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귀여운 막내 허영지 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
2014년, 카라의 뉴페이스로 함께 하게 된 허영지 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밝고 발랄한 성격으로 카라의 막내로써 리프레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종영한 웹드라마 '연금술사' 주연 '오영지'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귀여운 여친룩으로 연일 화제가 되었죠.


최근 17일 오후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2015 인천한류관광콘서트‘에서 슈퍼주니어 강인님, 빅스 혁님과 함께 MC를 맡았다고 합니다.
이날 공연에는 B1A4, SG워너비, 김동완, 러블리즈, 레드벨벳, 루커스, 매드타운, 몬스타 엑스, 비투비, 스테파니, 스텔라, 에이프릴, 에일리, 오마이걸, 유키스, 탑독, 포미닛, 하이포 등이 출연했다는 소식이예요.
그 자리에 몽유애 드레스가 영지씨와 함께 하게 되어서 무척 영광스러웠습니다 :)


피부톤이 밝은 예비신부님들께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누드 피치톤의 핑크 미니 드레스!
섬세한 프릴의 디테일로 소녀같은 사랑스러움을 잘 표현하는 드레스죠.

얼마 전 소개드린 것처럼,
미니드레스는 최근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고자 하는 예비신부님들께서 많이 찾으시는 드레스 라인입니다.
트레인이 긴 드레스에 비하여 움직임이 자유롭고 밝고 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기 때문에
의외로 화이트 계열의 미니드레스는 제법 본식 드레스로도 활용되는 추세입니다.
셀프웨딩, 웨딩스냅, 리허설촬영에도 말할 것 없이 말이죠.
자연스러운 긴 머리 연출에도 어울리기 때문에 젊은 예비신부님들께서 선호하시기도 합니다.
허영지 님처럼 러블리한 스타일로 산뜻한 분위기도 가능하다는 장점!

실제로 보면 섬세한 디테일이 정말 예쁜 미니드레스예요.
핑크색처럼 다양한 색감 스펙트럼을 가진 칼라는 적당한 톤을 맞추는 것이 무척 중요하죠.
자칫하면 촌스럽거나 과할 수 있으므로 색감은 무척 신경쓰는 부분입니다.
핑크를 좋아하시는 예비신부님들의 웨딩스냅, 리허설촬영에도 권해드립니다.
연주회나 독주회 드레스로도 손색이 없고요.

다양한 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시는 카라의 허영지 님!
앞으로도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많이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http://blog.naver.com/PostThumbnailView.nhn?blogId=mongwedding&logNo=220521578781&categoryNo=8&parentCategoryNo=
첫댓글 드레스 사진 정말 예뻐요><
너무 예뻐요~
드레스 영지양 너무 예쁘네요^^
천사 영지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