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북초등학교 2022-15호
입북초등학교
본교는 본교 재학 중인 베트남 학생의 한국어 능력 향상과 학교생활 적응을 돕기 위하여 베트남 학생 대상 한국어 교실을 운영합니다. 이에 따라 한국어 교실 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부문 및 인원
◦ 베트남 학생 대상 한국어교실 지도 강사 : 1명
2. 채용기간, 방법 및 처우
가. 채용기간 : ´22. 5월 ~ ‘22. 7월
나. 채용내용
◦ 신분 : 강사
◦ 소속 : 입북초등학교
◦ 급여 : 시간당 22,000원
◦ 강의 시간 수 : 주 5회 각 2시간
◦ 수업 시간 : 매주 월~금(10:30~12:00)이나 추후 변경될 수 있음.
3. 주요 직무 및 의무
◦ 해당 학생의 교과수업 중 한국어의 베트남어 통역 및 학습자료 번역
◦ 개별 맞춤형 교육과정 및 수업 운영
◦ 6학년 학생의 협동 수업
4. 지원자격 :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단, 자격 중복시 가점)
가. 관련 학과 졸업자
나. 관련 자격증 보유자
다. 관련 강좌 지도 실적이 있는 자
5.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4. 22.(금) 09:00 ~ 4. 26. (화) 12:00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pdf파일로 첨부하여 발송)
다. 접 수 처 : keum5505@korea.kr ※ 문의: 입북초 교무실(031-294-4870)
마. 제출서류
ㅇ 응시원서<서식1>, 자기소개서<서식2>
ㅇ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경력증명서 각 1부(2차 면접 시 제출)
※ 제출서류 기재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함
6. 전형 방법 및 합격자 발표
가. 전형 방법 : 서류 및 면접 심사
- 제출 서류는 1차 전형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함
나. 1차 합격자 발표(서류 심사) : 4. 26.(화) 15:00 이후
- 3배수(3명) 이내 확정
- 평가내용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 1차 합격 결과는 개별 문자 통보
다. 2차 면접 심사 : 2022. 4. 27.(수) 15:00 ~
- 본교 교무실(2층 회의실)에서 개별 면접(면접 시간 개별 통보)
- 평가내용 : 베트남(외국인) 학생에 대한 교육과정 이해도, 인성, 현장적응력 및 전문성 등
- 2차 심사에서는 1차 서류 내용은 배제하고 면접 점수로만 심사함
라. 최종 합격자발표 : 2022. 4. 28(목)
※ 최종 합격자는 개별 문자 통보
7. 유의 및 안내사항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청구기간 내 채용서류 반환 청구가 없을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1조에 따라 폐기함.
※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서식 3> 참조
2022. 4. 22.
입북초등학교장
<서식 1>
강사 응시원서(과정명: ) | 연 락 처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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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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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시란은 기재하지 않습니다 |
사 진
( 3 * 4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글 |
| 생년월일 | 년 월 일 (만 세) |
한자 |
| 성별 | (남 , 여) |
현주소 |
| 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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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기간 | 학 교 명 | 학 과 명 | 졸업구분 | 소재지 |
년 월~ 년 월 | 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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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년 월 | 대학교 | 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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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 |
년 월~ 년 월 | 대학원 | 학과 | 학위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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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직 위 | 담 당 업 무 | 재직기간 (개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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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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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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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근무경험 (○, × 로 기재) | 근무 지역 (시․군․구까지 기재) | 근무학교명(기관) | 근무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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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사 항 | 자격종류 | 자격증번호 | 발급기관명 | 취득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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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2년도 입북초등학교 베트남 학생 대상 한국어교실 강사 선발시험에 응시하고자 서류를 갖추어 지원합니다. 2022년 4월 일 지 원 자 : (인 또는 서명 ) 대리인 : 입북초등학교장 귀하 |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응시원서에 기재한 내용에 대하여「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 제4조의 규정에 의거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 동의 □ 취소 |
<서식 2>
자기소개서 |
성명 : |
※ 작성요령 양식에 따라 자유롭게 기술하되 성장과정 및 강사 지원 동기, 본인의 교육관,앞으 로의 활동계획을 2쪽 내외 작성
※ 세부사항 1. 작성 방법 : 한글로 자기소개서(활동계획서) 작성 2. 편집 용지 : A4 복사용지, 단면으로 흑백 인쇄(자필작성 불가), 용지방향(좁게) 3. 용지 여백 : 위쪽(15mm), 아래쪽(15mm), 왼쪽(20mm), 오른쪽(20mm) 머리말(15mm), 꼬리말(15mm), 제본(0mm) 4. 글자 모양 : 글꼴(신명조, 바탕, 휴먼명조), 기준크기(12포인트) 5. 문단 모양 : 줄간격(160%), 여백(왼쪽 5포인트, 오른쪽 5포인트) 6. 구성 방식 : 자기소개 기술 후 활동계획기술 7. 제출 분량 : 본 양식을 변경하지 않고 작성하되 총 분량은 2장 내외 |
총 ( )쪽 중 ( 1 ) 쪽 |
<서식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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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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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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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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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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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입북초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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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