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 the NBA fix tanking? Why it's worse this season, plus 5 solutions - ESPN
- 기사 전반부에 나오는 탱킹의 문제점이나 뛰어난 유망주 때문에 과열되는 탱킹은 다 아는 이야기라서 후반에 나온 해결책만 번역기로 돌려봤습니다. 후반기에 열심히 하는 팀에게 유리한 2번과 보호픽 조건을 최대한 줄이는 3번 해결책이 재미있네요.
리그에서 어떤 해결책이 논의되고 있나요?
NBA는 기꺼이 변화를 주었지만, 보통 변화가 나타나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다음 탱킹 방지 조치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시즌이 끝나가는 몇 달 동안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리그 곳곳의 소식통을 조사했습니다.
1. 복권 확률을 더욱 평준화합니다.
NBA 드래프트는 플레이오프가 아닌 모든 팀이 같은 승격 기회를 갖는 추첨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1992년과 1993년에 Orlando Magic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한 후 끝났습니다. 후반 시즌, 1순위로 지명된 Shaquille O'Neal이 신인이었을 때, 매직은 41승 41패로 복권 팀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한 임원은 2019년 조정 이후 배당률을 더 평준화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여기에는 명백한 단점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팀에게 상위권에서 동일한 배당률을 부여하고, 소수의 팀은 프랜차이즈를 바꿀 유망주를 영입할 기회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 것보다 더 나은지 여부를 저울질할 수 있습니다.
2.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패배 대신 승리 계산
현재 시스템에서는 최하위에 있는 팀들이 시즌의 마지막 두 달 동안 가능한 한 많은 경기에서 패배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 그 개념이 완전히 뒤집어졌다면 어떨까요?
후반기 일정의 일부(예를 들어, 올스타 휴식기 이후나 마지막 20경기)를 반대 방향으로 움직임으로써(예를 들어 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두면 추첨 배당률이 결정된다) 나쁜 팀들이 열심히 뛰고 스타들을 상대할 충분한 이유를 가질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지난 시즌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스퍼스는 올스타 휴식기 전에 11승 44패(.200)를 기록했지만, 이후 11승 16패(.407)를 기록했다. 휴식기 전 승리와 휴식기 후 패배를 더하면(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Spurs의 27-55의 "복권 기록"은 실제 22-60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스트레치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더 나은 복권 확률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끝까지 경쟁하도록 장려할 것이다"라고 한 임원은 말했다.
다음은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경기에 이 규칙이 적용되었다면 지난 시즌의 복권 순위가 어떻게 바뀌었을지입니다.
가장 큰 승자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두 팀(휴스턴과 골든 스테이트)과 정규 시즌이 끝날 때까지 경쟁력을 보였던 스퍼스입니다. 한편 Raptors와 Jazz는 정규 시즌 마지막 주에 보호받는 1라운드 픽을 지키기 위해 각각 많은 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유타는 성공했지만 토론토는 성공하지 못했다.)
이는 코치, 스카우트, 경영진의 또 다른 제안으로 이어진다.
3. 픽 보호 프로그램 재작업(또는 제거)
탱킹의 가장 두드러진 사례는 추첨 드래프트 픽을 유지하기를 희망하는 팀에서 발생합니다. Dallas Mavericks가 2023년 마지막 두 경기를 탱킹하여 상위 10위 보호 픽을 유지하는 것은 가장 끔찍한 최근 사례입니다. (탱커로 결정한 매버릭스는 750,000달러의 손해를 입었지만 2024년 파이널에 진출한 팀의 핵심 기여자인 센터 Dereck Lively II를 선발로 내세웠습니다.) 이번 시즌, 76ers는 부상으로 시즌이 좌절된 후 6월에도 상위 6위 자리를 유지하기를 희망합니다.
복수의 소식통은 ESPN에 탱킹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은 중간 복권 픽 보호 장치를 제거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픽이 상위 4위로 보호되는 것(팀이 복권에 뛰어든다는 것을 의미함) 복권이 보호되거나 보호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 조정은 가장 끔찍한 탱킹 사례를 제거할 것입니다.
"복권 개혁의 목표 중 하나는 복권 내의 결과를 매끄럽게 하여 어떤 팀도 복권을 보고 4번째 복권 팀이 아닌 세 번째 복권 팀이나 9번째 복권 팀이 아닌 8번째 복권 팀이 되는 것이 큰 이점이 있다고 말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많이 집중했던 부분이다.
"물론, 픽 프로텍션 문제는 그 반대였습니다. 만약 한 팀이 탑 10 보호 픽을 가지고 있다면, 그 팀이 10번째로 나쁜 기록으로 마무리하느냐 11번째로 나쁜 기록으로 마무리하느냐가 실제로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보고 있는 역동성입니다."
4. 해당 팀이 서로 어떻게 대결하는지에 따라 추첨 확률이 결정되도록 합니다
한 임원이 떠올린 아이디어는 14개의 복권 팀들이 정규 시즌 동안 서로 어떻게 대결하는지에 따라 순서를 정하는 것이었습니다. 팀은 모든 경기에서 경쟁해야 할 이유가 있으며, 특히 복권에 묶인 다른 팀과 경쟁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문제에는 명백한 문제가 있습니다: 플레이-인 게임의 변두리에 있는 팀들은, 그리고 플레이-인 게임에서, 플레이오프를 위해 경쟁하는 대신 드래프트에서 상위 픽으로 플레이하도록 강요받을 수 있습니다.
5. 현행 규칙 시행
리그 주변의 일부 사람들은 현재 시스템이 괜찮다고 믿습니다. 나쁜 팀들이 존재하며, 복권 자리를 놓고 싸우는 것은 스포츠의 일부일 뿐입니다.
하지만 최하위로 추락하려는 팀들이 늘어나면서, 일부 소식통은 건강한 선수들을 기용하는 팀의 유입을 줄이는 것이 시스템을 더 이상 조정하기보다는 현재의 많은 불만을 해결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거기서부터 시작합시다." 한 임원이 말했다.
궁극적으로, 최고의 픽을 얻는 것이 프랜차이즈를 바꾸는 선수를 영입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NBA는 이미 복권 배당률을 낮추는 것부터 플레이-인 게임을 만들어 정규 시즌이 끝날 때까지 더 많은 팀이 플레이할 이유를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탱킹을 줄이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본 많은 긍정적인 추세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Wasch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Wasch는 탱킹과 이를 해결하는 방법이 NBA 경기위원회와 함께 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번 시즌이 끝나면 경기위원회와 다시 소통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탐구하고 싶어할 만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첫댓글 실현 가능성들이 전부 …. 음…
다른 분들은 어찌 생각하실지 모르는데 저는 사치세 페널티가 점점 빡쎄지며 샐러리 관리를 구단들에게 강제한게 탱킹을 좀 부채질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솔직히 구단들에게 탱킹을 포기하게 만들 방법은 없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