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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경기도 광역노선 2층버스투입 추친
게토밤즈(5x01) 추천 0 조회 2,326 11.08.20 02:57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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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1.08.22 01:02

    그래서 현실적인 대안이 2층버스의 운임을 2200원으로 예상하고있다고 하는데 과연그게 말처럼 쉬울지 의문이 들더군요... 같은거리를 요금더주고 저걸타고가야되나 싶은 사람들도 있을테니까요..

  • 11.08.21 13:27

    네오플랜 중공 OEM?그런 차들이 관광버스로 일부 들어왔는데 성능은 역시 마데인차이나라던데.....;;;

  • 작성자 11.08.22 01:03

    그거때문에 가뜩이나 난폭운전의 甲인 경진과 명성이 차량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기나 할련지가 의문스럽게 될수도있지요..

  • 11.08.23 13:28

    명성운수 1000번 버스 독립문 사거리에서 금화터널 방향으로 좌회전 하다가 넘어질듯...-_-;

  • 영멘 버승룡

  • 11.08.27 08:22

    차라리 1억짜리 버스 2대 쓰는게 나을수도 있는데, 이미 광역버스 배차는 '몇 분당 한대'가 아니라 '한 신호당 몇대'가 되버린 상황에 플랫폼(길거리) 용량이 한계를 벗어났습니다. '플랫폼' 용량 증가는 어렵고 이대로 가다간 더 막장이 될 뿐입니다.

    따라서 차량 대당 수송인원이 늘어나야 하는데, 도로 상황을 보면 역시나 옆이나 뒤로 느는것보단 위로 느는게 가장 현실적입니다.


    그러나 사실 사상 초유의 버스 대박의 원인을 따져보면 충분한 광역궤도교통수단의 부재입니다. 전철 운영/건설 패러다임이 급행 위주로 바뀌어야 하며, 신도시를 광역급행전철 이용에 편리하게 처음부터 디자인해야 해야 해요

  • 11.08.28 12:34

    굴절버스가 효과적이었다면 그래도 어느정도는 해결되었을텐데 굴절버스가 해외에서 도입해온거다 보니 수리비깨지고 회사에 오히려 부담이 되니 굴절버스가 실피했죠... 2층 버스는 가격부터가 장난이 아니고, 시민들한테는 많은 부담이 될듯 싶네요.

  • 11.10.08 06:38

    대량생산이 되지 않기 때문이라는 것 이외의 큰 이유는 없습니다.
    굴절이나 복층버스도 국내에서 생산이 되어 부품구입에 차질이 없고 차량단가도 떨어진다면 그다지 운영이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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