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인들의 간절한 마음과 마음이 모여 면목 중앙상회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활기차게 상회를 운영하고, 잊고 지내던 고객들도 다시 찾아보자고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 교회 바로 앞이라 전도에도 힘쓰려고 합니다. 또 한 번의 기회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열심히 더 열심히 발전하는 면목4동점이 되겠습니다.
# 부산 화명수정역점 최인화 사장
신앙촌상회를 해야겠다는 계획을 행동으로 옮기고 나니 일이 빠르게 진행되었고, 일을 하고자 하는 마음 또한 하나님께서 주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주어진 시간 속에서 늘 감사하며 최선을 다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신앙촌상회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충북 충주교현점 박지영 사장
부족한 저에게 이토록 귀한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상에서 다른 일을 하기도 했지만 늘 하나님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는 맵고 야무져야 한다는 하나님 말씀대로 소비조합으로서 모든 일에 사력을 다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서울 북가좌점 이경희 사장
신앙촌상회 오픈 후 새벽예배와 기도생활에도 더욱 충실해졌고, 매월 본사에서 주신 미션도 달성하려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영업에 앞서 떨리는 마음이 앞서는 저이지만 그만큼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소비조합으로서 더 많이 배우고 깨달아 하나님께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