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같이~?
Pin ball time!
암흑 핀볼 방법 ->
• 핀볼을 해가며 랭크를 올리고, 레벨 업을 하고, 게임을 하는 핀볼 게임입니다!
[초반 팩]
Normally
휘두름의 볼 - • 1, ! 3, 30%
볼을 던진다면 팽창한 창 하나를 던지고, 창이 !로 명중한다면, 휘두르는 휘두름의 볼을 소환합니다. 소한된 볼은 더 이상 스킬 사용이 금지됩니다.
강철 볼 - • 3, ! 7, 45%
강철 볼이 튕길 때 마다 압력도가 2%만큼 증가합니다. 증가하거나 증감한 강철 볼은 대미지량이 1 증가합니다. 강철 볼의 압력도는 115%까지 상승 가능합니다.
무브 볼 - • 2, ! 5, 40%
!에 닿으면 ○가 있는 곳 중 한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동할 시, 압력도가 1% 증감합니다.
회수의 볼 - • 5, ! 8, 15%
튕긴 횟수만큼 코인을 회수합니다. 그 수에서 남은 공만큼을 수에서 뺍니다. 뺀 뒤, 나온 수의 ÷2만큼이 코인 획득량으로 지정됩니다.
영향 볼 - • 2, ! 6, 25%
적이나 아군이 능력치나 공격력, 크리티컬 공격력의 영향이 3배가 됩니다.
Nice
힘의 볼 - • 1, ! 3, 40%
힘의 볼이 입힌 공격이 50을 넘는다면, 공격력 1과 크리키컬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힘의 볼이 재장전되면, 능력은 사라집니다.
미션 볼 - • 2, ! 3, 20%
미션 볼이 D 액슬에 닿으면 미션 하나가 생깁니다. 생긴 미션은 2 장전까지 생기며, 성공 시, 모든 볼의 공격력 1을 증가시킵니다.
[미션 종류]
- ! 액슬, D 액슬, 일반 액슬 75회 공격
- 볼 개수 (현재 볼 개수의 +2)만큼 획득
- Epic 볼 3개 획득
- 모든 볼 공격력 합계 20 달성
행진 볼 - • 2, ! 5, 35%
세개의 볼이 동시에 소환되거나 파괴된다면, 모든 볼들을 행진 볼로 교체합니다. 교체된 행진 볼들은 교체된 볼 개수만큼 다음 행진 볼의 공격력을 1 증가해줍니다. 증가된 행진 볼은 스킬 능력치가 1 감소됩니다.
암흑의 볼 - • 3, ! 6, 30%
! 액슬에 닿으면 적을 암흑 덩어리로 만듭니다. 하지만,덩어리가 된 적은 1턴간 피해량이 2 증가합니다.
Epic
열정의 볼 - • 1, ! 2, 35%
열정의 볼이 ! 액슬이나 D 액슬에 닿으면 열정의 볼에 불씨가 생겨 장전 전까지 닿는 모든 액슬에게 주는 피해가 4 증가합니다.
회복의 볼 - • 0, ! 0, 30%
적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지만, 회복의 볼이 액슬을 친 횟수만큼 '고블린'을 회복합니다. 또한, 회복된 고블린에게 치유력 I을 부여합니다.
유지의 볼 - • 3, ! 8, 25%
적의 능력이나 디버프의 능력을 무효화시켜 나의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환청 볼 - • 2, ! 5, 15%
D 액슬이나 일반 액슬을 21번 닿으면 적에게 환청 II를 1 장전 전에 부여합니다. 환청에 들린 적은 적에게 주는 피해와 디버프 능력치가 1 감소합니다.
[환청 II : 적의 공격을 B 1 -> A 1.2배 더 입습니다.]
( B = 전 (a Before), A = 후 (a after)를 뜻함)
Amazing
타락과 선락의 볼 - • 3, ! 8, 25%
액슬을 2번씩 터치할 때마다 타락과 선락이 교체됩니다. 선락의 능력은 적에게 주는 피해의 25%만큼 천사의 보호막을 얻고, 75%를 피해로 입힙니다. 타락은 적에게 50% 피해를 내가 받고, 적에겐 50%에 3 피해를 추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빈사 볼 - • 1, ! 4, 20%
적이 빈사 상태 (20% 이하의 체력) 라면, 적에게 주는 피해를 20% 더 입힙니다. 하지만, '고블린'의 체력이 빈사 상태라면, 적에게 받는 피해를 20% 더 입습니다.
