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사압력저하로 부란자교환순서
연료흡입, 연료배출파이프 풀음-- 부란자조합 취부bolt 3 개 풀음---연료분사펌프조합을 빼냄(악셀중간위치)
로울러태빗 고정스냅링과 원형키를 빼냄
로울러태빗, 아래스프링시트, 플런저스프링을 빼냄
위스프링시트,플런저, 칸트롤피니온,커트롤락을 빼냄 (우사진 상단 누름꼭지(시동버튼)를 누르면 경유가
최대로 토출됨)
위쪽토출밸브홀더, 스프링,토출밸브, 플런저배럴을 빼냄 역순으로 플란자를신품으로 교환
플란자외배럴(시린더)하우징핀 자리에 끼운후 나머지 조립
플란저시린더를 위에서홈쪽을 아래로끼움- 컨트롤락을 끼움중앙에위치- 콘트롤락피니온표시점을 상부로취부--
상프란저스프링시트 스프링을 넣음 - 플란저표시점을 상부로 아래시트를 플란저 네모난부위에끼워 90도회전 밀어넣고
롤러테빗을 홈에 맡추어 넣어 몸체전체를 나무판위에 누르며 원형키(키) 를 취부- 스넵링을 체움
첫댓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매연이 많이 나오는 이유가 뭐죠? 시동걸때 엑셀 올릴 때요
매연은 노즐이 마모되어 연료가 과다
주입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설명.. 주석까지 달아주시는... 고맙습니다. 경운기는 집에서 사용안하지만.. 좋은 자료내요..
사진이 저만 않보이나봐요.
몇개는 보니고 나머진 그냥 X로 보이네요...
이거 잘못끼우면 알피엠이 용솟음칩니다.17미리 스파나 준비해놓고,알피엠이 올라갈것을 대비해 분사펌프옆에 17미리를 재빨리 풉니다.안그럼 엔진깨집니다.또 부란자 분해할때 조립할줄 모르시면 안하는게 좋습니다.저 또한 뜯었다가 뜯을대 제대로 안봐서 잘못 조립하여 알피엠이 마구 솟아 오르는걸 재빨리 17미리를 풀어냇죠.부란자뜯어낸이유는 시동버튼을 눌러도 시동이 힘들고, 부란자안에 풀런저12000원상당 요것만 교환하면 상당히 저렴합니다.재조립할때 인치를 몰라서 영농지원센터가서 조립해달라하고,기사가 엄포를 놓더군요.자신없으면 센터갓다주라고,엔진부서진다고 끼울때는 한번에 조립완료.제대로 들어갓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가버너 레버를 멈춤 위치에 옮겨놓고 플라이휠을 돌렸을때 연료가 안나오고 시동위치에 놓앗을때 연료가 나오면 정상으로 들어간겁니다.이와 반대로 계속 연료가 나오면 부란자조립불량 또는 거버너레버 맞물리는부란자 톡 튀어나온부분이 제대로 안된경우입니다. 타이밍 케이스를 뜯지 않고는 감으로 조립하는 것이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 또한 엔진이 박살날뻔하였습니다.웬만하면 부란자 완품으로 교환하세요.
시중에 나와있는 비품(내구성의심)갑니다.
감사합니다
조립시는 콘트롤랙을
중앙으로하여
내부가위모양의
중앙에 끼워 악셀
레바로 조절이
되도록 조립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9.18 02:06
일반식플란저조합
(연료분사펌프조합)
일반식 플란저
노즐,플런저 교환
https://youtu.be/6MAjV5em0G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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