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기 공지
24시즌 챔피언을 가리는 챔피언전의 전초전 준결승경기는 반전 없이 1,2위 팀의 승리로 두팀이 유신으로 갑니다.
압도적인 시즌 성적과 경기차로 MAX 핸디캡을 가지고 경기에 임한 두팀은 야긴과 다윗을 큰 점수차로 누르고 최종전을 임하게 되었습니다. 개인기록을 하지 않는 만큼 경기 점수차는 당사자만 알도록 하겠습니다.
결승전 맞상대 베델과 시온은 시즌 전적 3승 1패로 베델이 우세하지만 최근 2경기 성적은 1승1패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두팀 모두 강력한 투수력을 바탕으로 하는 팀컬러인 만큼 결승전은 꿀잼 팝콘각을 예상합니다. 많은 직관 바랍니다.
시즌 전적 1위팀 베델 홈 (3루)경기로 진행됩니다.
2. 잠시만 안녕
8년전 어느날 단장이시던 긍형 형님이 풀타임 1년차를 소화한 제게 느닷없이 제안하셨습니다.
어떻게 거절하는지도 잘 모를 어벙벙한 제가 그렇게 얼떨결에 시작된 운영위였는데 세어보니 일곱시즌을 치루었네요. 여러가지 이유로 당분간 야구를 쉴 예정이어서 총무직 마지막 공지를 올리며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응원해주신 형제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순간순간 기쁨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지난 7년을 회상하며 갤러리를 뒤지다가 나온 사진 두장, 그냥 평범한 우취된 날이었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정말 신나게 비맞으며 놀았던 날이었습니다. 유난히 기억에 남았던 그날, 그 사진에 보고 싶은 얼굴이 너무 많아서 올려봅니다.
토요일 새벽에 이천으로 서해안으로 달려가던 그 열정이 그립고, 아주대앞 노가리집에서 콜라를 까먹던 시간들이 그립고, 지금은 멀리 떠난 형제들이 너무 그립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복귀인사 올리는 날이 빨리 오길 바라며... 이만총총
첫댓글 +++++ 시온출석 +++++
아싸 1등. 참1
참2
참3
참4
참5
참6
참7
참8
참9
참10
참11
참12
참13
+++++ 베델출석 +++++
참1
참2
참3
참4
참5
참6
참7
참8
참9
참9
참10
불참1 ㅜㅜ
참11
참12
참13
+++++ 익명자유게시판 +++++ (AI 기반 익명처리기능 작동 중)
수고했어 김총무
무려 7년 이었구나.
고생했다. 수고해줘서 고마워.
건강하게 지내고...
언젠가 한팀으로 만났으면 했는데 다음 기회가 되겠네.
택이 고생했어.누군가의.희생과 노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쁨을 누렸던거 같네..빨리 돌아 오기를 가도하마..ㅎㅎ
7년이면 좋은 배터리네. 1년간 풀 충전해서 오시길~
잘해도 욕먹는 자린데 고생많았어~
내후년에 다시 스타트~~ ㅎㅎ
원천리그 발전에 공헌한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택이만큼 원천퍼스트 리그가 이만큼 성장하고 내실있는 리그로 발돋움할 수 있게 공헌한 사람은 없다라는 사실을 부인할 사람, 아마 아무도 없을거다.
원천리그의 위기라 할 수 있던 부침이 있고 힘들었던 시기, 코로나펜데믹과 기타등등(?)의 어려웠던시기를 잘 이끌어주고 또 내실있는 리그로 만드는데 공헌한 우택이.. 정말 고맙다^^
잠시의 헤어짐이라 생각하고 26년엔 다시 돌아와 꼭 볼 수있길 바란다.
쉬는동안 몸관리 잘하고.
돌아오자마자 부상당해 시즌아웃 안되게 몸도 잘 만들어 와라 ㅎㅎ
7년이라는 시간동안 어려움이 많으셨을텐데 고생많으셨어요.. 내년에 풀충전해서 내후년에 뵙는걸로 알고 있겠습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노아 73 김정환 100점 만점에 200점 댓글이네요. 저도 완전 동의하고... 열정으로 뭉치 원천퍼스트에 열정왕, 추진왕, 우승왕으로 인정합니다. 감사하고 내년 하반기에라도 복귀하시기 바랍니다.
김...김우택! 그대는 원천야구의 발전에 큰 공을 세운 충신이오!
우...우리는 그대가 반드시 다시 돌아올것이라 믿소!
택...택아! 몸건강히 꼭 다시오라... 형이 마이 사랑한다~~~
작년 처음 원천에 와서 좋은 감독 만나 잘 적응하고 보아스와 우승도 경험하고ㅎㅎ 그 덕에 올해 다윗에서도 잘 생활할 수 있었다. 내년 원천은 김우택 빈자리가 크겠지만 여러 사람들이 조금씩 채워 놓을테니 걱정말고 잘 쉬고 돌아와. 기다린다 친구야
나를 야구로 인도해준 그대여 너무너무 수고했다. 쉼표 제대로 찍고 몸과 마음 건강해져서 다시 뛰어보자!!! 나의 30년지기여 화이팅!!
그간 고생 많았습니다.
잠시 안식년 다녀오시는 걸로 알겠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한획을 긋고
잠시 쉬었다 오시는걸로...
그리고 사진이 참
현재 야구를 안하시는 분 위주로
남아있네요..
더 이상 같이 못하는 형들을
보며 잠시...
모두 건강하게
다시 만날 날을 기도할게요 ^^
총무님 고생하셨습니다~편안한 휴식기 보내시고 이른 복귀 기다리겠습니다~^^
그 동안 노고에 감사하며, 수고했고, 앞날의 건승을 바라며 다시 볼 날을 기대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