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 온지도 40여일이 지나 호텔에서 하우스를 렌트해서 이사를 했읍니다.
사무실 겸 잠잘곳으로 하우를 렌트하여 집주인과 계약을 마치고 집안 구석을 이리저리 살펴보고 계약조건에 나와있는 옵션들을 확인하고 입주를 했읍니다.
오후가 되어 날도 덥고 일과를 마치고 샤워를 하려고 몸에 미누칠을 하고 샴푸로 머리를 감고 샤워꼭지를 틀었는데..수압이 갈수록 약해지는 것이 이상하다 했더니...역시 조금 있다 물이 나오지를 않네...이것 머리와 몸에 샴푸와 비누가 범벅이 되어 있는데..
황당해서 문을 열고 여직원한테 소리를 지르니..수건을 두르고 반나체 모습을 한 내모습에 기겁을 하네요..주인한테 빨리 야그해고치라고 하니...역시 여기가 베트남이라는 것을 다시 실감하네요..기둘려 봐야 금방 해결될 것 같지 않아서 수건으로 대충 몸에 묻어있는 비누와 샴푸를 딱아내고 여직원 오토바이등에 타고 사우나 맛사집을 찾아 돌아 다녔네요...
그래서 가게 된것이..맛싸와 가라오케가 같이 붙어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맜사실 안으로 들어가니
개인실로 맛사실 뒤에 문이 별도로 되어서 샤워 및 스팀장치가 되어 있어 샤워 및 사우나를 한다음 맜사를 받았읍니다.
주인때문에 듯하지 않게 사우나 맛싸를 받게 되었는데..이것 맛사비 청구해야 하나..생각하다..아..여기가 베트남이구나..생각하고
이해 하기로 했읍니다. 그다음날 주인보며..웃으며..목욕비 300,000동 나왔다고 하니..말로만 미안하다고 하네요...
그다음날 여기 한국 아는사람과 같이 그집을 다시 갔읍니다.
일단 가라오케를 가서 맥주를 먹으려고 꼰가이를 부르니..사우나 걸들이 나오네요..사우나에서 대부분 손장난을 하는 곳이라..가라오케에서 만나니 꼰가이들과 스킨쉽은 자연스럽게 받아 드리네요...애덜도 이쁘고..가라오케 가격도 저렴하고..술에 얼큰하니..
다시 맜사가 생각나서..노래좀 부르다..바로 맛사지 실로 직행해서..한판 벌였읍니다...탱탱한 방뎅이에.빵빵한 슴가..근육질의 허벅지 ,팔뚝, 완전 그래머가 날 죽이네요..ㅋㅋㅋ 이상은 상상에 맡기겠읍니다..하여간 베트남 여러곳을 섭렵해 봤지만 여기같이 맛싸 아가씨들이...이중으로 작업하는 곳은 처음 이었읍니다. 가라오케는 알바인것 같고 주고 맛싸라서 맛싸 손님이 오면 가라오케에서 손님 받다가 갑니다. 가라오케 팀은 안줘도 되네요. 이런 곳을 호치민/지방지역에서 본 것 같은데..여기 처럼 애덜이 깔금하고 비교적 이쁘고 늘씬 한 곳은 처음 이네요...사진을 찍는 것을 깜박했네요...다음에 이곳 사진 찍어 올려 드리겠읍니다. 가능하면 아가씨 들도요..근디..아그들이 사진찍는 것을 싫어해서리..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낭 오시면 한번 가 볼만한 곳입니다.
다낭 하루 일상 사진을 보여 드립니다..
다낭 썬짜군 해변가 게스트하우스 입니다.방과 주방이 있고..청소 해주고 한달에 350불 받습니다.해변가가 바로 길건너에 있어서 장기 여행하는 사람은 이용해 볼만 한것 같습니다. 보증금없이 1달식 월세만 받더군요..내가 방구하러 다니다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에 나와 있는 곳이 주소니까..이용하실분은 참고 하세요...근디 좀 비싼 것 같습니다..300불이 맞을 것 같은데..
