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 살고 있어서, 휴가를 맞이하여 남자친구와 서울 나들이를 3박 4일로 했습니다.
모가 홈피의 사진을 통해 숙박할 곳을 미리 찜하고 갔었습니다.
1. 합정 '남경 호텔'
공구를 통해서 5만원에 VIP방을 예약하고 갔습니다.
데스크에서 복분자 와인과 입욕제, 스타벅스 병 커피를 한 아름 받고
기분좋게 방에 들어서자 한강 야경의 부푼 기대를 안고 창문을 열어젖히는 순간 이게 왠걸?
다른 건물의 뒷편으로 그 어느 것도 볼 수 없었다는 아쉬움...
방을 바꿔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늦은 시간이고, 몸도 피곤해서 그냥 두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따로 분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욕조는 한 사람 들어가면 딱~ 알맞는 사이즈였구요,
화장실은 문을 닫으면 조금 덥고, 환기를 어떻게 시켜야 할 지 애메하더라구요..
침대는 그런대로 괜찮은 사이즈였습니다.
2. 종로 '몽'
미리 예약은 안되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혹시나 미리 찾아가면 예약을 시킬 수 있을까봐
동대문 쇼핑 가기 전 5시쯤에 몽에 들렀습니다. 하지만 방은 미리 예약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5시부터 방을 잡아둔다면 10만원을 달라고 하셔서 10시에 다시 오겠다고 했습니다.
쇼핑이 끝난 후, 부랴부랴 몽으로 달려가서 대기번호 1번을 받았습니다.
프론트에 있는 여자분께서 1시간이나 남았다는 이야기를 하시길래
배고파서 남자친구와 밥을 먹고 10시 30분에 다시 들어왔습니다.
그랬더니 저희 번호는 지나갔고, 다시 번호를 뽑아서 대기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는 계속되는 기다림에 짜증을 부렸지만, 소문의 '몽'을 체험하기 위해 기다리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몇 분 안되서 일반실을 배정받고 방에 들어서자 생각보다 작은 방이었고,
먼지가 쌓인 테이블, 모니터와 고추장 범벅인 탁자와 바닥 이였습니다.
혹시나 제가 밟을 까봐 휴지를 한뭉탱이 뽑아서 열심히 닦아 댔죠~
그리고 화장실에 가보니 비누와 스킨 샤워가 없어서 저도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했지만 참았죠.
10시 40분쯤 청계천 야경을 보기 위해 몽 후문으로 외출을 하며 프론트에 방 사정을 이야기하며 조치 부탁을 드렸죠..
그리고 12시가 넘은 시간에 들어오다 DVD를 빌리다가 스위트 공주방이 하나 남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남자친구가 옮겨달라는 요청을 했고 다행히 만 오천원을 더 주고 옮길 수 있었습니다.
특실에는 DVD실과 클래식 욕조, 두대의 컴퓨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침대는 다른 곳에 비해 작은 편이더라구요..
소문 보다는 그럭저럭 했었던 '몽'이 였던 것 같습니다. 그나마 제일 위안이 된 것은 맛있었던 슬래시.. ㅋㅋ
3. 창동 '론스타'
최근 오픈했다는 말에 깔끔할 것 같아서 마지막 날을 보내기로 하고 찾아 갔습니다.
저희는 카드 계산을 할 생각으로 모가 회원이라는 것을 말씀 안 드렸는데
일반실 숙박을 5만원에 주시더라구요. 엘리베이터에 붙여진 종이를 보니 휴가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굳이 회원이 아니더라도 전체적으로 숙박은 원래 가격의 1만원씩 할인이 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실도 조금 싼것 같았습니다.
복도 인테리어는 모던 스타일로 남자친구가 머무른 곳 중에 제일 좋아하더구요..
그리고 방에 들어서자 푹신한 침대와 2인이 좁은 듯 사용가능한 월풀 욕조가 있었습니다.
단지, 샤워실에 샴프를 펌프질 할때 선반 자체가 떨어지는 바람에 엄청 놀랬던 적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구조도 그나마 제일 맘에 들었던 방이였고, 최근에 오픈한 호텔이라 시설도 깔끔한 것 같았습니다.
평가를 해본다면
1. 론스타: 5만원-일반실, 가격 대비 시설 좋았음
2. 남경 호텔: 5만원(공구) VIP, 좋았음.
3. 몽: 6만5천원(카드 결제) - 스위트 프린세스룸, 보통 / 면도기 등 일회용품 1천원 추가 부담함
첫댓글 꿈꾸는소녀^^ 님 안녕하세요 지배인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욕실에 비품이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다니... 매일 실시하는 인사교육,객실 청결교육등을 하지만 그래도 2%가 부족하네요 앞으로는 절대 이러한일들이 발생치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교육을 하겠습니다 맘이 상한셨다면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침대는 규격사이즈입니다 좁게 느끼신것 같아요 또한 테이블과바닥의 이물질,먼지등 물론 기분이 상하시죠 객실정비팀들이 신입사원들이 많다보니 교육을 시켜도 깜박하고 지나가는일들이 종종있어요 제가 교육을 철저히 못한 지배인 불찰입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몽호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꿈꾸는 소녀님^^님 모가공구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구,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한강의 야경을 못보셔서 죄송합니다, 한강이 보이는 객실을 입실하셨음 더 좋은 하루가 되셨으텐데 아쉽네요... 욕조가 좀 작은부분등의 시설적인 아쉬움은 늘 편안한 휴식처의 남경호텔이 되도록 친절과 청결에 정성을 담아 많은 회원님곁에 오래도록 자리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고 늘 아름다운 날들이 되세요....감사합니다
세군데를 한꺼번에 올려주셨네요. 좋은 정보. good입니다요.
ㅎㅎ 좋은정보네요 ^^ ㅎ 후기 잘 봤습니다 ㅎ
론스타 호텔입니다.주중에 모가 회원님들께 가격할인 이벤트를 해드리고 있습니다.현재는 휴가철 할인 행사도 하고 있어서 일반손님도 할인혜택을 동일하게 받고 계시나 8월16일 한정입니다.또한 카드결제를 하신다고 해서 차별을 받으시는 것은 절대 없습니다.또한 모가 회원님들께는 지속적으로 할인혜택과 시간연장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