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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이크업 광택도색 기술인모임)
이번작업은 크루즈판금도색입니다.(라세티프리미어 판금도색)
작업부위는 조수석 뒤휀다 입니다.
저희매장을 찾는 대부분의 손님들은..거의 각부분이 먹은 애매한 상처가 많네요
아래사진
작업전 파손된 상처입니다.
아래사진
판금작업사진입니다.
아마도..이런 사진들은 일반 고객님들은 보기드물거라 여겨집니다.
보통..차를 찾으러 오시면 완성되어진 외관만 보시게 되니까요
완성되기까지의 여러공정들이 순차적으로 기본에 맞게 작업이 되어야만
좀더 좋은 퀄리티가 나오고..
도색후 추후에도 하자가능성이 적거나 없습니다.
아래사진
퍼티작업사진입니다.
퍼티작업은 판금작업후 거친판금면을 매끈하고
원래의 모양대로 만드는 기초가 되는 작업입니다.
하도 작업이라고도 하는것처럼..바닥이 튼튼해야..나중에 문제의 소지가 없습니다.
아래사진
중도 프라서페작업을 한사진입니다.
프러서페작업은 중도작업이라고도 합니다.
중도작업은 하도와 상도의 중간에서 서로의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도록 중재하는 역활을 합니다
고로..좋은 서페를 사용해야합니다.
보통의 공장이나 외형복원들은 단가가 낮은 락카성 서페를 사용하게됩니다
엄밀히 따진다면..업체측 문제보다는
소비자분들의 문제일수 있습니다.
좀더 빠른작업을 원하시는데다가 또한 저렴한 작업을 원하므로
업체측에서는 단가도 맞춰야하고 시간도 맞춰야 하므로 락카계열들을 사용할수밖에 없습니다.
아래사진
가이드코트 작업후 연마되어지는 과정을 찍은것입니다.
프라서페연마는 최소600이상이어야 합니다.
엄밀히 따진다면 600도 거칠다는것이 카메이크업의 생각입니다.
800이 되면 더더욱 좋은 퀄리티가 나오구요
카메이크업도 신경써야 할작업은 무조건 1000방 으로 물연마를 합니다.(서페부분은 600연마후 1000방 정리)
아래사진
마무리되어진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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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판금하면서 각을 거의 잡아버리시네요~ 역시 깔끔작업입니다
오우 판금도 기가 막힙니다. 저런데는 판금 손 많이 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