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은 공개 5일 만에 글로벌 랭킹 3위가 되었고 한국 시청자 수는 ‘역대급’이라고 전해진다.
수리남 드라마는 실제 국정원의 2년 간에 걸친 작전명 ‘블롬메스테인’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했다.
블롬메스테인은 남아메리카의 작은 나라 수리남의 유명한 호수 이름이다.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수리남 드라마에 등장하는 마약왕 전요환 목사(황정민 배우)는 실존 인물인 마약상 조봉행이다. 국정원의 비밀 작전에 참여한 강인구(하정우 배우)는 조봉행으로 인해 선박용 특수용접봉 사업의 낭패를 본 실존 인물 민간인 K 씨이다. 사업가로 위장한 국정원 해외 요원 최창호(박해수 배우)도 실존 인물이다.
조봉행은 사업가로 위장한 국정원 요원과 민간인 K 씨의 활약으로 2009년 7월 브라질 상파울루 국제공항에서 검거되었고 2011년 5월 한국으로 송환되어 대법원에서 징역 10년 확정받고 복역 도중 2016년 4월 심부전과 고혈압 등으로 숨졌다.
남아메리카의 작은 나라 수리남은 드라마가 공개되자 법적 대응을 예고하고 나섰고, 주수리남 이재원 한인회장은 수리남의 유력 일간지에 드라마에 오해가 있음을 알리는 등 ‘혐한’ 정서가 없도록 노력 중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의 윤종빈 감독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 촬영이 어려워지면서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건물을 짓고 길을 내고 식물도 키우는 등 남미 분위기의 촬영지를 만들었다.
윤종빈 감독은 수리남 드라마를 촬영하는 9개월간 마지막에는 체력이 바닥날 지경이었고 위궤양, 십이지장궤양을 달고 살면서 몸이 아픔에도 아프지 않은 것 같이 살았다고 한다.
이제는 9개월간 몸에 달고 살았던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치료에 집중해야 할 시기이다. 각종 궤양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암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위궤양, 십이지장궤양을 치료하면서 미네랄이 들어 있는 물을 충분히 마시길 권장 드린다.
정수기 물 또는 1회용 플라스틱 물병에 들어 있는 물이 마시기 불편하다면 <미네랄메이커> 사용을 추천드린다.
미네랄메이커는 마그네슘 미네랄을 강화시킨 알칼리수 미네랄워터를 만드는 기능성 물병이다.
미네랄메이커는 어떤 종류의 물을 넣든지 오직 하나의 마그네슘 알칼리수 미네랄워터를 만들고 4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신체 에너지 활동을 도와주는 마그네슘 미네랄을 강화하고 물맛을 좋게 한다.
마그네슘은 인체의 700~800개 효소 활동을 촉진시키는 매우 중요한 미네랄이고 물맛을 결정한다.
역삼투압 정수기는 미네랄이 전혀 없거나 거의 없는 산성수가 나온다.
미네랄이 전혀 없는 산성수일지라도 미네랄메이커에 넣으면 마그네슘 미네랄을 강화시켜 더 맛있는 물 맛을 경험하고 신체 에너지 활성화를 체험할 수 있다.
둘째, 몸의 산화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한 알칼리화를 도와주는 미네랄워터이다.
일하는 중에 발생하는 피로와 스트레스, 탈수 등으로 인체 내 활성산소 양이 많아지면서 산화스트레스를 일으킨다.
미네랄메이커는 물을 알칼리수 미네랄워터로 만들어 주어 활성산소 낮추는 것을 도와준다.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는 위장을 편하게 하고 피부 보습과 혈당 조절을 도와준다.
최근 연세대 원주의대 이규재 교수 연구팀에서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고혈당으로 오염된 신장 세포를 보호한다”는 혈당 조절 효과 입증 연구 결과 논문을 SCIE 국제 학술지 MDPI processes에 등재했다.
논문 내용 살펴보기
아래 링크 클릭!
셋째, 물 클러스터를 작게 만들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효율적인 수분 보충으로 탈수 상태를 방지한다.
건강한 물의 주요 특징은 색이 없고 향이 없는 무색, 무취이다.
그리고 물을 마시는 목 넘김의 순간 부드러움을 느낄 때 물에 차이가 있다는 가치를 느끼게 한다.
미네랄메이커는 물 클러스터를 작게 쪼개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게다가 작아진 물 입자는 인체 세포의 아쿠아포린을 지날 때 수분 흡수를 보다 빠르게 하고 노폐물(독소) 배출을 효과적으로 하여 탈수 상태를 방지할 수 있다.
넷째,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미네랄워터이다
일반 물병에 있는 물은 마시는 시간이 경과할수록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균이 증식할 수 있다.
그러나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수 미네랄워터는 살균력이 있어서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므로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매일 충분하게 마시면 위장 편안함, 피부 보습, 혈당 조절, 체지방 감소, 탈수 질환 방지 등에 도움받을 수 있다.
바이오리듬에 맞춰 잊지 않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굿워터라이프>앱을 사용하면 편리하고 하루 9번씩 물 마시는 시간을 자동 알림 받을 수 있다.
하루 적정 음수량을 <체중kg*물33ml>을 하루 9번씩 나누어 마시면 된다.
굿워터라이프 앱은 누구나 간단히 사용할 수 있고 무료이므로 꼭 사용하길 추천한다.
굿워터라이프 앱 사용하기
아래 링크 클릭!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이 시청률 1위를 계속 수성하는 가운데 수리남과 외교 문제없이 조용히 마무리 되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