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이미자' 류원정, 씨엘엔스튜디오와 전속계약
안은재 기자 2024.10.18 오전 08:29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류원정이 씨엘엔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엘엔스튜디오는 18일 "트로트 가수 류원정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역량 있는 아티스트 류원정이 트로트 신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리틀 이미자'라는 별명과 함께 2015년 KBS 트로트 오디션 '후계자' 우승으로 일찍 데뷔한 류원정은 노래 '상사병', '심지', '복덩이', '미운정 고운정', '궁디팡팡' 등 다수의 앨범을 낸 실력파 정통 트로트 가수다.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온 류원정은 TV조선(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독보적인 실력을 자랑한 것은 물론, MBN '현역가왕'에서는 성숙한 음악뿐만 아니라 귀여운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류원정은 최근 가수 이미자의 '동백아가씨' 발표 60주년 기념행사 무대에서 '황포돛대', '저 강은 알고 있다' 등 이미자의 대표곡을 가창해 '리틀 이미자'의 존재감을 공고히 하기도 했다.
한편 씨엘엔스튜디오는 매니지먼트사 씨엘엔컴퍼니의 산하 레이블로, 매니지먼트 사업을 넘어 MCM 사업과 웹 콘텐츠 제작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점차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ahneunjae95@news1.kr
공식 알림방
인사드립니다. hiro 24.09.30 16:14
안녕하세요. 이번에 류원정씨와 함께 하게 된 씨엘엔컴퍼니의 최원봉대표입니다.
빨리 인사드렸어야 됐는데 인사가 늦어지게 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어떤 곳과 함께 일하게 될지 많은 팬분들께서 걱정 많으셨다고 들었습니다.
걱정 해주신 만큼 더 좋은 소식들 많이 들려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씨엘엔이 류원정씨와 함께 하는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2024보은 대추축제 폐막축하공연(류원정,마이진,김산하,이대원)
https://www.youtube.com/live/JdpJxh_RvU8?si=UbDENuS02UUVr86p
첫댓글 함께 성장하는 아티스가 되길 기대합니다.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기원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복덩이 류원정님 축하 드립니다,
새로운 소속사 대표님과 만남 축하 드리며 앞으로 승승 장구하여
대한민국의 최고의 트로트 여왕이 되시길 빕니다. ^^~*
우리 RTS 류원정님 화이~~~팅 ! ! !
팬 카페 복덩이님 화이 ~~~팅 ! ! !
기사화 됐군요..9월에 얘기 나왔을때는 세부 조율중이였나 봅니다...원정이 더 바쁘질텐데.. 몸 관리 잘 해야할텐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