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랜드 네임 구글 투표
지난 번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많은 브랜드 네임을 구상한 후 투표를 통해 선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선 마인드맵을 통해서 생각을 정리해보았고, 그 중 영감을 얻어서 다연, 수향다례, 작다온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수향다례가 63.2%로 선정 되었습니다.
[브랜드 설명]
벌과 나비가 향기를 따른다는 의미의 ‘봉접수향’에서 향기를 따른다는 의미의 ‘수향’을 발췌하였고, 우리나라 전통 차 의식을 뜻하는 ‘다례’를 합쳐 향기를 따라 이루어지는 차 의식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향기로운 꽃에 벌과 나비가 모이듯, 향기로운 차는 사람들을 끌어모읍니다. 수향다례는 화합과 조화를 지향하는 apec을 대표할 향기로운 차 브랜드입니다. 국가 간의 화합과 협력이 핵심적인 이번 apec의 성공적인 유치를 싱그러운 경주의 얼이 담겨 있는 차 한 잔으로 만들어냅니다.
2. 지기구조 수정
기존에 하려던 지기구조는 너무 커서 a2 사이즈에만 출력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사이즈를 줄이고, 다이소에서 구매한 박스의 크기에 맞게 조정했습니다. (약 59.5x6.8x10.4)cm
다만 비율은 크게 수정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아서 다이소 박스의 높이를 조정하기 위해 상자 크기에 딱 맞는 지기구조를 만들어 1.4cm 가량 상자 안을 채웠습니다. 상자의 크기는 11x19 cm 입니다.
3. 로고 디자인 abc안
'수향다례隨香茶禮'가 선정된만큼 한자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텍스트를 찾는데 힘 썼습니다.
현재 투표를 진행 중이고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투표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https://forms.gle/rNVhhfNVY2VsAie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