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바로 아래 링크글부터 참조해주세요. 윤석열과 그 부친의 일본과의 친밀도를 엿볼수 있습니다.
https://m.cafe.daum.net/aspire7/9zAH/31166?svc=cafeapp
삼부토건 조남욱회장과 윤석열의 유착관계, 친밀도는 팔이 빠지도록 게시글을 쓰고 기사에도 많이 나와있고.. 조남욱회장이 김교수(김명신, 김건희)를 소개해주고 삼부토건의 비리를 3번이나 덮어줄정도 굉장히 친밀한 관계였다는 것을 아실것입니다. 다음 사진 몇장은 조남욱회장 일정표입니다.
조승현이사(97년 고인이된 장남)의 기일 저녁에 김교수(김건희추정)를 만날정도로 둘의 관계는 상당히 친밀해 보입니다.
신임주한일본대사 환영 오찬에 삼부토건 조남욱회장이?? 참석하는군요.
심지어는 소공롯데호텔에서 천황탄생일축하연회 에도 참석하는군요 이정도면 일본인에 가깝다고 볼수있나요??
한일친선협회 일본인측5명, 한국인측8명(조남욱회장포함) 5천만 한국인중 불과 8명인데 거기에 조남욱회장이 드는군요
일본 전총리와도 꽤나 친분이 있어보이는군요
일본국회??로추정되는 곳입니다. 여기도 조남욱회장이 보이네요
이번사진은 윤석열외가로 추정되는 사진입니다.
족자의 남묘호렌쿄는 일본의 오래된 불교종파 일련종에서 나온것으로 나무아미타불과 비슷한 의미라네요. 계속 입에달고 외우는거랍니다.
1200년경 만들어진 일련종은 나중에 여러종파로 나뉘는데 그중대표격인 일련정종과 창가학회가있는데 둘은 성격을 달리합니다. 일련정종은 태평양전쟁을 성전이라고할정도로 극우의성격을 띤답니다. 또한 한국침략시 주요한 종파라고 하네요.
남묘호렌게쿄를 검색하면 한국에서의 사진은 하나도 나오지 않고 죄다 일본 사진만 나올정도로 ..그만큼 보통 한국사람들은 거~~의가지고 있지 않은 족자입니다.
윤석열 외가로 추정되는 이유가 위 아래사진을 보시면 알수있는데 위사진의 강릉외가에 갔을때 옷을 아래보시면 족자사진에 있는 윤석열의 옷과 같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창가학회 한국sgi는 남묘호렌게쿄를 쓰지않는다는 관련자 통화내용입니다. 그렇다면 저 족자가있는 집은 일본극우 일련정종과 연관이 있을 확률이 매우 큽니다.
아래는 이 사진과 관련하여 국힘쪽 부대변인에게 해명을 요구했는데 답이 없답니다.
마지막으로 윤석열이 태극기를 달았는데 처음달아봤는지 집 안에 달았네요?? ㅋㅋ 그리고 그게 얼마나 어색한지 본인도 ..그런데 여기 우리집 맞죠?... 이러고있네요.ㅎㅎ
피곤하고 내일생활도 해야해서 방송도중에 시청중단하고 올립니다. 많이 생략되고 혹시 왜곡되거나 부족한부분이 있을 수있으니 직접시청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_Cu1aRGD9xI
첫댓글 공격할 밑천이 다 떨어졌나요?
하나 더 윤석열의 약점 가르쳐 드릴께요,
글쎄 윤석열이가 기저귀에 똥을 싼 적도 있었다네요.
언제라고요?
어렸을 때,
사실을 밝히는 것도 공격인가요?
이런 것을 검증이라 하는 겁니다.
왜 공격받았다고 여기시나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외가라잖니~!
신천지는 옹호세력으로 코로나펜데믹 초기 압색하라고 해도 거부한 경력이 있고, 그 때문에 방역 당국이 얼마나 고생했냐!
너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그렇게도 싫으냐?
왜 무엇 때문에 사실을 숨기고 싶은거냐?
결국 님도 산천지라는거죠.