다낭시내..호텔 가라오케 클럽
하우스 렌트하고 기념으로 여직원 한테 베트남 음식 만들어 보라고 시켰읍니다. 베트남 해물탕(Lau hai san)인데,,.
처음 만들어 본다고 하네요..먹어보니..맛은 영 아니던군요...사먹는 것보다 돈이 더 들었네요..ㅋㅋㅋ
다낭 한국어학과 4학년 학생이고 나의 베트남어 선생입니다. 나중에 투어 오시면 알바로 통역 및 가이드 가능합니다.
오토바이 투어도 진행 중입니다.
다낭 한강변 베트남 식당..전통 베트남 식당인데..맛이 일품입니다..가격도 맛에 비해 비싸지 않네요..
다낭 한강변 라이브 음악당 입니다. 라이브 음악 좋아하시는 분 추천 드립니다. 입장료는 없고 음료수에 포함되어 있읍니다.
베트남 다낭 유명가수 라이브 공연 시간이 정문 입구에 광고 하네요
아침 베트남 다낭 한강변 시민들 운동 하는 모습
베트남 다낭에서 다낭 나그네가
+841665095942 +8412 03194900 Lhw5986@hanmail.net
첫댓글 캬.... 좃네요...발기찬 다낭입니다...
맛사와 가라오케걸을 동시에...그거 좋은 아이템인데요 ㅎㅎㅎ
드디어 오셨네요. 팬입니다.
감사 합니다. 향후 좋은 정보 많이 알려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필요하시면 개인적으로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후배님은 아주 즐겁게 즐기면서 다닙니다.-ㅎ-
감사 합니다. 선배님..빨리 다낭에 입성하기를 기워 합니다.
흠 풀시스템이라 호치민에도 다시 도입하고픈 맘이 이제 호치민은 없어 졌고요 건터가면비슷한 시스템들이 많나이다 ㅋㅋㅋ
제가 있는곳은 맛사와 여관이 한마당에 있습니다. 주인도 한주인이고. 밤 8시 이후에는 맛사 마치고 흥정 합니다. 300,000 - 500,000동이면 1시간. 글쓰다보니 어째 한국 티켓다방이 생각나네요. 흥정할때는 그런생각 않났는데 ㅎㅎ
즐겁고 긍정적으로 사시는 모습이
보기에 정말 부럽습니다
그리고
건승하시고요 ,,,,
꼭 한 번 가야 되는데, 시간이 여의치가 않네요.... 꼭 가서 한 번 뵙겠습니다. ㅎㅎ
베트남 가고 싶어 지내요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다시 오세요!..이번엔 많이 업그레이드 됐어요!
다낭 오토바이투어가능하군요~~~^^
기다리던 소식입니다 ㅋㅋㅋㅋ
더 많은 정보 부탁 드립니다. ~~~^^
다낭 출발할 날이 기다려 지는군요 ㅋㅋ
마싸와 가라오케 함께 있는 호텔이 어딘지 꼭 알려주세요 ^_^
와우...4월 중순에 하노이 계획중이네 다낭도 땡기네요...훔...바닷가 근처서 놀고 싶긴한데.;;
흐음 다낭이라...호치민에서 다낭 무쟈게 멀어서;;앞으로 갈수 있을런지 ㅜㅜ
다낭 정말가고싶어지네요
좋은정보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전화주세요..좋은.곳으로.안내해.드리죠
좋은 곳이네요...맛사 받고 싶네요~~
참 좋은 곳이라는게 점점 느껴집니다.. 완전초보
여기도 호치민... 너무 멀죠?
너무 좋네요
여기 주소 알 수 있나요? 베트남어를 못해도 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데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다낭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다낭~~
잘 봤습니다. 다낭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