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척에 마릿수 좋고... 장어도 좋네요. 시원하게 불어오는 계절 바람과 높아져만 가는 파란 가을 하늘이 좋네요.^^ 회원님들 모두가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추석 명절이 다가오며 벌초를 가시는 분들도 많고 ... 충주호에도 장어낚시를 비롯하여 하천낚시터와 명서낚시에는 제법많은 분들이 찿으셨습니다.
좌대간에 편차는 있지만 씨알도 굵어지고 마릿수도 좋은 편으로 가을이 깊어가며 현재의 높은 수온이 안정이 되면 굵은 씨알의 붕어를 기대해 불수가 있겟습니다.
이른 새벽에 하천낚시터 지동 전경입니다.
탄동 전경으로 가을 햇살이 좋네요.
마릿수 조과는 있었다고 하시네요.
F TV피싱투데이 촬영팀이 충주호를 찿으셨습니다. 마릿수 조과를 올리신 조사님께 인터뷰를 하고있는 모습입니다.
누치도 많고 붕어도 많이 낚으셨네요.
구로동에서 오신 강영석님께서 34cm 월척을 낚으셨습니다.
강영석님의 조과입니다.
길동에서 오신 부부조사님, 사모님게서 포즈를 취해 주셨습니다.
마릿수도 제법 하셨습니다.
봉천동에서 오신 이현호님의 모습입니다.
이현호님의 조과입니다.
천안에서 오신 이종남님의 32cm 월척...
또다른분의 조과...
로젠택배 사장님께서는 준척두수를 낚으셨네요.
[명서낚시터] 촬영중인 f tv 최영진팀장님과 염유나아나운서 의 모습...
명서리 전경...
오늘도 그자리에 변함이 없는 노송...
명서낚시터 전경...
체고가 높은 월척붕어로 손맛을 보셨습니다.
f엄유나 아나운서와 함게 한컷...
조과 1.
조과 2
조과 3
촬영후 방생을 하시는 모습...
살림망을 터는 모습이 보기 좋지요.
[장어낚시] 일몰 직전의 남한강변의 모습입니다.
회원들과 장어낚시 출조를 다녀온 충주호 전경...
월악산...
뒤쪽 5대는 엄유나 아나운서, 앞쪽에 10대는 저의 장비셋팅 모습입니다.
이번 출조는 f tv 엄유나 아나운서가 출연중인 Memory 프로그램 촬영을 겸해서 출조를 했고 이건호, 김종국 회원이 동행을 해 주셨습니다.
조황 프로그램이 아니라 큰 부담은 없었지만 조명이 너무밝아 낚시가 힘들었지만 달빛도 전혀없는 그믐이라 조금은 기대를 했으나 잔시부터 500g정도 씨알까지 총 7수를 낚는데 만족을 해야 했구요. 종국이 아우님이 가장 큰 씨알로 손맛을 보았네요.
이건호님의 포인트 모습입니다.
어부들의 그믈을 피하기 위해 일찌감치 도착을 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건호, 종국이 아우님의 모습... 종국이 아우님 포인트는 상류로 1km정도 떨어진 곳...
낚시를 하기전 삽겹살과 함께한 저녁식사 시간... 두아우님들 예쁜 엄유나 아나운서가 싸주는 삽겹살이 넘 맛있었다나 뭐래나...^^
최영진팀장님과 엄유나 아나운서의 모습... 남자도 힘들다는 노지장어낚시를 밤새 고생할건 생각도 못하는 모습이네요. 그래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배우려는 자세와 한마리 낚아보려는 열정을 보이는것이 보기좋았습니다.
기대했던 굵은 씨알을 만나지는 못해 아쉬웠지만... 철수하며 꽃바위낚시터 뱃터에서 종국아우님과 엄유나 아나운서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으로 새볔에는 한기가 느껴질 정도로 추운 날씨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500g정도의 씨알을 비롯하여 총 7수를 낚고 촬영을 마쳤습니다.
개인 출조를 했던 고수군님도 땟깔좋은 장어로 손맛을 보셨습니다. 아우님 축하하네^^.
고수군님의 조과...
충주호 조황문의 및 수상좌대 예약은... 남한강낚시: hp 011-461-2884 tel 043-853-3808 명칭으로 "남한강낚시, 남한강낚시슈퍼" 를 치세요. 민물새우 및 청지렁이 전문취급, 전국 택배배송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