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발트너 블랙 데빌CB(Waldner Black Devil)
예전에 카본 섬유를 블레이드 표면에 붙인 샘플을 만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이 블레이드는 볼을 튕겨 보면 엄청 높음 금속성 타구음이 납니다. 나무 표면 바로 밑에만 넣어도 높은 타구음이 나는데, 이걸 맨 위로 끌어 올려 표면에 붙였으니 당연한 것이겠지요?
반발력도 굉장합니다.
(위 사진은 제가 만들어본 샘플입니다.)
이 블레이드 이후 이렇게 높은 금속성 타구음이 나는 블레이드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타구음이 높으니 당연히 반발력도 상당합니다. 타구감에는 묘한 텅텅거림이 있습니다.
한국 시장이 하얀 표면을 선호하는 경향이 좀 심한 편이었어서 이렇게 색상이 진한 블레이드는 수입을 꺼려 했었는데, 요즘은 그런 선입견들이 없어지는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시 색이 진한 블레이드들을 테스트하고 있는데, 이 블레이드 개인적으로 좀 예쁘네요. 저는 생각 못 해 본 색상이라 보면서 공부가 되었습니다.^^
이 블레이드가 시장성이 있을지는 좀 더 시간을 가지고 테스트해봐야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ㅎㅎㅎㅎㅎ
멋진 블레이드가 될 것 같은데요~^^
타구감과 음이 일반적이지 않아서요^^
오 사이드도 올블랙 러버도 올블랙 멋있다.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
블레이드가 멋은 좀 있습니다.^^
@맑은물 이런 컨셉의 라켓 출시의향은 없으신가요? ㅎㅎㅎ
진정한 아웃터네요 ㅎㅎ
ㅎㅎㅎ 저 아우터는 그냥 샘플입니다.^^
연세드신분들 중에 가끔 펜홀더 라켓 표층에 카본을 붙여서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또는 구장 코치뷴들이 레슨용으로도 사용하시다고도 들었고요. 쇠소리 나면서 총알처럼 나간다고 하시던데요! XVT라는 중국 브랜드에서 봤는 데 도닉에서 나왔군요! 공이 어떻게 나갈지 무척 궁굼하네요!^^ 비공인이라고 하던데 맞는 지요?
ITTF 규정상 표면을 카본으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버터플라이 크레앙가 카본도 리콜되었었지요. 은색으로 도색되어 블레이드 표면 재질을 확인 할 수 없어서.
@맑은물 예전에 호기심에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볼까 하다가 워낙들 부정적인 눈으로 봐서 포기했습니다 ㅎㅎ
@안킬로 블레이드는 참 좋았었습니다.^^
@맑은물 출시하시면 사용해보겠습니다!! ㅎㅎ
@안킬로 아. 크레앙가 카본이 좋았었습니다. 이건 아직 잘 모르겠어요. 러버를 많이 타는 것 같습니다...
@안킬로 실물로 카본을 표면으로 한 XVT것을 봤었는데, 그저 레슨 코치선생님 용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에 롱 핌플을 붙이면 매우 특이하게 올 것 같았습니다.
@Bigpool 아! 핌플생각은 못했네요~.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숏핌플은 어떨까요? ^^
@Bigpool 네 그럴 것 같습니다. 근데, ITTF 규정과 관계 없이, 단지 반발력을 높이기 위해서라면, 다른 방법도 많을 것 같아요.
@안킬로 롱핌플의 경우에는 앞뒤면이 비대칭적인 경우 카본층 쪽보다는 발사 쪽이 더 콘트롤에서 훨씬 앞선다는 것을 보면, 오히려 핌플 아웃의 짧은 접촉시간과 끊어치는 쪽에서 당연히 카본 표층이 두각을 보일 것이 분명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맑은물 그래핀 카본 쪽을 빨리 출시하셔야 할텐데요. ^^
@Bigpool ^^
@맑은물 저도 출시를 기다려봅니다! ^^. 기대가 되는 제품이에요~~ ㅎㅎ
@안킬로 아마 생각하시는 것과는 다른 제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감사합니다.^^
@맑은물 새로운 경험이지요~~^^ 다양한 라켓 써 보는 거 좋아해요! ㅎㅎ
제 눈에는 (원래 색상을 잘 구별못하지만) 블랙보다는 온통 그레이로 보입니다. 색상 조절 때문이겠지요? 옆면의 블레이드 구성도 그 그레이에 파묻혀서 뵈질 않네요. 아마, 발사의 내구력 보완을 위해서 목재 스트라이프로 감싼 것일까요? 손잡이 밑바닥의 본판 부분뿐만 아니라, 위아래 손잡이 목재 부분도 감싼 것이라면 처음 보는 시도 같습니다. (그렇다면, 목재 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작은 창은 어디에 있을까 안보입니다.)
실물도 그레이에 가깝습니다. 이건 목재구성을 현미경으로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뜬금포 같은 질문인데,
탁구용품 사업을 하시며 기분이 좋을 때는 어떤 때이신가요?~^^
기분 좋을 때는 좀 많은데요.^^ 제품이 좋은 평가를 받을 때, 제품 개발하면서 상당한 진전을 보일 때, 특히 지금처럼 세상에 없는 제품들을 개발할 때는 정말 흥분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기분 좋을 때는 좋은 사람들을 만날 때입니다. 파트너로든 어떤 형태로든요.
@맑은물 그러시군요~^^
그런 의미에서,
RSM은 개발하며 출시 후 호평을 받을 때 2번 좋으셨겠어요~^^
라켓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비주얼 적으로 너무 멋지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체스판 무늬 블레이드도 곧 나오겠네요~
아닙니다. 그건 규정 위반입니다^^
@맑은물 아~ 그런가요? 흰색 때문일까요?
@탁구치는 미호 아니요. 블레이드는 표면이 나무여야 하고, 그게 육안으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맑은물 아~ 네 그렇군요
첫번째 블랙 블레이드에서 체크무늬가 얼핏 연상되었거든요
@탁구치는 미호 네 카본 섬유입니다.^^
예쁘네요. 제 스타일입니다.^^ 제 눈엔 색이 참 고운데요?^^
곱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정말 비쥬얼이 끝내주세요!
더군다나 금속성 타구음이 나고 탄력도 좋다니까 금상첨화입니다.
저도 하루빨리 시타해보고 싶은 강렬한 욕망이 팍팍 생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