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재밌는 모델입니다. 기존의 슈퍼커브 50의 연비는 리터당 150km ...
그것을 뛰어넘는 모델이 바로 이모델입니다 리터당 180km...하하...
엔진 형식 : 공냉 4 스트로크 단기통 SOHC2 밸브 ■ 총 배기량 (내경 × 행정) : 49cc (39 × 41.4mm) ■ 최고 출력 : 5ps/8000rpm ■ 최대 토크 : 0.5kg-m/6000rpm ■ 압축비 : 10.0 ■ 변속기 : 자동 원심 식 4 단 로타리 (정지시 만) ■ 전장 × 전폭 × 전고 : 1835 × 660 × 1085mm ■ 축 거리 : 1180mm ■ 차량 중량 : 78kg ■ 타이어 전 · 후 2.25-17 · 2.25-17 ■ 발매 당시 가격 : 144,000 원 ■ 출시 : 1983 년 2 월
50 슈퍼 디럭스 리터 150km에도 상당한 영향 이었지만, 좋은 연비를 추구하는 기세는 멈추지 않고, 이미 내년 슈퍼 커스텀 모델 체인지를 실시 전인미답의 리터 180km를 달성 한 슈퍼 사용자 지정.
마력 다운됐으나 토크는 0.5kg-m에 올라가, 연비 추구를위한 "바람을 부드럽게 뒤로 흘리는 에어로 미러와 미터 바이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디자인」(카탈로그보다)도 새롭게 장착 하여 외관 미치는 영향도 컸다. 세포 부착 (157,000 원)과 셀 없음을 라인 업.
10 월에는 기어비 변경 및 브레이킹시 프런트의 들뜸을 방지하는 안티 리프트기구를 추가 마이너 체인지. 몬쯔아렛도 빨강 순무 (셀 부착 만)도 다시 설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