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 2024년 2월 17일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토요일에는 지난 묵상글들을 보내드립니다. 주님이 부어주시는 생기로 행복한 주말과 은혜로운 주일 보내세요
1/27/20 내 영혼 주를 찬양
[시편 69:30~31] 내가 노래로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며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위대하시다 하리니 이것이 소 곧 뿔과 굽이 있는 황소를 드림보다 여호와를 더욱 기쁘시게 함이 될 것이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자신의 육신적인 모든 것을 포기한 한 사람을 소개합니다.
뉴욕의 호튼대학에 다니던 1929년.. 그는 미국에 불어닥친 경제한파로 대학을 그만두고 보험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우연히 방송국 편성부장인 프레드 알렌을 알게 되어 NBC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가라 모세(Go down, Moses)를 부른 것이 큰 호응을 얻어 정기적인 출연을 요청받았습니다. 생각조차 못한 기회가 찾아온 것입니다.
그는 인기 절정의 가수가 되어 돈도 많이 벌었습니다. 그러나 마음은 참된 기쁨과 평안을 누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성경을 뒤적이다가, 어릴 때 가졌던 믿음에 대한 향수가 가슴속에서 뭉클하게 솟구쳐올라 즉시 교회로 달려갔습니다.
‘긴 시간동안 주님을 잊고 살았습니다.’
눈물로 회개 기도하며 주님만이 행복임을 깨달았고, 남은 생애를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해서 살기로 다짐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그에게 방송국에서 엄청난 금액을 제시하면서 전속계약을 하자는 제의를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너무 늦게 전화하셨습니다. 이제 저는 제 목소리와 모든 재능을 오직 하나님을 위해서만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사람은 유명한 복음성가 가수이며 작곡가인 조지 베버리 쉐아(George Beverly Shea)입니다.
그는 영감 있는 멜로디에 어릴 때 어머니가 암송하던 성시를 붙여서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라는 찬송가를 작곡했습니다.
그는 노래하는 전도자로서 길을 걸으며 찬양을 통해 수많은 사람을 하나님께로 인도했습니다.
1983년 74세 된 백발의 쉐아는 네들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세계전도대회에서 빌리 그레이엄 목사의 설교 후에 굵은 베이스 음성으로 ‘주 예수 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를 불러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때 뜨거운 박수에 답례하면서 그는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부족한 저를 위해서 이렇게 박수 갈채를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의 박수 갈채와도 예수님을 바꿀 수 없습니다.🌱
[이사야 43:21]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우리는 하나님을 찬송하고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지음을 받았습니다.
찬송은 하나님을 높이고 우리의 신앙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음악이며, 신앙생활 하는데 개인적으로나 교회 공동체적으로나 너무 중요한 요소입니다.
찬양은 육신의 한계를 뛰어넘게 하여 신앙이 더 풍성하게 합니다.
기쁨과 은혜는 같은 어원입니다. 기쁨으로 찬양하면 은혜가 풍성해지고 치유와 기적이 일어납니다.
광야와 같은 세상, 앞이 안보이고 어떻게 다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때 모든 짐 주님께 내려놓고 주를 찬양하십시요.
🎶아멘 주를 찬양하나이다 아멘 주를 찬양하나이다
아멘 주를 사랑하나이다 아멘 주를 사랑하나이다
성령님 기름 부어 주옵소서 성령님 기름 부어 주옵소서
성령님 회복시켜 주옵소서 성령님 회복시켜 주옵소서
성령님 치유하여 주옵소서 성령님 치유하여 주옵소서🎶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내 삶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찬양은 곡조 있는 기도입니다.
찬양은 영혼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하나님을 향한 신앙 고백입니다.
[누가복음 2:20] 목자들은 자기들에게 이르던 바와 같이 듣고 본 그 모든 것으로 인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찬송하며 돌아가니라
하나님을 정말 인격적으로 만나면 하나님을 찬양하게 됩니다.
좋은 책을 읽으면 저자를 만나고 싶고, 맛있은 요리를 먹으면 쉐프를 보고 싶듯이, 인간이 창조주를 만나 구주로 영접하면 주님을 찬양하게 됩니다.
[출애굽기 15:2]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높이리로다
홍해의 기적 이후 첫번째 반응이 찬송하는 것이었습니다.
찬송은 예수님을 증거 하는 입술의 열매이며,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일 입니다.
하나님은 찬송을 하는 자에게 축복해주십니다.
찬송은 하나님의 뜻을 깨우쳐 주고, 삶의 힘을 줍니다. 그래서 찬양하는 사람은 표정이 밝으며, 어려운 일에도 긍정적입니다.
우리 모두 주님을 찬양함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고 복된 인생을 사시길 기도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rfFjl2Si0g
🙏영원히 찬양 받으실 하나님 아버지, 제 영혼이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시고 왕이신 주님을 경배하게 하소서.
주님을 찬양하며 예수님을 증거하고, 주님을 기쁘게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3분의 기적'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4a5957847f3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