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인천공항철도 급행열차..
Triple7 추천 0 조회 2,568 06.09.11 10:39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9.11 14:00

    첫댓글 만약에 저 차가 천안급행 전용 차량이라면 편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까지 가는데 장시간동안 앉아서 가야하는데, 저런 형태의 시트를 갗춘 차량이라면 승차감이 훨씬 좋을 수도 있겠군요.

  • 06.09.11 15:27

    만약에 저차가 천안급행으로 반입하면 좌석제가 도입되지 않을까요??

  • 06.09.11 15:54

    좌석제는 기본이고 좌석제 관한 운임체계도 만들어야죠 -_-;; (예로 수원급행열차 운영했을때 하는방법)

  • 06.09.12 10:44

    옛날 통일호 지정좌석 운임제 형식이면 될 듯...

  • 06.09.11 16:37

    비싸보이는 티가 팍팍 나네요~ 하핫...

  • 06.09.11 16:55

    측면이 일본 전동차 비스무리 하네요;

  • 06.09.11 20:25

    출입문은 한량에 2개밖에없군요

  • 06.09.11 21:22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동력분산 특급전동차가 나오는군요..(스펙이 더 궁금...ㄲㄲ)

  • 06.09.11 22:04

    혹시 남인천[남부]역 인가요??

  • 06.09.11 23:23

    저는 늘 이야기 하지만 아무리 특급계 열차가 들어와도 지하철선에 운행된다면 가격은 같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적인 경우가 게이큐 2100형이 전차량 크로스시트지만 요금은 같지요.

  • 06.09.12 00:06

    새건데 녹이슬었네요?? 첫번째사진에 연결기가...

  • 06.09.12 13:09

    창원 공장에서 수요처까지 수송할 때는 디젤기관차로 끌고 오는데, 디젤기관차의 연결기와 전기동차의 연결기가 서로 맞지 않기 때문에, 중간에 연결기컨버터를 끼워서 연결하게 됩니다. (110v-220v 콘센트가 맞지 않을때 쓰는 속칭 '돼지코'와 같은 원리) 녹이 슨 것은 여러 번 사용한 연결기컨버터이지요 ^^ 저것을 빼야 진짜 제대로 된 빤짝빤짝한 전동차연결기가 나옵니다. ^^

  • 06.09.12 00:07

    상세 스펙은 다른 전동차와 동일합니다. 그리고 사철의 경우 회사에 따라 요금이 다르니까요. 공항 억세스용 특급(크로스시트에 2도어까지)을 완행과 동일요금으로 운행하는 곳이 있던가요?

  • 06.09.12 17:41

    급행이면 속도도 더 빠른건가요??

  • 06.09.12 17:52

    네 김포공항까지 논스톱차량입니다. 기존지하철보다 10km/h가 빨라 120km/h로 운전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지요. 그런데 모터성능은 여전해서...

  • 06.09.13 19:55

    인천공항 출발해서 김포공항 스톱 서울역 스톱입니다. 3정류장만 정차하는 획기적인 급행이라고... -_-;;

  • 06.09.14 05:02

    지정석...운행이겠죠 '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