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_ㅇ;;
코속 nk-t cell 치료 종결 후 반년이 지났어요. 지금이 7개월 째구요.
지난달에 ct 찍고 그 전에 겨드랑이에 뭔가 만져지는것 같아서 초음파도 찍었어요. 겸사겸사 가슴 초음파도 찍었구요.
(겨드랑이에 뭔가 만져지는 느낌은 없어졌는데 혹시나 해서 초음파 찍었습니다.)
ct 상에는 별 이상 없고 초음파 찍은것에 겨드랑이는 이상 없는데 가슴쪽에 뭔가 보인다고 담달에 pet ct 찍기로 했구요.
(가슴쪽은 아마 암덩어리는 아니고 섬유선종 같은게 아닐까 해요. 그래도 혹시나 싶으니까 한달 더 앞당겨 pet 찍기로 했어요. 그렇다고 제가 만지기에 가슴에 뭔가 만져지진 않아요.)
근데 요즘 오른쪽 겨드랑이가 좀 아파요.
만져지거나 하진 않는데 건들면 통증이 있어요. 며칠 됐구요.
다시 병원에 가서 교수님을 뵈야 하는지 고민중이에요. 어차피 담달 말에 pet 찍으니까 그냥 그때까지 놔둬도 될지 어떨지 몰겠네요.
혹시 치료 종결 후에 겨드랑이에 통증이 온 분 계시나요? 멍울이 만져지는건 아니고 만지면 통증만 있어요.
별거 아니면 좋겠는데 겨드랑이가 림프절이다 보니 신경이 좀 쓰여서요.
차가버섯 우린 물을 먹어도 되는지도 좀 궁금하고.. 저 너무 제 몸을 방치하는 느낌이네요.-_-;;
첫댓글 제 경험으로는 만약 겨드랑이에 문제가 있다면 통증은 없습니다.통증이 없는게 항상 문제지요.통증이 있는건 큰문제가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걱정 안하셔도 될듯.....
통증이 있는건 별 문제가 없는 건가요? 마음이 놓이네요. 감사합니다.
걱정마세요. 전 가슴 멍울 여러개이고 만져지는것도 있어요. 만지면 통증있고 전기통하는것처럼 찌릿하기도 하죠. 겨드랑이도 통증올때도있고. 저도 걱정많이
했는데 림프종은아니였음. 몇년동안 그상태라 그러려니ㅡ
다행이네요.ㅎㅎ 담달에 pet 찍으니까 그때 알수 있겠지만 서도 왠지 찜찜한 느낌이었는데 걱정 말라니까 맘이 놓여요. 감사합니다.
저는 목 아래 쇄골 부분에서 처음 조직 검사 했었는데 그후로 목에서 팔 겨드랑이쪽에 항상 찌릿거린답니다 하지만 별 문제 없어요 좋은 생각만 하세요
목이나 겨드랑이는 큰 이상이 없었는데 갑자기 통증이 오는게 이상하다 생각 되었거든요. 별 문제 없다니 걱정할 필요 없겠네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