액슬 강화의 볼 - • 2, !6, 35%
적과 '고블린' 둘만 남았다면, 모든 액슬이 !로 변합니다. D 액슬은 변화하지 않으며, 게임 한판당 3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중첩은 불가합니다.
영혼 흡수 볼 - • 2, ! 4, 30%
적이 처치되면 영혼 흡수 볼의 개수 + 1만큼 영혼이 나오며, 영혼 흡수 볼 중 더 압력도가 높은 볼에게 영혼을 부여합니다. 영혼이 부여된 영혼 흡수 볼의 공격력과 크리티컬 공격력이 각각 1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 볼의 공격력이나 크리티컬 공격력이 12 이상으로 공격력이 넘어가면, 영혼 흡수 볼의 개수 + 0으로 조정됩니다. 영혼을 흡수한 영혼 흡수 볼이 재장전 되면 공격력과 크리티컬 공격력이 -1 상태로 전환 되어 돌아옵니다.
괴력 볼 - • 2, ! 3, 35%
크리티컬이 터질 때마다 일반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만약 300 이상의 피해를 입혔다면, 3 피해를 추가로 입히는 괴력의 광선 검을 한 적에게 줍니다. 괴력 볼이 장전하면 공격력이 초기화됩니다.
Legendary
마법 부여 볼 - • 3, ! 5, 30%
적과 아군 상관 없이 마법에 걸린 마법의 능력치가 2배가 됩니다. 만약 장전 1 전에 받은 능력치라면, 그 마법은 적 중 한명이 일시적으로 획득합니다.
압력 나눔의 볼 - • 2, ! 6, 30%
자신 제외 모든 볼의 압력 중 두 볼이 30% 이상의 압력도을 가졌다면, 내 압력도를 적에게 나누어 피해로 입힙니다.
정신연령 볼 - • 3, ! 5, 25%
정신연령 볼의 압력이 25% 이상이라면, 정신연령을 낮추어 모든 적과 우리 팀 액슬의 위치를 뒤바꿉니다. 바뀌었을 때, 제자리인 액슬은 파괴됩니다.
신화 볼 - • 3, ! 5, 20%
아군 볼이 공격하면 신화 볼의 스킬 네 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사용합니다. [화력] 스킬을 사용하면 적에게 입히는 피해에 불덩이가 쌓여 턴마다 7 대미지를 입히는 불씨를 남깁니다. [번개력] 스킬을 사용하면 적이 '고블린'에게 공격하면 신화 볼의 공격력의 절반을 입히는 번개를 적에게 입힙니다. [섬세력] 스킬을 사용하면 아군이 장전한 뒤, 나는 적이나 숨는 적을 [섬세] 상태로 만듭니다. [섬세] 상태에선 숨거나 회피하는 스킬을 한번 무시합니다. [재치력]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20 피해 이상의 대미지를 4 대미지 감소합니다.
협력의 볼 - • 1, ! 4, 30%
모든 볼이 두 볼로 통일하다면, 모든 볼에게 협력 III를 장전 전까지 부여합니다. 장전 후, 협력 II로, 장전 후의 그 후, 협력 I로, 장전 후의 그 후의 그 후에는 마법이 사라집니다.
Mythic
희망의 볼 - • 4, ! 7, 25%
닿는 액슬을 '희망' 액슬로 바꿉니다. '희망' 액슬을 희망의 볼이 아닌 다른 볼이 3번 이상 만질 시, 피해가 55로 고정되고, '희망' 액슬에 닿은 횟수만큼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봉쇄 볼 - • 2, ! 0, 30%
! 액슬에 닿은 횟수 - 4만큼 수 1당 3 피해씩 증가합니다. 피해가 증가하지 않을 시, 한 적에게 봉쇄를 입힙니다. 봉쇄에 입혀진 적은 한 번 공격하지 않고, 다음 공격부터 공격 시 1 피해가 줄어듭니다. 봉쇄 당한 적의 체력만큼 '고블린'이 체력을 회복하고, 봉쇄 당한 적 또한 봉쇄 당한 적의 체력 - 20만큼 체력을 회복해줍니다. 회복 시, 1 피해를 그 후로 더 입고, 회복이 안 될 시, 그 후로 2 피해를 더 입습니다.
