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김장나눔 및 아동도서, 마스크 나눔
- 작성 : 이부경
올해 경기남부지원단에서는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여 21개 지역에 필요한 자원을 배분하는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올한해 함께 수고해주신 많은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도 지역아동센터의 욕구와 필요를 파악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마지막 달인 12월은 김장나눔과, 아동도서, 마스크를 함께 나누게 되었답니다.
12월 나눔은 배분지가 여주로 확정되어, 많은 지역과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지만,
지원단에서는 연합회 대표님과 센터 종사자 선생님, 자원봉사자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나눔을 진행했답니다. .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수량확인 부터 나눔까지 진행이 착착!!!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아동급식에 필요한 김장김치는 SK그룹의 후원과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 주최로 166개소 510통(10KG)을 나눴답니다.
흡사, 바자회 같다구요? ^^ 김장김치를 나누는날, 아동도서를 함께 나누게 되었는데 전집으로 구성하여 아이들에게 전달해줄 생각에 선생님들은 열심히 책을 살펴보셨답니다.
이날 오전부터 내린 눈이 나눔을 진행할땐 잠시 멈춰준 덕분에, 원활한 나눔이 가능했어요^^
두둥!! 5톤에 실려져 있는것은? 바로 마스크입니다.
올해 마지막 자원연계 나눔은 마스크랍니다. 코로나 뿐아니라, 독감도 유행인 계절에 꼭 필요한 마스크를 나누게 되었답니다.
올해는 장난감, 소형가전등 대규모 나눔부터 마스크, 여성위생용품, 아동안전우산등 다양한 나눔을 진행했습니다.
앞서 말한바와 같이 모두 현장에서 선생님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배분이 어려웠을 것입니다.
내년에도 지원단은 현장의 목소리에 귀기울여~다양한 자원을 배분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