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SPQR 실행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사람들 글에는 극악한 그래픽에 대한 것만 있었지 생산턴이 0이라는것은 없었거든요. -0-
그래서 여러곳을 뒤져서 지식을 얻어 고치는 방법과 노가다해서 고친 파일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뭐 이미 아시는 분들이나 SPQR않하시는 분들에게 상관없겠지만 비웃지만 말아주세요 ㅎㅎ
1. DATA폴더의 export_descr_unit 파일을 엽니다.
tape 유닛종류
~
~
stat_cost 0, 2000, 800, 120, 170, 540
2.위와 같이 수십가지의 유닛정보가 쫙 나옵니다. 그러면 stat_cost 첫부분 0을 1~3턴까지 고칩니다.
------------------------------------------------------------------------------------
3.무조건 올1로 고칠수있겠지만 저는 여기서 이왕 노가다 하는것 좀더 잘하자 해서 0바로 오른쪽 숫자가 유닛생산비용입니다. 이걸보다 턴수를 결정했습니다.
일단 600이하 1턴,600넘으면 2턴,2000넘으면 3턴(코끼리는 다 3턴)
그러나 제가 로마라서 로마는 좀 좋게했습니다. 젤긴게 2턴 800이하1턴으로요 ㅎㅎ
귀찮으시면 파일받아가세요 ㅎㅎ
하여간 제가 비록 초보지만 아는대로 적어보았습니다. ~~~~
첫댓글 그래서 다쓰모드로 바꾸다가,,, 잠시 리얼리즘 하고 있었는데... SPQR 0턴 때문에 인구 깎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