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주가면 항상 머무는 곳이 함덕입니다. 글을 보니 정말 반갑네요. 2014년에 가족여행가면서 정리해논 자료보고 일단 가게 이름만 올릴께요. 한번 검색해보시고 가볼만한 곳이 있다면 들려보세요. 버드나무집(해물칼국수), 다래향(짬뽕), 뜰채횟집(정식세트), 탐라흑돼지(돼지), 잠녀해녀촌(성게보말죽), 어멍(대명콘도내 흙돼지식당), 돈줄래복줄래(흑돼지, 활전복) 이중에 전 버드나무집, 뜰채횟집, 어멍, 돈줄래복줄래 가봤고 다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맥주 좋아하시면 ㅋㅋ 대명 리조트 옆에 숨어 있는집이라는 맥주집이 있는데 ㅋ 여기 말고 고옆에 분위기 좋은 맥주집 하나가 있습니다 ㅎ 딱 보시면 알거에요 ㅎ 그집 고양이도 그냥 길에 누워 있고 ㅋㅋ 맥주는 시원하고 가격도 착하고 ㅋㅋㅋ 감자튀김이 겁나 맛있었습니다 ㅎ 여기 강추임다 ㅎㅎ
버드나무집 - 함덕 최고, 최애 맛집입니다. 비수기에도 대기 필수. 깡촌흑돼지/저팔계 - 함덕 흑돼지집 양대산맥입니다. 좀 늦게 가시면 대기 안하셔도 됩니다. 달사막 - 분위기깡패. 이국적. 외국 많이 다녀보신 분이면 백퍼 좋아하십니다. 쾌적한거 좋아하시면 패스. 십오야 - 심야식당 컨셉의 술집으로 최근 달사막의 대항마로 떠오른 동네 사람들 애정 술집입니다. 오늘도 회뜬다 - 최근 2층 건물로 확장 이전한 횟집입니다. 밑반찬보다는 회로만 승부보는 곳이라 최근 인기 급상승 중입니다.
첫댓글 맛집 추천은 아니지만, 제가 어릴때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서 살았어서 왠지 반갑습니다.ㅋㅋㅋ
제가 제주가면 항상 머무는 곳이 함덕입니다. 글을 보니 정말 반갑네요. 2014년에 가족여행가면서 정리해논 자료보고 일단 가게 이름만 올릴께요. 한번 검색해보시고 가볼만한 곳이 있다면 들려보세요.
버드나무집(해물칼국수), 다래향(짬뽕), 뜰채횟집(정식세트), 탐라흑돼지(돼지), 잠녀해녀촌(성게보말죽), 어멍(대명콘도내 흙돼지식당), 돈줄래복줄래(흑돼지, 활전복)
이중에 전 버드나무집, 뜰채횟집, 어멍, 돈줄래복줄래 가봤고 다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가볼만한곳은 함덕해변 옆쪽으로 서우봉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거기 올라가 보세요. 산 중턱에 보리밭이 있고 거기 풍경이 사진찍기 딱 좋습니다.
맞아요. 사진찍기 좋아요 ㅎㅎㅎㅎ
@SplendorCuz 앗~ 서우봉길의 진가를 아는 동지를 만나니 너무 반갑습니다!!
요기 필히 올라가야죠 ㅎ내려와서 커피숍에서 바다 배경으로 커피 한잔하면 모든걸 다 얻은 느낌이예요~
맥주 좋아하시면 ㅋㅋ 대명 리조트 옆에 숨어 있는집이라는 맥주집이 있는데 ㅋ 여기 말고 고옆에 분위기 좋은 맥주집 하나가 있습니다 ㅎ 딱 보시면 알거에요 ㅎ 그집 고양이도 그냥 길에 누워 있고 ㅋㅋ 맥주는 시원하고 가격도 착하고 ㅋㅋㅋ 감자튀김이 겁나 맛있었습니다 ㅎ 여기 강추임다 ㅎㅎ
요즘 함덕에도 젊은 가게가 많이 생겨서 달사막이라든지 바당회포차같은 펍이나 선술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덕인당이라고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보리빵 파는 곳이 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니 제 입맛엔 맞더라구요.
저도 함덕해수욕장 근처서 먹었어요. 해물탕 파는 버드나무집, 깡촌흑돼지, 수제버거 307 뭐시기 라고 쓰여져있는데 괜찬더군요.
버드나무집 괜츈해요~~
함덕 거주자입니다. 늦게 댓글 달아 죄송하네요.
버드나무집 - 함덕 최고, 최애 맛집입니다. 비수기에도 대기 필수.
깡촌흑돼지/저팔계 - 함덕 흑돼지집 양대산맥입니다. 좀 늦게 가시면 대기 안하셔도 됩니다.
달사막 - 분위기깡패. 이국적. 외국 많이 다녀보신 분이면 백퍼 좋아하십니다. 쾌적한거 좋아하시면 패스.
십오야 - 심야식당 컨셉의 술집으로 최근 달사막의 대항마로 떠오른 동네 사람들 애정 술집입니다.
오늘도 회뜬다 - 최근 2층 건물로 확장 이전한 횟집입니다. 밑반찬보다는 회로만 승부보는 곳이라 최근 인기 급상승 중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