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주민담談 29층 배달사건 있잖아요
해피망고 추천 0 조회 1,952 22.11.17 11:0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11.17 11:05

    첫댓글 제가 이해한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원래 벨누르지말고(공동현관비번써놓고) 문앞에 놓고 가라고 해서 시켜놓고> 이부분에서요
    어차피 문앞에 놓고가는거면 음식이 식는건 마찬가지 아녜요??
    전화해도 못받아서 나중에 확인했는데 연락을 해도 안해도 나중에 확인했을거였으니 식은건 똑같은거 아닌가요?
    왜 식었으니 취소하라고 한건지,,,?

  • 22.11.17 11:08

    그니까요. 이러나 저러나 자기가 전화도 안받고, 음식도 문 앞에 놓고 가라고 했는데 늦게 확인했고;
    어차피 식을텐데 왜 식으니까 취소하라고 한건지;;;;;
    저는 이래도 저래도 배달받은 사람이 문제 같은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2.11.17 11:20

    22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저도 저 분하고 비슷하게 공동 비밀번호 써놓고 문 앞에 놔주고 가라고 남기는데요 그래도 배달이란게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니까 배달완료될때까지는 항상 폰을 제 근처에 두고 있거든요 그냥 라이더분이 제일 안됐어요

  • 22.11.17 11:19

    저는 문 앞에 두고 가달라 했으면 전화 안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시켜 놓고 씻고 나올 수도 있는 거구요. 본인이 연락 못 받았는데 문 앞에 음식 있는 거 식었다고 컴플 거는 게 진상인 거고요. 상황이 좀 꼬인 것 같은데 이미 음식이 가게로 돌아갔으면 저라도 취소 요청 할 것 같아요.. 29층 올라갔다 내려갔다 다시 올라 간 라이더 분만 안타깝네요ㅜ

  • 22.11.17 11:24

    전화를 못 받은것부터 본인책임 ㅠㅠ 그래 놓고 음식 취소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