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하나님아버지의 형상되로 지으시고 지혜와 은혜를 주사 하나님의 한없는 사랑으로 죄인을 용서하여 주시고 구원해주신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영광 받아주시옵소서.
호국보훈의달 6월 첫째 주일 아침 주님의 몸된 함께하는 교회로 발걸음을 인도하여 주시고 예배 할수있는 은혜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한주간도 구별된 하나님의 자녀로서 의를 행하지 못하였으며 죄를 알면서도 죄된습관을 버리지 못하였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아닌줄알면서도 지은죄를 주님 앞에 내려놓고 회개하오니 우리의 마음을 정결케하사 새롭게 변화시켜 주시고 거듭니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나라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이나라와 민족을 지켜주시옵소서 나라를 이끌어 나가는 대통령과 정치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더하여 주시사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겸손히 국민과 나라를 위하여 일하게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 하였습니다. 6.25전쟁 74주년을 통하여 주의백성들이 잊지말고 가슴속에 기억하며 살게하여 주시옵소서. 나라를 지키기 위하여 목숨바쳐 지켜온 순국선열과 유가족들을 기억하게 하여 주시고 그들의 삶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시간입니다. 이시간 단위에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성령하나님 인도하여주시고 영육간에 강건함과 성령의 충만함을 더하여 주시사 귀한 생명의 말씀을 증거할때 성령하나님 이곳에 임재하여 주셔서 함께 예배드리는 주의백성들이 성령하나님을 만나는 큰 기쁨과 은혜가 있게하여 주시길 원하며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