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손자와 함께 만든 사진 좋습니다.
스님한테 서예도 배우고 여름에는봉은사 마루에 앉자 매미 소리도 듣고좋았던 추억이 참 많습니다.사진 보며 잠시 추억 회상 했습니다.손자의 맑은 미소 기분 좋아지네요.이창선 이사님 과 손자 부처님 가피로소원성취 하시고 건강한 한해 되세요.
첫댓글 손자와 함께 만든 사진 좋습니다.
스님한테 서예도 배우고 여름에는
봉은사 마루에 앉자 매미 소리도 듣고
좋았던 추억이 참 많습니다.
사진 보며 잠시 추억 회상 했습니다.
손자의 맑은 미소 기분 좋아지네요.
이창선 이사님 과 손자 부처님 가피로
소원성취 하시고 건강한 한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