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 전투는 구조적으로 하마스가 이길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이스라엘 군은 지금까지 하마스 대신 팔레스타인 민간인들만 학살해 왔습니다. 팔레스타인 만간인 학살... 이것 역시 미국과 이스라엘의 집권층인 시오니스트들의 목표입니다.
그렇게 될 리는 없겠지만 만약에 가정을 해서.. 이스라엘이 중동 전체를 접수했다고 합시다. 그러면 어마어마한 학살극이 진행될 겁니다. 그러고 나서 이스라엘은 다른 지역들을 침공할 것이고 역시 그 곳에서도 어마어마한 학살극이 벌어질 거고요. 최종적으로는 이스라엘을 지지했던 모든 나라의 사람들은 학살당하게 될 겁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이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인가? 할 테지만 이게 바로 우생학론자들인 시오니스트들의 최종 목표입니다. 미국 조지아주에 있었던 지금은 사라진 "조지아 가이드스톤"에 적혀 있었던 "5억만 남겨라" 이게 시오니스트들의 최종 지향 목표점입니다. 여기에 대한 근거는 "시온 의정서"를 비롯한 시오니스트들의 지금까지의 행동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오니스트들에게는 불행하게도 그리고 나머지 인류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이런 황당한 일은 중지되고 있는 중입니다. 아.. 그리고 백신접종 역시 인구감축을 위한 하나의 도구입니다. 여러분이 믿거나 말거나 이건 사실입니다. 물론 사람들은 이런 것을 음모론으로 치부합니다만..
하마스가 이기고 있다? 중동전쟁 근황 [국제관계 이해해영 14화]...촛불행동tv
나는 진영(진보, 보수, 죄파, 우파, 공산주의, 민주주의, 사회주의, 자본주의 등) 이 없습니다. 따라서 그 어느 진영도 대변하지 않습니다. 제가 스크랩하고 퍼 오는 영상 그리고 그것을 올리는 분들 것이라고 해도 진영을 대변하는 글이나 영상일 경우 그런 것은 배제합니다. 모든 프로파간다(선전, 선동) 를 배제합니다. 모든 상상을 배제합니다. 나는 오직 현실에서 벌어지는 사실적인 것만을 다룰 것을 이 게시물을 보는 모든 분들에게 약속 드립니다. 따라서 내가 올리는 모든 게시물들에 대해서 질문을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르면 찾아서라도 답변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내가 굳이 이런 글을 올리는 이유는 세계는 급변하고 있으며 민중들은 이러한 사실을 알아야만 다가오는 세계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진영은 없지만 굳이 말한다면 나는 세상 물정 모르고 일에만 충실한 노동자.. 너무나 순진해서 만날 속으면서도 또 속으면서 살아가는 농민.. 만날 가정만 돌 보느라 세상 돌아가는 것을 모르는 주부들 그리고 바른 세상이 오기를 바라는 바로 당신의 편에 서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