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딥페이크 성폭력 대응 긴급 집회
<불안과 두려움이 아닌 일상을 쟁취하자!>
🔥최근 여러 언론보도로 딥페이크 성폭력의 실태가 알려지고, 많은 시민들이 공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국사회에서는 소라넷, 웹하드 카르텔, 텔레그램 성착취 등의 이슈가 있었으나 정부 대응은 미비했을 뿐 아니라, 오히려 ‘구조적 성차별이 없다’고 주장하는 현 정부의 반(反)여성인권 기조에 따라 여성정책은 심각하게 퇴행했습니다. 한편, 온라인 남성문화는 온라인 플랫폼의 수익구조와 발전하는 디지털 기술을 타고 텔레그램 딥페이크 성폭력의 현장에 와 있습니다.
우리는 불안과 두려움이 아닌 일상을 바랍니다. 여성들의 자유와 안전을 위한 해답이 우리 사회에는 없는 것처럼 보이는 이 순간, 온라인 남성문화를 우리가 뒤엎읍시다! 여성혐오 근절을 위한 행동을 일으킵시다! 불안과 두려움이 아닌 일상을 쟁취합시다!
이번주 금요일(9/6) 7시, 서울 종로 보신각에서 집회가 진행됩니다.
텔레그램 딥페이크 성폭력에 분노한💥 온라인 남성문화 해체를 촉구하는💥 반성폭력을 외치는💥 우리들의 존재를 드러내고자 개인 참여 신청을 받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텔레그램 딥페이크 성폭력과 관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당일 집회에서 우리의 목소리를 소리높여 외칠 예정입니다📣
이번주 금요일 저녁 7시에 보신각에서 만나요!
텔레그램 딥페이크 성폭력, 우리가 바꾼다🔥🔥
▶️일시 : 2024년 9월 6일(금) 오후 7시
▶️장소 : 서울 종로 보신각(집회 후 행진 진행)
▶️공동주최 및 개인참여 신청 : bit.ly/3yYizPM
※ 9/6(금) 보신각 집회는 딥페이크 성범죄 OUT 공동행동(서울여성회, 서페대연 등 20여개 단체 및 모임-추가 중)과 함께 합니다.딥페이크 성범죄 OUT 공동행동이 진행하는 <공동행동 말하기대회-분노의 불길>(매주 금요일 오후 7시, 강남역 10번 출구)은 9월 13일(금)부터 다시 강남역에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