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종류 같은데
누구처럼 이쁘요
첫댓글 누굴까요?당근 그사람오빠맘속에 있는사람이겄쥬ㅡㅎ수레국화꽃이네요
몸빼님은 아녀 ㅋㅎ
@그사람 그거야당근이쥬설마 수컷일리가ㅍㅎㅎㅎㅎ
@초하 몸빼님과 하룻밤 자봤더니궁합이 안맞더라고밤꽃냄새는 안나고 발꼬랑내진동 방구는뿡뿡 나는켁켁!!
@그사람 ㅋㅋㅋ와ㅡ미치겄네몸빼오빠 몽둥이들고 쫓아오겄다요요즘 헬스장에서몸만들고 있다는소문이 있던디몸조심 하이소ㅡㅎ
@그사람 문디 그사람안보면 보고 싶고보면 징그럽고 ㅎ
계란꽂우리툭방에힌창피어있늣것 요서보니 방가방가. ㅎㅎㅎㅎ
꽃구경을 동네에서 하시네요항상 고향산천이 그립답니다
얼래고향이 이북인겁같다히히히
수레국화
수레국화가 조래 올망졸망한줄처음 알았데이~ㅎㅎㅎ
윗지방이라 수레국화가아직 피어있네요아랫지방은 벌써 오월말에끝났는데청보라남빛이 참 예쁘죠패랭이꽃 모양을 닮아서~~
누구처럼 ~물론 쏠라처럼 ㅎ
첫댓글
누굴까요?
당근
그사람오빠
맘속에 있는
사람이겄쥬ㅡㅎ
수레국화꽃이네요
몸빼님은 아녀 ㅋㅎ
@그사람
그거야
당근이쥬
설마 수컷일리가
ㅍㅎㅎㅎㅎ
@초하 몸빼님과 하룻밤 자봤더니
궁합이 안맞더라고
밤꽃냄새는 안나고
발꼬랑내진동 방구는뿡뿡 나는켁켁!!
@그사람
ㅋㅋㅋ
와ㅡ미치겄네
몸빼오빠 몽둥이
들고 쫓아오겄다요
요즘 헬스장에서
몸만들고 있다는
소문이 있던디
몸조심 하이소ㅡㅎ
@그사람
문디 그사람
안보면 보고 싶고
보면 징그럽고 ㅎ
계란꽂우리툭방에힌창피어있늣것 요서보니 방가방가. ㅎㅎㅎㅎ
꽃구경을 동네에서 하시네요
항상 고향산천이 그립답니다
얼래고향이 이북인겁같다
히히히
수레국화
수레국화가 조래 올망졸망한줄
처음 알았데이~
ㅎㅎㅎ
윗지방이라 수레국화가
아직 피어있네요
아랫지방은 벌써 오월말에
끝났는데
청보라남빛이 참 예쁘죠
패랭이꽃 모양을 닮아서~~
누구처럼 ~
물론 쏠라처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