느꼈다면, 또한 사제단(司祭團)이 하나의 단일조직(單一組織)으로 유지되었다면 레무리아(Lemuria)의 침몰(沈沒)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제단(司祭團)이 두 개의 파벌(派閥)로 쪼개지게 되면서, 인류들은 한 쪽 혹은 다른 쪽을 따랐으며, 혼란이 가중되었습니다. 그리고 종국에는 물 원소의 정화력(purifying powers of water element) 방출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레무리아(Lemuria)의 뒤를 이어 아틀란티스(Atlantis)에서 다시 한 번 사제단(司祭團)은 동일한 개인들로 구성되었고, 아틀란티스(Atlantis)에서는 다시 한 번 위대한 빛이 있었으며, 그곳에서 장엄한 빛이요, 위대한 아름다움이고, 완벽의 극치이며, 그리고 앞으로 오게 될 각 원인 인종(source race), 아원인 인종들(second source races)이 그들의 고향으로 가는 길을 신속하게 찾게 될 영원한 황금시대(eternal golden age)를 위한 희망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빛의 힘의 남용(濫用)이 있었으며, 또 다시 대 지각 변동의 작용이 있었습니다.

 

위대한 빛의 백색 빛(White ray)은 이집트(Egypt)로 옮기어 졌고, 그곳에서 상승의 동력(power of ascension)으로 타오르면서 바로 그 불꽃은 이집트(Egypt)를 저의 가장 위대한 절정에 이르게 하였으며, 게다가 더 이상 타락한 사제단(fallen priests)은 지금까지 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께서는 우주 위원회(Universes Council)에서 지구의 위기(危機)를 전해 들었으며, 그곳에서 말하기를 만약에 누군가가 완전한 자유의 존재가 와서 행성지구의 인류들의 조그마한 불꽃들(small sparks)을 양육하고, 그들의 인생을 유지하며, 그의 신성한 사랑의 모든 힘으로 인류들을 끌어준다면, 언젠가는 인류들의 의식들이 자신들의 신성(神聖:divinity)에게로 돌아올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언젠가는 이 행성 지구에 과중한 짐을 초래한 왜곡 속으로 짓눌린 원초의 생명력(primal life)은 다시 한 번 그 불꽃을 피우게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께서는 금성(Titania)으로 돌아와서 그의 별의 아름다움과 장대함을 보았을 때에, 그가 행성 지구의 원래의 아름다움과 완전성을 기억해 보았습니다. 그는 신성의 사랑 속에서 창조되고 마스터(Master)와 천사(Angel)와 자연의 존재들과 그리고 가이아(Gaia), 그녀 자신에 의해 그렇게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행성은 반드시 구원의 기회를 가져야만 한다는 것을 그 어느 때보다도 결연하게 다짐하였습니다. 그의 사랑하는 이인 비너스(Venus)가 그 가장 깊은 양상이 신성한 사랑인 전적인 체념 속에서 우주 법칙이 당신으로 하여금 가도록 허락한다면, 자유로이 그렇게 하세요!” 라고 말했을 때에 그는 그 기회를 준 사랑하는 이에게 감사했습니다.

 

이후는 다음 장(next chapter)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6.05.20 13:01

    첫댓글 사나트쿠마라님.비너스님.미카엘대천사님.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나마스테.살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