악마 광폭 볼 - • 1, ! 3, 20%
악마 광폭 볼이 하나일 때 40 피해 이상을 입힌다면 죽음의 악마 광폭 볼로 변신합니다. 죽음의 악마 광폭 볼은 보물상자가 있는 길을 알려줍니다. 만약 죽음의 악마 광폭 볼이 적을 처치시키면 주변 적에게 4 피해와 멍청함력 I를 줍니다.
승화의 볼 - • 3, ! 9, 35%
승화의 볼이 적을 세번씩 처치할 때마다 랜덤한 스킬 하나를 사용합니다. [엄격] 스킬을 사용하면 승화의 볼이 장전마다 1 피해씩 더 입히며, 숨는 적도 맞춥니다. [간접] 스킬을 사용하면 '고블린'의 체력이 20% 이하의 빈사 상태라면 고블린을 80% 체력으로 만듭니다. [정화]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을 사용하자마자 '고블린'의 저주를 정화해 저주를 약한 적 한명에게 떠넘깁니다. [교활] 스킬을 사용하면 가장 뒤에 있는 적에게 1 피해와 달걀 하나를 줍니다. 달걀은 적이 숨거나 날 때 사용되며 9 피해를 입힙니다. [속력] 스킬을 사용하면 고블린이 장전 후 두번 연속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마법 종류
황제력 -
I 적 한 개의 볼을 잠시 아무런 볼로 교체합니다.
II 적 두 개의 볼을 잠시 아무런 볼로 교체합니다.
III 적 세 개의 볼을 잠시 아무런 볼로 교체합니다.
치유력 -
I 장전마다 체력 2를 회복합니다.
II 장전마다 체력 4를 회복합니다.
III 장전마다 체력 6을 회복합니다.
환청 -
I 적의 공격을 1.1배 더 입습니다.
II 적의 공격을 1.2배 더 입습니다.
III 적의 공격을 1.3배 더 입습니다.
협력 -
I 크리티컬 공격력이 공격력만큼 획득합니다.
II 크리티컬 공격력이 공격력 ×2만큼 획득합니다.
III 크리티컬 공격력이 공격력 ×3만큼 획득합니다.
멍청함력 -
I 공격이나 받는 피해가 두배화됩니다.
II, III 또한 같음.
랭크 -
[Normal]
1 ~ 30 points - 없음
[Nice]
31 ~ 70 points - '던전' 해금
[Epic]
71 ~ 120 points - '마법의 타워' 해금
[Legandary]
121 ~ 220 points - '최강 전투' 해금
[Awesomeness]
221 ~ 450 points - '미니게임 파티' 3레벨 해금
- 던전 -
멋진 던전에서부터 싸워서 이겨보세요! 이겨 더 엄청난 이모티콘과 보상을 획득하세요!
One kill -> V1
Two kill -> V1, V2
Three kill -> V1, V2, V3
던전 leveling 1
1 - You •} 사자, 사자
2 - You •} 좀비, 사자, 꿀벌
3 - You •} 좀비, 꿀벌, 좀비
4 - You •} 좀비, 암흑 사자, 꿀벌
던전 leveling 2
5 - You •} 암흑 사자, 말벌, 꿀벌
6 - You •} 암흑 사자, 좀비, 순록
7 - You •} 순록, 순록, 암흑 사자
8 - You •} 암흑 사자, 암흑 사자, 순록
던전 leveling 3
9 - You •} 암흑 사자, 순록, 암흑 순록
10 - You •} 순록, 암흑 순록, 황제 제비
11 - You •} 황제 제비, 암흑 순록, 황제 제비
12 - You •} 강화된 암흑 순록, 암흑 순록, 순록
13 - You •} 강화된 암흑 순록, 강화된 좀비, 암흑 사자
-V1-
1 ~ 5 = 스티커 ★~★, ♡-♡
-V2-
6 ~ 16 = 스티커 °○°, •□•, ▪︎•▪︎?
17 ~ 28 = 스티커 `~`, !_!, ▪︎○▪︎, 보상 30잼
-V3-
29 ~ 38 = 보상 50잼
39 = ALL 스티커 획득
스티커 도감
1. °~°
2. ×-×
3. ;>
4. ★~★
5. ♡~♡
6. IdH 맛있다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_!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_^;
27. m9
28. 'U'
29. ¤•¤
30. $>$
게임 설명과 컨텐츠 설명은 ver.2에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