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진행의 마지막 점검과정을 위한 자리에 27명이 오셨습니다. 관장님께서 전야제부터 외국손님맞이, 각자리의 테이블 의자등 수정부분이나 통역 자원봉사,업체부스등에 관한 전체적인 설명이 있었습니다. 그동안의 내용에서 수정된 부분은 29번부스 한국향도협회 울산지부에서 맡기로 한 향부스가 사정상 취소되고 그 자리 뒷쪽으로 국수(김밥)부스가 들어오기로 했습니다. 업체부스들도 자리가 정해졌고요. 다식과 도자기,염색옷,한지,공예품...등등 분야별로 한곳으로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배치를 하셨다고 합니다 몇가지 당부말씀이 있으셨네요. *팽주님들은 반드시 이름표(목걸이)를 목에 걸어주셔요. *차를 내다가 혹시라도 부족하면 본부석에서 차를 받아가시면 되고요. *생수도 부족하면 본부석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부스를 맡으신분 들은 조금 일찍 오셔서 (8시 이전 도착하시면 주차,차량통행이 좀 쉬울것 같습니다.) 준비하시면 좋겠고요. *찻자리 시작은 10시 30분 이지만, 일찍 오신 손님이 계시다면 먼저 맞이해 주시고, *5시30분에 찻자리를 마무리 하는 시간이지만, 부스에서 차를 마시려고 기다리는분이 계시면 시간이 조금 늦어지더라도 융통성을 발휘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일반석은 티켓을 받고 차를 내는 곳이라...(팽주님께서 꼭 대접해야 하실 손님이 계시다면,미리 내빈석에 연락을 주시고(내빈석담당:소은님 010-3523-0916) 본부석의 내빈석찻자리로 안내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행사끝난뒤 콘테스트가 있습니다.(맡은 부스의 찻자리 사진을 찍어서 (사진3매) 아사가관장님께 보내주시거나, 카페에 올리거나...)해서,행사가 끝나면 체택된 아름다운 찻자리에 대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행사가 끝난 뒤 오후7시 아사가차관에서 운영위원,행사진행담당을 맡으신분 들의 뒷풀이가 있을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